-
-
자기계발과 PR의 선구자들 : 그들은 대중을 어떻게 유혹했는가?
발행연도 - 2017 / 지음: 강준만 / 인물과사상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96763
-
ISBN
9788959064496
-
형태
304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
광고/홍보
책소개
자기계발에 대해 일방적으로 비판적인 책은 아니다. 그냥 있는 그대로 담담하게 자기계발 전문가들의 주장과 삶을 기록하고 중립적 평가를 내리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이 책에서 다룬 인물들은 조지 갤럽, 데이비드 오길비 등 모두 10명이다.
목차
머리말 자기계발과 자기 PR을 하지 않는 사람도 있나?
제1장 왜 여론조사를 '현상 유지를 위한 매춘'이라고 하는가?
제2장 왜 소비자는 바보가 아니라, 당신의 부인인가?
제3장 PR은 '대중의 마음에 해악을 끼치는 독'인가?
제4장 '야바위의 왕자'인가, '흥행의 천재'인가?
제5장 왜 미국 부자들은 개같이 벌어 정승같이 쓰는가?
제6장 갑과 을의 파트너십은 어떻게 가능한가?
제7장 예수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세일즈맨'인가?
제8장 어떻게 친구를 얻고 사람을 움직일 것인가?
제9장 긍정·낙관·확신하면 꿈꾼 대로 이루어지는가?
제10장 믿으면 정말 해낼 수 있는가?
주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2 |
50대 | 1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1 |
2019년 | 1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1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