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핑크펭귄
  • 대출인기

    핑크펭귄

    발행연도 - 2017 / 지음: 빌 비숍 ; 옮김: 안진환 / 스노우폭스북스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39056
    • ISBN 9791195936380
    • 형태 283 p. 18 x 18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핑크색 펭귄이 되려면 무엇보다 고객의 눈으로 세상을 보고, 빅아이디어 창출과 패키징, 셀링의 단계를 거쳐야 한다. 25년간 4,000여 기업들을 도운 아이디어 발전소 비숍 커뮤니케이션즈의 비즈니스 차별화의 모든 것이 <핑크펭귄>에 담겨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획자 서문
감수의 글
머리말 4,000개의 빅아이디어
프롤로그 펭귄 프라블럼

PART 1 유빙에서 벗어나라
01 세뇌당한 마케터
02 에그롤은 이제 그만
03 구르메 패키지
04 칼자루를 쥐는 법

PART 2 빅아이디어를 창출하라
05 존 말코비치 되기
06 최상의 이득
07 변혁 경제
08 3C
09 가치 피라미드

PART 3 빅아이디어 패키징
10 마지막 5퍼센트
11 시계는 똑딱똑딱
12 마인드 집중
13 콘셉트 토네이도
14 우주 택시
15 이왕이면 다홍치마
16 스테이퍼프트 마시멜로 맨

PART 4 빅아이디어 셀링
17 마그네틱 마케터
18 신비주의 전략
19 새로움이 관건이다
20 인기와 희소성
21 공짜 가치 전략
22 선택권 부여
23 ‘글쎄요 세상’은 이제 그만
24 선의의 길

PART 5 벗어날 방도는 분명히 있다
25 빅아이디어 어드벤처
26 뉴 팩토리
27 영원한 것은 없는 법

추천도서
용어 설명
감사의 말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꼭 안 사셔도 괜찮아요 꼭 안 사셔도 괜찮아요 2021 / 지음: 박현정 / 미래와사람
무기가 되는 글쓰기  : 즉시 판매로 연결되는 마케터의 실전 작문법  무기가 되는 글쓰기 : 즉시 판매로 연결되는 마케터의 실전 작문법 2024 / 지음: 배작가 / 다산북스
문과생 제약회사로 출근합니다 문과생 제약회사로 출근합니다 2022 / 지음: 백소영 / 예문아카이브
보이지 않는 영향력 : 대중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보이지 않는 영향력 : 대중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2017 / 지음: 조나 버거 ; 옮김: 김보미 / 문학동네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2018 / 외 지음: 이승희 / book by PUBLY
어텐션 팩토리: 틱톡과 바이트댄스는 어떻게 성공했나? 어텐션 팩토리: 틱톡과 바이트댄스는 어떻게 성공했나? 2021 / 지음: 매튜 브래넌; 옮김: 박세정; 노소현 / 책과나무
브랜드 설계자 :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19가지 브랜딩 과학 브랜드 설계자 :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19가지 브랜딩 과학 2023 / 지음: 러셀 브런슨 ; 옮김: 홍경탁 / 윌북
핑크펭귄 핑크펭귄 2017 / 지음: 빌 비숍 ; 옮김: 안진환 / 스노우폭스북스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2023 / 지음: 조 비테일 ; 옮김: 신현승 / 나비의활주로
바쁘지만 마케팅은 배우고 싶어  :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MBA 톱스쿨의 마케팅 입문 바쁘지만 마케팅은 배우고 싶어 :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MBA 톱스쿨의 마케팅 입문 2024 / 지음: 사토 요시노리 ; 옮김: 김혜영 / 생각지도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2021 / 생각노트 지음 / 위즈덤하우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2018 / 지음: 석혜탁 / 미래의창
성과가 올라가는 영업의 디테일 성과가 올라가는 영업의 디테일 2020 / [외]지음: 성기재 / 푸른영토
선택한다는 착각  : 괘씸하지만 속을 수밖에 없는 16½가지 마케팅 심리학  선택한다는 착각 : 괘씸하지만 속을 수밖에 없는 16½가지 마케팅 심리학 2023 / 지음: 리처드 쇼튼 ; 옮김: 이애리 / 한즈미디어 :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무한 매체 시대에 잠재 고객들의 구매 동기를 자극하는 법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무한 매체 시대에 잠재 고객들의 구매 동기를 자극하는 법 2021 / 지음: 매슈 스위지; 옮김: 이주만 / 시크릿하우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은이: 세스 고딘 ; 옮긴이: 김태훈 / 쌤앤파커스
상관없는 거 아닌가? 상관없는 거 아닌가? 2020 / 장기하 지음 / 문학동네
프로세스 이코노미 프로세스 이코노미 2022 / 지음: 오바라 가즈히로; 옮김: 이정미 / 인플루엔셜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2014 / 지음: 피터 틸; 블레이크 매스터스; 옮김: 이지연 / 한국경제신문:
백만장자 메신저 백만장자 메신저 2018 / 브렌든 버처드 지음 ; 위선주 옮김 / 리더스북
부의 추월차선 : 부자들이 말해 주지 않는 진정한 부를 얻는 방법 부의 추월차선 : 부자들이 말해 주지 않는 진정한 부를 얻는 방법 2013 / 지음: 엠제이 드마코 , 옮김: 신소영 / 토트
레버리지 : 자본주의 속에 숨겨진 부의 비밀 레버리지 : 자본주의 속에 숨겨진 부의 비밀 2017 / 글: 롭 무어 ; 옮김: 김유미 / 다산3.0
마케팅 설계자 : 자동 수익을 실현하는 28가지 마케팅 과학 마케팅 설계자 : 자동 수익을 실현하는 28가지 마케팅 과학 2022 / 지음: 러셀 브런슨 ; 옮김: 이경식 / 윌북
대나무가 우는 섬 : 송시우 장편소설 대나무가 우는 섬 : 송시우 장편소설 2019 / 송시우 지음 / 시공사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 google adsense : 구글에서 월급받기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 google adsense : 구글에서 월급받기 2019 / 지음: 박영훈, 윤중훈 [공] / 경향BP
백만장자 시크릿: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매뉴얼 백만장자 시크릿: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매뉴얼 2020 / 지음: 하브 에커; 옮김: 나선숙 / 알에이치코리아(RHK)
서른살 청년백수 부동산 경매로 50억벌다 서른살 청년백수 부동산 경매로 50억벌다 2015 / 지음: 차원희 / 지혜로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2021 / 지은이: 간다 마사노리, 기누타 쥰이치; 옮긴이: 이주희 / 동양북스
모든 것의 기원 : 예일대 최고의 과학 강의 모든 것의 기원 : 예일대 최고의 과학 강의 2023 / 지음: 데이비드 버코비치; 옮김: 박병철 / 책세상
(한 권으로 마스터하는 21세기 마케팅 전략)관계우선의 법칙 (한 권으로 마스터하는 21세기 마케팅 전략)관계우선의 법칙 2001 / 빌 비숍 지음 ; 김승욱 옮김 / 작가정신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5
10대6
20대5
30대11
40대21
50대3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6
2018년3
2019년4
2020년7
2021년7
2022년6
2023년12
2024년6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