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날마다, 브랜드
  • 대출인기

    날마다, 브랜드

    발행연도 - 2016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86759
    • ISBN 9788970598697
    • 형태 231 p. 19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사전 > 전문사전 > 문학예술전문사전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플러스엑스PLUS X 수석 기획자 임태수의 브랜드 에세이다. 올바른 브랜드가 무엇인지에 대한 브랜드 경험 디자인 기획자의 생각과 자세가 담겼으며, 우리 주위에 있는 좋은 브랜드를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럭셔리 코드 = Luxury Code : 럭셔리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시크릿 코드는 무엇인가? 럭셔리 코드 = Luxury Code : 럭셔리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시크릿 코드는 무엇인가? 2022 / 지음: 이윤경 / 스타라치북스
SNS 마케팅의 7가지 법칙  = Social media marketing  SNS 마케팅의 7가지 법칙 = Social media marketing 2024 / 지음: 이이타카 유타 , 무로야 료헤이 , 스즈키 슈헤이 ; 옮김: 박수현 / 새로운제안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2 / 지음: 리카르도 일리 ; 옮김: 명선혜 / 유엑스리뷰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2017 / 지음: 임종애 / 부즈펌 책 이야기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2017 / 지음: 임종애 / 부즈펌 책 이야기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6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2018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 풍류랑, 테트라포트, 창신동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 풍류랑, 테트라포트, 창신동 2019 / 지은이: 장은별 ; 변사범 ; 신윤예 / CA Books(씨에이북스)
내고장 마케팅 내고장 마케팅 2013 / 장흥섭, 최현호, 백운배 [공]저 / 무역경영사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닥치는 대로 끌리는 대로 오직 재미있게) 이동진 독서법 (닥치는 대로 끌리는 대로 오직 재미있게) 이동진 독서법 2017 / 이동진 지음 / 예담
냉정한 이타주의자  : 세상을 바꾸는 건 열정이 아닌 냉정이다 냉정한 이타주의자 : 세상을 바꾸는 건 열정이 아닌 냉정이다 2017 / 지음: 윌리엄 맥어스킬 ; 옮김: 전미영 / 부키
기브앤테이크 : 주는 사람이 성공한다 기브앤테이크 : 주는 사람이 성공한다 2013 / 애덤 그랜트 지음 ; 윤태준 옮김 / 생각연구소
잠깐 애덤 스미스씨, 저녁은 누가 차려줬어요? : 유쾌한 페미니스트의 경제학 뒤집어 보기 잠깐 애덤 스미스씨, 저녁은 누가 차려줬어요? : 유쾌한 페미니스트의 경제학 뒤집어 보기 2017 / 지음: 카트리네 마르살 ; 옮김: 김희정 / 부키
절대고독  : 아무도 대신해 주지 않는 시간 절대고독 : 아무도 대신해 주지 않는 시간 2017 / 고도원 저 / 꿈꾸는책방
우리가 만약 집을 짓는다면 : 후암동 골목 그 집 이야기 우리가 만약 집을 짓는다면 : 후암동 골목 그 집 이야기 2016 / [공]지음: 권희라, 김종대 / 리더스북
7번 읽기 공부 실천법 : 단번에 활용 가능한 '7번 읽기' 완결판 7번 읽기 공부 실천법 : 단번에 활용 가능한 '7번 읽기' 완결판 2015 / 야마구치 마유 지음 ; 이아랑 옮김 / 한국경제신문 :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지음: 문영미 ; 옮김: 박세연 / 살림Biz
내 아이를 영재로 바라보면 영재가 된다  : 상위 0.3%로 키운 엄마의 교육법 내 아이를 영재로 바라보면 영재가 된다 : 상위 0.3%로 키운 엄마의 교육법 2019 / 지음: 신재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신의진의)아이심리백과: 5~6세편 (신의진의)아이심리백과: 5~6세편 2011 / 지음: 신의진 / 걷는나무
엄마의 답  : 대답하기 곤란한 아이의 질문 엄마의 답 : 대답하기 곤란한 아이의 질문 2015 / 노야 시게키 지음 ; 김효주 옮김 / 예문
세계의 샌드위치 도감 : 색다른 조합이 재미있는 샌드위치 레시피 355 세계의 샌드위치 도감 : 색다른 조합이 재미있는 샌드위치 레시피 355 2018 / 지음: 사토 마사히토, 옮김: 김선숙 / 성안당
이제는 매혹적인 대화법이 이긴다 : 왜 그 사람의 말은 행동하게 할까? 이제는 매혹적인 대화법이 이긴다 : 왜 그 사람의 말은 행동하게 할까? 2014 / 지음: 이정숙 / 나무생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2019 / 지음: 장은별, 변사범, 신윤예 / CA books
(최고 경영자와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네이밍 백과사전 (최고 경영자와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네이밍 백과사전 2014 / 지음: 류동수 / 보누스
넨도 : 디자인 이야기 = nendo 넨도 : 디자인 이야기 = nendo 2014 / 사토 오오키 ; 가와카미 노리코 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2018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도해식  : 그래픽 레코더들이 그림으로 풀어내는 설득 방정식 도해식 : 그래픽 레코더들이 그림으로 풀어내는 설득 방정식 2019 / 지음: 우석진 / 샌들코어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2013 / 토비 메도우스 지음 ; 문민수 옮김 / 1984
디자이너 회사생활 백서  : 눈길끄는 포트폴리오부터 똑부러지는 PT, 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 팔리는 디자인까지 OK! 디자이너 회사생활 백서 : 눈길끄는 포트폴리오부터 똑부러지는 PT, 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 팔리는 디자인까지 OK! 2015 / 지음: 필 클리버 ; 옮김: 서정아 / 길벗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4
40대1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2
2019년0
2020년2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