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략 마케팅 전문가의 비즈니스 전략 노하우가 공개되어 있는 이 책에는 비즈니스 6단계 구상법과 경영 전략, 상품 전략, 지역 전략, 영업 전략과 같은 비즈니스 전략들이 실제 사례와 함께 구체적으로 설명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Chapter 1 비즈니스 구상 6단계
1. 즐거운 비즈니스가 성공 인생을 만든다
2. 즐거운 비즈니스를 구상하라
3. 비즈니스 구상 6단계를 완성하라
4. 비즈니스 구상의 순서를 파악하라

Chapter 2 경영 전략
1. 비즈니스란 무엇인가?
2. 비즈니스 경쟁, 제대로 알고 하자
3. 경영이란 무엇인가?
4. 경영 전략과 경영 전술의 차이는 무엇인가?
5. 미국의 자동차 왕 헨리 포드의 경영 전략
6. 경영의 우선순위를 파악하라
7. 비즈니스 환경을 분석하라
8. 무엇을, 어디에서, 누구에게, 어떻게 팔 것인가?
9. 고객점유율 1위 회사에 유리한 4가지 원칙
10. 비즈니스의 강자와 약자를 파악하라
11. 비즈니스 강자와 약자의 경영 전략은 어떻게 다른가
12. 비즈니스 강자와 약자의 전략 사례 연구
13. 비즈니스 약자의 기본전략을 익혀라
14. 비즈니스 강자의 7가지 경영 전략
15. 비즈니스 약자의 13가지 경영 전략

Chapter 3 상품 전략
1. 좋은 상품이란 어떤 상품을 말하는가?
2. 비즈니스 약자의 올바른 상품 전략
3. 상품 전략의 목적을 명확히 하자
4. 비즈니스 강자의 상품 전략
5. 강자들의 복합화 상품 전략 사례
6. 비즈니스 약자의 상품 전략
7. 비즈니스 약자의 세분화 상품 전략 사례
8. 가격 차별화 전략으로 고객을 차별하라
9. 소비자의 구매 패턴을 이해하라
10. 궁합 상품으로 상품의 폭을 넓혀라
11. 상품의 폭을 결정하는 기준을 정하라
12. 산요전기의 상품 전략 실패 사례
13. 상품에는 생명 주기가 있다
14. 상품의 생명주기는 왜 중요한가?
15. 원가 절감의 원칙을 파악하라
16. 어떤 상품을 집중적으로 개발해야 할까?
17. 비즈니스 약자가 상품을 세분화해야 하는 이유
18. 니즈와 원츠를 구분하여 상품 전략을 짜라
19. 신상품 개발 아이디어 전략을 세워라
20. 상품 이름도 전략이다

Chapter 4 지역 전략
1. 목적을 명확히 하고 이길 수 있는 곳에서 싸워라
2. 좁은 지역에서는 고객의 밀집도를 높여라
3. 강자와 약자의 지역 전략을 파악하라
4. 지역 전략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5. 토요타 자동차와 국내 업체의 지역 전략 사례 비교
6. 비즈니스 약자가 강자를 이길 수 있는 가장 손쉬운 지역 전략
7. 비타 500의 판매처 차별화 지역 전략 사례
8. 작은 회사의 영업지역 선정 기준을 파악하라
9. 세력 확장에서 이기려면 고객 밀집형 지역 전략을 펼쳐라
10. 후발 주자의 생존 전략은 무엇인가
11. 비즈니스 약자의 지역 전략 원칙

Chapter 5 영업 전략
1. 영업 전략의 목적은 무엇인가
2. 고객을 확보하는 세분화 전략을 펼쳐라
3. 이상적인 고객의 마음을 읽어라
4. 구매자의 관점에서 상품을 팔아라
5. 영업 직원이 아닌 전문가로 접근하라
6. 고객의 구매 심리를 단계별로 스토리화하라
7. 영업의 3가지 형태를 파악하라
8. 영업의 핵심은 고객화 프로세스에 있다
9. 효과가 두 배로 커지는 이업종 간 제휴마케팅을 하라
10.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 방법과 도구를 찾아라
11. 영업 프로세스 성공 사례
12. 고객점유율 1위에 필요한 영업의 5대 원칙과 판매 순서를 익혀라
13. 고객의 경계심을 해제하는 방법을 찾아라
14. 고객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방법을 찾아라
15. 고객과 소통하는 5단계 전략
16. 성공 비즈니스는 경영자의 자세에 달려 있다

에필로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켓 리더의 조건 마켓 리더의 조건 2002 / 제러드 J. 텔리스 ; 피터 N. 골더 지음 ; 최종옥 옮김 / 시아출판사
판매의 심리학 판매의 심리학 2008 /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 오승훈 옮김 / 한국물가정보
고객 체험의 경제학 고객 체험의 경제학 2001 / B.조지프 파인 2세 ; 제임스 H. 길모어 공저 ; 신현승 옮김 / 세종서적
영업의 심리학  : 거절하는 고객을 어떻게 설득하는가? 영업의 심리학 : 거절하는 고객을 어떻게 설득하는가? 2010 / 슈테판 파이퍼 지음 ; 박정미 옮김 / 로그인
마케팅 마케팅 2006 / 하버드비즈니스리뷰 엮음 ; 윤영호 옮김 / 세종연구원
내성적인 사람이 영업에 성공한다! 내성적인 사람이 영업에 성공한다! 2004 / 혼다 신이치 지음;박창영 옮김 / 행담출판
스페이스 마케팅 : 공간으로 유혹하라! 스페이스 마케팅 : 공간으로 유혹하라! 2007 / 홍성용 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돈 버는 회사는 비즈니스 전략이 다르다 돈 버는 회사는 비즈니스 전략이 다르다 2016 / 지음: 황문진 / 타래
서비스 산업의 경영관리 서비스 산업의 경영관리 2001 / James L. Heskett ; W. Earl Sasser,JR ; Christopher W. L. Hart 공저 ; 김민주;임효창 공역 / 백산출판사
(잘나가는 영업인의)고객관리 포인트 (잘나가는 영업인의)고객관리 포인트 2000 / 퍼디낸드 F. 퍼니스 지음 ; 신준수 ; 유봉인 옮김 / 시유시
(마케팅 최고권위자 필립 코틀러의)미래형 마케팅 (마케팅 최고권위자 필립 코틀러의)미래형 마케팅 2000 / 필립 코틀러 지음 ; 김정구 옮김 / 세종연구원
디마케팅 : 마케팅의 다이어트선언 = Demarketing 디마케팅 : 마케팅의 다이어트선언 = Demarketing 2003 / 지음: 김민주 / 미래의창
(상품 기획을 위한)시나리오 씽킹 (상품 기획을 위한)시나리오 씽킹 2003 / 다나카 요우 저 ; 양영철 역 / 거름(기)
CRM을 넘어 CEM으로 CRM을 넘어 CEM으로 2004 / 번트 슈미트 지음;정해동;임도영 옮김 / 한언
빅아이디어 빅아이디어 2003 / 스티븐 D. 스트라우스 저 ; 황현선 역 / 동방미디어 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등의 통찰  : 전 세계 1% 전략가들에게만 허락된 MIT 명강의 1등의 통찰 : 전 세계 1% 전략가들에게만 허락된 MIT 명강의 2016 / 히라이 다카시 지음 ; 이선희 옮김 / 다산3.0
중국, 엄청나게 가깝지만 놀라울 만큼 낯선  : 의외로 낯선 중국 문화와 사유의 인문학 중국, 엄청나게 가깝지만 놀라울 만큼 낯선 : 의외로 낯선 중국 문화와 사유의 인문학 2016 / 스위즈 지음 ; 박지민 옮김 / 애플북스
영어이메일 문장표현사전  = English e-mail Expression Dictionary  : 비즈니스맨을 위한 손쉬운 영어 이메일 작성법 영어이메일 문장표현사전 = English e-mail Expression Dictionary : 비즈니스맨을 위한 손쉬운 영어 이메일 작성법 2011 / Akira Kurahone, Kurahone 지음 / 두앤비컨텐츠
은퇴 절벽  : 노후 공포 시대, 젊은 은퇴자를 위한 출구 전략 은퇴 절벽 : 노후 공포 시대, 젊은 은퇴자를 위한 출구 전략 2016 / 문진수 지음 / 원더박스
평판이 전부다  : 기업전문기자 김대영의 위기관리 이야기 평판이 전부다 : 기업전문기자 김대영의 위기관리 이야기 2016 / 지음: 김대영 / 매일경제신문사
인생학교 = (The) school of life, 돈: 돈에 관해 덜 걱정하는 법 인생학교 = (The) school of life, 돈: 돈에 관해 덜 걱정하는 법 2013 / 존 암스트롱 지음 ; 정미우 옮김 / 쌤앤파커스
지금 당장 해외ETF 공부하라 지금 당장 해외ETF 공부하라 2011 / 최현준, 박선후 지음 / 한빛비즈
지금당장 경제공부 시작하라 지금당장 경제공부 시작하라 2009 / 지음: 최진기 / 한빛비즈
(곁에 두고 읽는) 손자병법 : 내 삶의 실리적 처신 (곁에 두고 읽는) 손자병법 : 내 삶의 실리적 처신 2016 / 지음: 김용원 / 생각의서재
영업의 심리학  : 거절하는 고객을 어떻게 설득하는가? 영업의 심리학 : 거절하는 고객을 어떻게 설득하는가? 2010 / 슈테판 파이퍼 지음 ; 박정미 옮김 / 로그인
절대 설득하지 마라 : 사람을 얻는 소통의 기술 절대 설득하지 마라 : 사람을 얻는 소통의 기술 2015 / 지음: 김종명 / 에디터
Head First JavaScript : 대화형 웹 애플리케이션의 시작 Head First JavaScript : 대화형 웹 애플리케이션의 시작 2008 / 마이클 모리슨 저 ; 홍형경 역 / 한빛미디어
주식투자는 사업이다 = Stock investment business 주식투자는 사업이다 = Stock investment business 2011 / 모닝퍼슨 지음 / 청출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2014 / 김민기, 박보현 [공]지음 / 다산라이프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2020 / 지음: 고몽(김웅현) / BM성안당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2013 / 지은이: 김창수, 박미수, 이희성, 박종진, 노경희, 허성란, 신현식 / 대왕사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2019 / 지음: 정나영 / 미래의창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2019 / 지은이: 이기찬 / 중앙경제평론사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2015 / 지음: 정봉민 / 블루&노트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2019 / 지음: 문준희 / 진서원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2020 / 지음: 전국사회교사모임 / 살림Friends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2015 / 전종규 ; 김보람 [공]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