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를 유니티를 실행해 눈으로 확인하는 실습형 지침서. 난해한 설명보다는 고등학교 수준의 수학 원리를 그림과 함께 차근차근 소개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수학을 싫어하는 사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풀컬러로 풍부한 삽화와 스크린샷을 곁들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해커와 화가 해커와 화가 2014 / 폴 그레이엄 지음 ; 임백준 옮김 / 한빛미디어
비전공자이지만 개발자로 먹고 삽니다 : 비전공 개발자 취업/이직 완벽 가이드 비전공자이지만 개발자로 먹고 삽니다 : 비전공 개발자 취업/이직 완벽 가이드 2023 / 지음: 반병현, 이효석 / 생능북스 :
개발자를 부탁해 개발자를 부탁해 2011 / 주한나 지음 / 인사이트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2013 / 유석문 ; 황상철 ; 하호진 ; 이상민 ; 김성박 [같이] 지음 / 로드북
프로그래머의 길, 멘토에게 묻다 프로그래머의 길, 멘토에게 묻다 2010 / 데이브 후버 ; 애디웨일 오시나이 지음 ; 강중빈 옮김 / 인사이트
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2015 / 지음: 가와다 마사토시 ; 옮김: 김성재 / 길벗
수학 리부트 : 프로그래머를 위한 기초 수학 수학 리부트 : 프로그래머를 위한 기초 수학 2020 / 지음: 강중빈 / 인사이트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구부키 류이치 지음 ; 김성재 옮김 / 한빛미디어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21 / 기타무라 마나미 지음 ; 김은철, 유세라 옮김 / 길벗
내 아이디어가 앱이 되는 법 : 앱 기획 가이드 내 아이디어가 앱이 되는 법 : 앱 기획 가이드 2012 / 김경홍 지음 / 길벗
언리얼 엔진 5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블루프린트의 막강한 힘 언리얼 엔진 5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블루프린트의 막강한 힘 2023 / 지음: 마르코스 로메로, 브렌든 스웰 ; 옮김: 김제룡, 김승기 / 에이콘(에이콘출판주식회사)
똑똑한 엄마는 국영수보다 코딩을 가르친다  : 아이와 엄마가 함께 읽는 맨 처음 코딩 교과서 똑똑한 엄마는 국영수보다 코딩을 가르친다 : 아이와 엄마가 함께 읽는 맨 처음 코딩 교과서 2016 / 마츠바야시 코지 지음 ; 황석형 옮김 / 다산지식하우스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디자인 패턴 : 소프트웨어 디자인 패턴과 모범 사례로 익히는 실용적 게임 개발법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디자인 패턴 : 소프트웨어 디자인 패턴과 모범 사례로 익히는 실용적 게임 개발법 2022 / 지음: 데이비드 바론 ; 옮김: 구진수 / Jpub(제이펍)
(Hello Coding)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 알고리즘 (Hello Coding)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 알고리즘 2017 / 지음: 아디트야 바르가바 ; 옮김: 김도형 / 한빛미디어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 박성근의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 박성근의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2014 / 지음: 박성근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무 살, 절대 지지 않기를 = Girls, become to queen 스무 살, 절대 지지 않기를 = Girls, become to queen 2011 / 이지성 지음 / 웅진씽크빅
Bring Me Back : a novel Bring Me Back : a novel 2019 / by: Paris B. A / St. Martin's Griffin
그래서 함수가 뭐예요? : 수학자가 들려주는 함수 이야기 그래서 함수가 뭐예요? : 수학자가 들려주는 함수 이야기 2021 / 지음: 이한진 / 컬처룩
(시험, 생활, 교양 상식으로 나눠서 배우는) 수학대백과사전 : 실생활에 꼭 필요한 수학에 접근하는 공식, 정리, 규칙 127가지 (시험, 생활, 교양 상식으로 나눠서 배우는) 수학대백과사전 : 실생활에 꼭 필요한 수학에 접근하는 공식, 정리, 규칙 127가지 2020 / 지음: 구라모토 다카후미 ; 옮김: 린커넥터 / 동양북스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2015 / 지음: 다니엘 쉬프만, 옮김: 윤인성 / 한빛미디어
Astro-nuts Astro-nuts 2019 / by Logan J. Hunder / Night Shade Books
(중학) 수학 공식 7일 만에 끝내기 (중학) 수학 공식 7일 만에 끝내기 2011 / 세오 가즈히로 지음 ; 박현석 옮김 ; NTOON 만화그림 / 살림출판사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2013 / 최범균 지음 / 인투북스
인류사를 바꾼 100대 과학사건 = 100 scientific events 인류사를 바꾼 100대 과학사건 = 100 scientific events 2011 / 이정임 지음 / 학민사
도산 안창호 평전 도산 안창호 평전 2006 / 이태복 지음 / 동녘
수학만점 프로세스 = Math process 수학만점 프로세스 = Math process 2015 / 지음: 고진석 / 웅진윙스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2018 / 저자: 김정훈 / 정익사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2016 / 지음: 이와이 마사유키 ; 옮김: 김범준 / 위키북스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2019 / 지음: 이제민 / 에이콘출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