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자 조사, 시장세분화&타기팅, 포지셔닝 등 마케팅의 기본이 되는 전략에서 1인 미디어, 소수 취향과 오타쿠 문화, 불황기에 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등, 소비행태의 다양한 변화 앞에서 기업과 마케터들이 무엇에 집중하고 무엇을 조심해야 하는지 25개의 키워드로 알려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2014 / 심윤섭 지음 / 예문당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2014 / 심윤섭 지음 / 예문당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2014 / CA 편집부 지음 ; 이지은 옮김 / 퓨처미디어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2014 / CA 편집부 지음 ; 이지은 옮김 / 퓨처미디어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2015 / 아오키 다케시 지음 ; 이아랑 옮김 / 인스토리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2016 / 이치원 지음 / 로고폴리스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2017 / 지음: 전태성 / 제8요일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2015 / 정혁준 지음 / RHK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실무 마케터를 위한 히트상품 제조 비밀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실무 마케터를 위한 히트상품 제조 비밀 2005 / 지음: 조서환 ; 추성엽 [공] / 위즈덤하우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2014 / 최용주 지음 / 올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2014 / 최용주 지음 / 올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심플하게 산다. 2, 소식의 즐거움 심플하게 산다. 2, 소식의 즐거움 2014 / 도미니크 로로 지음 ; 임영신 옮김 / 바다
당신의 가난을 경영하라  : 100년의 가난이 거침없이 밀려온다! 당신의 가난을 경영하라 : 100년의 가난이 거침없이 밀려온다! 2014 / 김광주 지음 / 원앤원콘텐츠그룹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친구의 친구  : 인생과 커리어가 바뀌는 '약한 연결'의 힘 친구의 친구 : 인생과 커리어가 바뀌는 '약한 연결'의 힘 2019 / 지음: 데이비드 버커스 ; 옮김: 장진원 / 한국경제신문
타이완 = Taiwan 타이완 = Taiwan 2017 / 박진주 지음 / 시공사
컨테이저스  : 전략적 입소문 컨테이저스 : 전략적 입소문 2013 / 지음:조나 버거 ; 옮김:정윤미 / 문학동네
(지혜롭게 준비하는)취업보다 창업 : 스펙 쌓기에만 매달리지 말고 나만의 업을 찾아라 (지혜롭게 준비하는)취업보다 창업 : 스펙 쌓기에만 매달리지 말고 나만의 업을 찾아라 2016 / 비즈업 지음 / 프리이코노미북스
(비주얼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워포인트 for 인포그래픽 (비주얼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워포인트 for 인포그래픽 2015 / 이혜강 / 예문사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국어시간에 세계단편소설읽기. 2 국어시간에 세계단편소설읽기. 2 2016 / 전국국어교사모임 엮음 / 휴머니스트
(가맹점 창업을 위한)프랜차이즈 사업 성공 비밀노트 : You can do it! franchise! (가맹점 창업을 위한)프랜차이즈 사업 성공 비밀노트 : You can do it! franchise! 2016 / 지음: 서민교 / 중앙경제평론사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2016 / 안혜령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린치핀  : 당신은 꼭 필요한 사람인가? 린치핀 : 당신은 꼭 필요한 사람인가? 2010 / 세스 고딘 ; 윤영삼 옮김 / 북이십일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2016 / 지음: 박영실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7
40대1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3
2018년4
2019년3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