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는 마케팅 성과를 극적으로 개선시키려면 15개의 필수 지표만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특히 마케팅투자수익률만이 정답이라는 생각을 버리고, 마케팅 유형과 캠페인 성격에 맞게 올바른 평가 지표들을 선택할 줄 알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임팀장의 노트 : 직장새활 잘하는 법 임팀장의 노트 : 직장새활 잘하는 법 2017 / 임용준 지음 / 보민출판사
호모 딜리전트 호모 딜리전트 2017 / 이해민 지음 / 한국경제신문사
나는 오늘 취업한다 나는 오늘 취업한다 2016 / 임형식 ; 서상우 지음 / 푸른영토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세스 고딘 지음 ; 김태훈 옮김 / 쌤앤파커스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books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마케팅 책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마케팅 책 2019 / 리처드 쇼튼 지음 ; 이진원 옮김 / 비즈니스북스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2019 / 지음: 이승윤 / 북스톤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2015 / 지은이: 윤홍근 / 지식의날개
따라하지 말고 선점하라 : 나는 어떻게 1등 프랜차이즈를 만드는가 따라하지 말고 선점하라 : 나는 어떻게 1등 프랜차이즈를 만드는가 2015 / 강훈 지음 / 다산북스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 구글에서 월급 받기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 구글에서 월급 받기 2019 / 지음: 박영훈, 윤중훈 / 경향BP
온라인 쇼핑의 종말 : 리테일 혁명이 만드는 새로운 미래  온라인 쇼핑의 종말 : 리테일 혁명이 만드는 새로운 미래 2019 / 지음: 바이난트 용건 ; 옮김: 문경록 / 지식노마드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2020 / 지음: 룬아 ; 사진: 룬아 / 지콜론북
브랜드적인 삶 브랜드적인 삶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셜록 홈즈 전집 = Sherlock Holmes. 3, 바스커빌 가문의 개 셜록 홈즈 전집 = Sherlock Holmes. 3, 바스커빌 가문의 개 2010 / 아서 코난 도일 지음 ; 리하르트 거트슈미트 삽화 ; 백영미 옮김 / 황금가지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2013 / 사이먼 사이넥 지음 ; 이영민 옮김 / 타임비즈
미친듯이 심플 미친듯이 심플 2014 / 켄 시걸 지음 ; 김광수 옮김 / 문학동네
갈등하는 번역 갈등하는 번역 2015 / 지음: 윤영삼 / 글항아리
어떻게 그들은 한순간에 시장을 장학하는가 : 빅뱅 파괴자들의 혁신 전략 어떻게 그들은 한순간에 시장을 장학하는가 : 빅뱅 파괴자들의 혁신 전략 2014 / 래리 다운즈 ; 폴 누네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RHK알에이치코리아
프로페셔널의 조건 : 어떻게 자기 실현을 할 것인가 프로페셔널의 조건 : 어떻게 자기 실현을 할 것인가 2013 / 피터 드러커 지음 ; 이재규 옮김 / 청림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21세기북스
일 잘하는 사람의 6가지 원칙  : 쉽게 배우는 피터 드러커의 자기경영노트 일 잘하는 사람의 6가지 원칙 : 쉽게 배우는 피터 드러커의 자기경영노트 2014 / 후지야 신지 지음 ; 오시연 옮김 / 길벗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삼성版 기획서의 비밀  : 초일류 기획자 만들기 프로젝트 삼성版 기획서의 비밀 : 초일류 기획자 만들기 프로젝트 2011 / 노동형 지음 / 청년정신
전문번역, 나도 할 수 있다 : 전문번역가를 위한 번역의 이론과 실제 전문번역, 나도 할 수 있다 : 전문번역가를 위한 번역의 이론과 실제 2016 / 윤후남 지음 / 한국학술정보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2011 / 스티븐 코비 지음 ; 김경섭 옮김 / 김영사
쓰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 : 아사다 지로 장편소설 쓰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 : 아사다 지로 장편소설 2016 / 아사다 지로 지음 ; 이선희 옮김 / 창해
기획 천재가 된 홍대리 기획 천재가 된 홍대리 2011 / 하우석 지음 / 다산라이프(다산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2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