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IT HOLIC 74권. 가급적 어려운 이론은 배제하되 기본적인 원리를 이해하도록 하고 독자 스스로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설명은 가급적 간결하게 하였고 용어에 대한 개념의 확실한 이해와 응용을 목표로 하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해들리 위컴의) Advanced R (해들리 위컴의) Advanced R 2018 / 지음: 해들리 위컴 ; 옮김: 정우준 / 제이펍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2019 / 요시야 미키토 외 지음 ; 김은철, 유세라 옮김 / 위키북스
(1인 개발자를 위한)처음 시작하는 유니티, 슈팅 게임편 (1인 개발자를 위한)처음 시작하는 유니티, 슈팅 게임편 2017 / 이동훈 저 / 디지털북스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2022 / 지은이: 이득우 / 책만
쿠버네티스 패턴 쿠버네티스 패턴 2020 / 지음: 빌긴 이브리암, 롤란트 후스; 옮김: 안승규, 서한배 / 책만
(Do it!)장고+부트스트랩 파이썬 웹 개발의 정석: 만들면서 배우는 웹 개발 A to Z (Do it!)장고+부트스트랩 파이썬 웹 개발의 정석: 만들면서 배우는 웹 개발 A to Z 2021 / 지음: 이성용, 김태곤 / 이지스퍼블리싱
앱 인벤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프로젝트, 입문편 앱 인벤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프로젝트, 입문편 2020 / 지음: 이준혁 / Youngjin.com:
게임엔진 프로그래밍 개발 : Unity 3D 엔진 게임엔진 프로그래밍 개발 : Unity 3D 엔진 2014 / 이희만, 권순녀 [공] 지음 / 북스홀릭 퍼블리싱
인생 유니티 VR/AR 교과서 인생 유니티 VR/AR 교과서 2021 / 지음: 이영호 ...[등] / 성안당
이더리움 디앱 개발  : 스마트 컨트랙트에서 투표 디앱까지 실습하며 배우는 이더리움 디앱  이더리움 디앱 개발 : 스마트 컨트랙트에서 투표 디앱까지 실습하며 배우는 이더리움 디앱 2020 / 지음: 로베르토 인판테 ; 옮김: 정종화 / 한빛미디어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 :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원리와 구현 방법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 :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원리와 구현 방법 2019 / 리우 샤오샨 외 지음 ; 남기혁, 김은도, 서영빈 옮김 / 에이콘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컴퓨터과학 알고리즘: 스크래치 3.0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컴퓨터과학 알고리즘: 스크래치 3.0 2019 / 장수정 외 지음 / 생능출판
(Step by step)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단계별 프로젝트로 배우는 앱 개발 (Step by step)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단계별 프로젝트로 배우는 앱 개발 2019 / 장용식, 성낙현 지음 / Infinitybooks
(한 권으로 배우는)도커 & 쿠버네티스  = Docker & Kubernetes  (한 권으로 배우는)도커 & 쿠버네티스 = Docker & Kubernetes 2024 / 지음: 장철원 / 한빛미디어
크로스플랫폼 핵심 모듈 설계의 기술 : 모바일 리눅스 맥 윈도우를 아우르는 C++ 라이브러리 구축 바이블 크로스플랫폼 핵심 모듈 설계의 기술 : 모바일 리눅스 맥 윈도우를 아우르는 C++ 라이브러리 구축 바이블 2018 / 전상현 지음 / 로드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실용) 영문법 백과사전 = English Grammar Encyclopedia (실용) 영문법 백과사전 = English Grammar Encyclopedia 2010 / 최인철 지음 / 사람in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2019 / 지음: 최명균, 강안나, 정충민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마인크래프트: 공식 가이드북. 3, 건축 편 마인크래프트: 공식 가이드북. 3, 건축 편 2015 / 지음: Mojang ; 옮김: 김성원 / 영진닷컴
안드로이드 통신+보안 프로그래밍 = Android : 기초편 안드로이드 통신+보안 프로그래밍 = Android : 기초편 2015 / 지음: 박헌재 / 투에이치앤에스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Phone app programming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Phone app programming 2014 / 소영섭, 허성연 [공]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단계별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단계별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김선우 / 한빛아카데미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게임 제작 가이드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게임 제작 가이드 2015 / 주동근 지음 / 위키북스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2019 / 지음: 요시야 미키토 ; 후루카와 히데카즈 ; 이치죠 타카아키 ; 니시모리 타케토시 ; 무로호시 료타 ; 쿠루마타니 하야토 ; 미나토 신페이 ; 츠치야 츠카사 ; 쿠로카와 유스케 ; 나카무라 유이치 ; Garyu ; 코포코포 ; 카세 ; Hataken ; Monmoko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위키북스
드루팔 빅데이터맵 : 오픈소스를 이용한 빅데이터 분석 프로젝트 드루팔 빅데이터맵 : 오픈소스를 이용한 빅데이터 분석 프로젝트 2015 / 강우경 지음 / 삼양미디어
자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자바 8과 함께하는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개발 자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자바 8과 함께하는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개발 2017 / 리차드 리스 지음 ; 유연재 옮김 / 에이콘
(누구나 쉽게 배우는)파이썬 프로그래밍 (누구나 쉽게 배우는)파이썬 프로그래밍 2013 / 제이슨 R. 브리그스 지음 ; 황반석, 이상훈 [공]옮김 / 비제이퍼블릭
앱 인벤터. 2 : 구글과 MIT 앱 인벤터 개발팀이 안내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앱 인벤터. 2 : 구글과 MIT 앱 인벤터 개발팀이 안내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5 / 데이빗 올버, 할 아벨슨, 리즈 루니 지음 ; 오일석, 이진선 옮김 / 한빛아카데미
(4주 완성!)독학 일본어 첫걸음 (4주 완성!)독학 일본어 첫걸음 2014 / 최은준 지음 / 넥서스JAPANESE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6
50대5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5
2017년1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1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