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매니저, 사인(Sign)디자이너를 비롯한 관련 분야 종사자들과 경영자나 예비창업자들에게 간판을 활용하여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게 한다. 간판이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간판마케팅의 정보를 제공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여는 글
서론

PART 1 입지 조건이 안 좋을수록 간판은 매출을 향상시킨다
간판은 말없는 세일즈맨
비용 대 효과로 생각해 보는 간판의 영업 효과
간판 활용은 장사의 기본
간판의 종류와 활용법 그리고 효과
거리의 사람들을 불러 모으는 간판
비약적인 성과를 올린 고객 유치 간판

PART 2 현장의 입지를 파악한다
점포 입지 조건의 기본 원칙
경제 불황기에 성공하는 입지 법칙
조사의 정확성은 장사에 대한 집념과 비례한다
상품과 판매 방법에 따라 현장의 규모가 변화한다
거리의 동선을 살펴 내가 경쟁해야 할 상권을 조사한다
거리의 간판을 보고 우리 가게의 장점을 분석한다

PART 3 간판 디자인의 비법
간판 디자인의 기본은 점포 전략과 상품 전략을 한 눈에 표현하는 것
간판 디자인 속성 강좌 (1) 색
간판 디자인 속성 강좌 (2) 문자
간판 디자인 속성 강좌 (3) 디자인
최종 목적은 판촉 간판! 설비 간판은 불필요
간판을 타 미디어(Media)와 연동(連動)시키면 효과 2배
클릭&모르타르 실천 플랜
동업종 타 가게의 정보를 알려주는 전략
내가 원하는 손님이 방문하는 타 가게에 간판을 낸다

PART 4 전쟁터에 간판을 걸어 고객 유치(誘客)한다
고객 유치(誘客)라고 하는 시점에서 분석하는 상권
고객을 유치(誘客) 하기 위해 필요한 3가지의 E
Emotional적인 만남의 연출
재미가 있는 연출이 중요
알고 싶은 정보는 모두 가르친다
간판을 설치하기 위한 교섭술

끝맺는 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 Keyword advertising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 Keyword advertising 2015 / 서보성, 박군영 지음 / e비즈북스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2012 / 홍진우 ; 김승희 ; 박상택 ; 정영호 ; 유정주 ; 황대환 ; 박전규 ; 김성민 지음 / 전자신문사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2012 / 홍진우 ; 김승희 ; 박상택 ; 정영호 ; 유정주 ; 황대환 ; 박전규 ; 김성민 지음 / 전자신문사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2011 / 오세종 지음 / 연암사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2011 / 오세종 지음 / 연암사
(혁신의 시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위한)이노베이티브 광고 = Innovative advertising (혁신의 시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위한)이노베이티브 광고 = Innovative advertising 2016 / 지음: 박승배, 김일석, 나진헌, 백주연 / 대가
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 온라인 언론 홍보를 활용한 마케팅 비법 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 온라인 언론 홍보를 활용한 마케팅 비법 2019 / 지음: 이욱희 / 타래
간판 하나로 매상 쑥쑥 올리는 간판 마케팅 간판 하나로 매상 쑥쑥 올리는 간판 마케팅 2015 / 지음: 김준영 / 푸른영토
디지털옥외광고  = DOOH  :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라인 디지털옥외광고 = DOOH :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라인 2019 / 지은이: 백지희 / 디엑스랩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2012 / 지은이: 강희수 / 살림출판사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2012 / 지은이: 강희수 / 살림출판사
(학예사를 위한)전시기획입문 (학예사를 위한)전시기획입문 2011 / 윤병화 ; 이영란 지음 / 예문사
아이디어 정면승부 아이디어 정면승부 2021 / 지음: 이경희 / 힘찬북스
아이디어 정면승부 아이디어 정면승부 2021 / 지음: 이경희 / 힘찬북스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2012 / 이랑주 지음 / MID(엠아이디)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생채소×빵]샌드위치, 어떻게 조립해야 하나? [생채소×빵]샌드위치, 어떻게 조립해야 하나? 2022 / 지음: 나가타 유이 ; 옮김: 용동희 / 그린쿡
단 = 單 : 버리고, 세우고, 지키기 단 = 單 : 버리고, 세우고, 지키기 2015 / 이지훈 지음 / 문학동네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2013 / 지은이: 김철환 / 블로터앤미디어
대박 나는 가게 이름 대박 나는 가게 이름 2014 / 김자성, 심영옥, 이수영 지음 / 이인시각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브랜드 아이덴티티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브랜드 아이덴티티 2017 / 지음: 차재국 ; , / 길벗
추격혁신을 넘어 = Post catch-up : 탈추격의 명암 추격혁신을 넘어 = Post catch-up : 탈추격의 명암 2015 / 정재용 편저 / 신서원
창조경제 : 한국경제의 미래를 열어갈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 창조경제 : 한국경제의 미래를 열어갈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 2014 / 이효수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떡볶이 팔면서 인생을 배웁니다: 중요한 것은 어떻게든 살아내는 힘 떡볶이 팔면서 인생을 배웁니다: 중요한 것은 어떻게든 살아내는 힘 2023 / 지음: 도정미 / RHK(알에이치코리아)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2017 / 전효백 지음 / e비즈북스
요리 전문가 The Job!: 내 부엌에서 시작하는 직업 요리 전문가 The Job!: 내 부엌에서 시작하는 직업 2023 / 지음: 시니어TheJob연구소 / 더디퍼런스
광고언어의 이해 광고언어의 이해 2017 / 지음: 정문용 / 신아사
부투병법  : 부동산투자(不動産投資) 지침서 부투병법 : 부동산투자(不動産投資) 지침서 2015 / 공저: 조용덕, 정연택 / 지식과감성#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 Keyword advertising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 Keyword advertising 2015 / 서보성, 박군영 지음 / e비즈북스
(홍마리오의)네이버 검색 상위 노출 실전북 (홍마리오의)네이버 검색 상위 노출 실전북 2017 / 지은이: 황홍식, 권오원 / 앤써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1
40대1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