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DATA[우리는 하루에도 수 백 개의 디지털 옥외광고에 노출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이 책은 단순히 디지털 옥외광고를 소개하거나 그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을 넘어서서, 특정 장소와 시간, 그리고 목표 소비자에 대한 현실적이고도 전략적인 시사점을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디지털 옥외광고를 기획하거나 디자인하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또한 기업 브랜드의 차별화를 위해 디지털 옥외광고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강력한 수단으로 어떻게 활용되는가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김상훈 현)인하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디지털 광고 포름 회장 / 전)광고학회 회장 ]]>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2012 / 홍진우 ; 김승희 ; 박상택 ; 정영호 ; 유정주 ; 황대환 ; 박전규 ; 김성민 지음 / 전자신문사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2012 / 홍진우 ; 김승희 ; 박상택 ; 정영호 ; 유정주 ; 황대환 ; 박전규 ; 김성민 지음 / 전자신문사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2011 / 오세종 지음 / 연암사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2011 / 오세종 지음 / 연암사
(혁신의 시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위한)이노베이티브 광고 = Innovative advertising (혁신의 시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위한)이노베이티브 광고 = Innovative advertising 2016 / 지음: 박승배, 김일석, 나진헌, 백주연 / 대가
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 온라인 언론 홍보를 활용한 마케팅 비법 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 온라인 언론 홍보를 활용한 마케팅 비법 2019 / 지음: 이욱희 / 타래
간판 하나로 매상 쑥쑥 올리는 간판 마케팅 간판 하나로 매상 쑥쑥 올리는 간판 마케팅 2015 / 지음: 김준영 / 푸른영토
디지털옥외광고  = DOOH  :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라인 디지털옥외광고 = DOOH :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라인 2019 / 지은이: 백지희 / 디엑스랩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2012 / 지은이: 강희수 / 살림출판사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2012 / 지은이: 강희수 / 살림출판사
(학예사를 위한)전시기획입문 (학예사를 위한)전시기획입문 2011 / 윤병화 ; 이영란 지음 / 예문사
아이디어 정면승부 아이디어 정면승부 2021 / 지음: 이경희 / 힘찬북스
아이디어 정면승부 아이디어 정면승부 2021 / 지음: 이경희 / 힘찬북스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2012 / 이랑주 지음 / MID(엠아이디)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2012 / 이랑주 지음 / MID(엠아이디)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슈퍼영웅들을 통해 배우는)물리학 강의 : 슈퍼맨, 그게 과학적으로 말이 되니? (슈퍼영웅들을 통해 배우는)물리학 강의 : 슈퍼맨, 그게 과학적으로 말이 되니? 2019 / 지음: 제임스 카칼리오스 ; 외 옮김: 박다우 / 바이북스
한계를 넘는 기술  : 폭발적 성장을 이끌어내는 영리한 노력의 다섯 가지 비밀 한계를 넘는 기술 : 폭발적 성장을 이끌어내는 영리한 노력의 다섯 가지 비밀 2018 / 지음: 구디엔 ; 옮김: 김희정 / 흐름출판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2019 / 지음: 이승윤 / 북스톤
옥외광고론 옥외광고론 2001 / 서범석 저 / 나남
수학은 생활이다 수학은 생활이다 2019 / 지음: 박형빈 / 경문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