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에 필요한 환경 구성부터 시작하며 간단한 Hello World부터 시작해서 단계별로 게임을 완성해가면서 게임 프로그래밍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책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손에 잡히는) 삼성 스마트TV 앱 개발 = (A) hands-on guide to developing samsung smart TV application (손에 잡히는) 삼성 스마트TV 앱 개발 = (A) hands-on guide to developing samsung smart TV application 2013 / 핸드스튜디오 지음 / 위키북스
(손에 잡히는) 삼성 스마트TV 앱 개발 = (A) hands-on guide to developing samsung smart TV application (손에 잡히는) 삼성 스마트TV 앱 개발 = (A) hands-on guide to developing samsung smart TV application 2013 / 핸드스튜디오 지음 / 위키북스
(클라우드 네이티브 프로그래밍을 위한) 쿠버네티스 개발 전략 (클라우드 네이티브 프로그래밍을 위한) 쿠버네티스 개발 전략 2022 / 지음: 허준 / 인사이트
(창의적인 뇌로 향상시키는) Let*s go!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창의적인 뇌로 향상시키는) Let*s go!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2017 / 지은이: 허태성, 주길홍, 신현정, 조규철 / 북스홀릭 Publishing(북스홀릭 퍼블리싱)
(컴퓨팅적 사고(Computational thinking)를 위한) 스크래치 & 앱인벤터  = Scratch & App Inventor (컴퓨팅적 사고(Computational thinking)를 위한) 스크래치 & 앱인벤터 = Scratch & App Inventor 2015 / 지은이: 허태성 / 북스홀릭 Publishing(북스홀릭 퍼블리싱)
헤드 퍼스트 아이폰 & 아이패드 개발 = Head First iPhone and iPad Development : 사용자 경험 중심의 IOS 앱 개발 입문서 헤드 퍼스트 아이폰 & 아이패드 개발 = Head First iPhone and iPad Development : 사용자 경험 중심의 IOS 앱 개발 입문서 2014 / 지은이: 트레이시 필로네 ; 댄 필로네 ; 폴 필로네 ; 브렛 맥러플린 ; 옮긴이: 우정은 / 한빛미디어
헤드 퍼스트 아이폰 & 아이패드 개발 = Head First iPhone and iPad Development : 사용자 경험 중심의 IOS 앱 개발 입문서 헤드 퍼스트 아이폰 & 아이패드 개발 = Head First iPhone and iPad Development : 사용자 경험 중심의 IOS 앱 개발 입문서 2014 / 지은이: 트레이시 필로네 ; 댄 필로네 ; 폴 필로네 ; 브렛 맥러플린 ; 옮긴이: 우정은 / 한빛미디어
(만들면서 배우는)Android game programming : 기초부터 배우는 게임 프로그래밍의 원리 (만들면서 배우는)Android game programming : 기초부터 배우는 게임 프로그래밍의 원리 2013 / 황동윤 지음 / 한빛미디어
(만들면서 배우는) HTML5 게임 프로그래밍 (만들면서 배우는) HTML5 게임 프로그래밍 2013 / 황동윤 지음 / 한빛미디어
(만들면서 배우는) HTML5 게임 프로그래밍 (만들면서 배우는) HTML5 게임 프로그래밍 2013 / 황동윤 지음 / 한빛미디어
GPT-4, ChatGPT, 라마인덱스, 랭체인을 활용한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한권으로 끝내는 OpenAI 기반 LLM 애플리케이션 구축 GPT-4, ChatGPT, 라마인덱스, 랭체인을 활용한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한권으로 끝내는 OpenAI 기반 LLM 애플리케이션 구축 2023 / 지음: 후루카와 히데카즈 ; 옮김: 트랜스메이트 / 위키북스
(자바 ORM 표준) JPA 프로그래밍  : 스프링 데이터 예제 프로젝트로 배우는 전자정부 표준 데이터베이스 프레임워크 (자바 ORM 표준) JPA 프로그래밍 : 스프링 데이터 예제 프로젝트로 배우는 전자정부 표준 데이터베이스 프레임워크 2015 / 지음: 김영한 / 에이콘
오브젝트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 팀의 생산성을 높이는 고품질 객체지향 코드 작성법 오브젝트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 팀의 생산성을 높이는 고품질 객체지향 코드 작성법 2020 / 지음: 마티아스 노박 ; 옮김: 이상주 / 위키북스
오브젝트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 : 팀의 생산성을 높이는 고품질 객체지향 코드 작성법 오브젝트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 : 팀의 생산성을 높이는 고품질 객체지향 코드 작성법 2020 / 지음: 마티아스 노박 ; 옮김: 이상주 / 위키북스
루비로 배우는 객체지향 디자인 루비로 배우는 객체지향 디자인 2014 / 지음: 샌디 메츠 ; 옮김: 박건하 / 인사이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블로그의 신 : 천만 방문자를 부르는 콘텐츠의 힘 블로그의 신 : 천만 방문자를 부르는 콘텐츠의 힘 2015 / 지음: 장두현 ; , / 책비
특이점의 신화  : 인공지능을 두려워해야 하는가 특이점의 신화 : 인공지능을 두려워해야 하는가 2017 / 지은이: 장가브리엘 가나시아 ; 옮긴이: 이두영 / 글항아리 사이언스
(만들면서 배우는) HTML5 게임 프로그래밍 (만들면서 배우는) HTML5 게임 프로그래밍 2013 / 황동윤 지음 / 한빛미디어
올인원 포토샵 CS6+CC : 한 권 안에 들어 있는 포토샵의 모든 것! 올인원 포토샵 CS6+CC : 한 권 안에 들어 있는 포토샵의 모든 것! 2015 / 김미현, 이상훈 [공]지음 / 혜지원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마시멜로·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반영판!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마시멜로·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반영판! 2016 /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그림으로 쉽게 설명하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그림으로 쉽게 설명하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2015 / 지음: 천인국 / 생능출판
(실전앱 프로젝트)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편 (실전앱 프로젝트)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편 2012 / 박승제 지음 / 제이펍
보이지 않게 아무도 몰래 흔적도 없이 보이지 않게 아무도 몰래 흔적도 없이 2017 / 지음: 케빈 미트닉 ; 옮김: 김상현 / 에이콘
빅데이터와 보안 = BIGDATA SECURITY : 안정적인 빅데이터 시스템 구축을 위한 보안 지침 빅데이터와 보안 = BIGDATA SECURITY : 안정적인 빅데이터 시스템 구축을 위한 보안 지침 2017 / 지음: 신기술연구회 / 루비페이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4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