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광고관리 = Advertising management
  • 광고관리 = Advertising management

    발행연도 - 2012 / 안광호 ; 이유재 ; 유창조 [공]지음 / 학현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85326
    • ISBN 9788958532620
    • 형태 xi, 595 p. 27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광고/홍보/PR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부 광고에 대한 이해
01장 광고에 대한 소개
1. 광고란 무엇인가
2. 광고의 역할
3. 광고를 분류하는 기준
4. 광고의 탄생 과정
02장 광고산업의 개요
1. 광고산업의 규모
2. 광고산업 구성원들 간의 관계
3. 광고회사의 업무와 현황
4.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관계(Client-Agency Relationship)

2부 광고전략 수립을 위한 전략적 접근
03장 마케팅전략: IMC/광고전략의 길라잡이
1. 마케팅전략의 수립과정
2. 타겟마케팅전략의 수립과정
04장 커뮤니케이션 개념과 IMC전략
1. 커뮤니케이션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과정 모형
2.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이란?
3. 브랜드자산 구축의 관점에서 본 IMC전략
4. IMC전략의 수립과정
05장 촉진믹스: IMC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들
1. PR
2. 판매촉진
3. 인적판매
4. Direct Marketing

3부 광고전략의 수립과 실행
06장 광고목표
1. 매출목표(Sales Objectives)
2. 커뮤니케이션 목표
07장 광고예산
1. 광고예산결정의 이론적 접근
2. 실무에서 사용되는 광고예산결정방법
3. 광고예산규모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08장 광고전략의 수립 Ⅰ: 광고컨셉의 설정
1. 광고컨셉
2. 광고컨셉 도출
3. 광고기획 가이드
09장 광고전략의 수립 Ⅱ: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개발
1. 소구유형의 결정: 구매동기에 따른 크리에이티브 전략
2. 광고모델 선정
3. 광고 아이디어 표현의 구체화
10장 크리에이티브 요소와 광고제작과정
1. 광고 크리에이티브 요소
2. 광고제작의 실제 과정
11장 매체전략 Ⅰ: 매체유형별 특징
1. 4대 매체의 현황과 특징
2. 옥외광고
3. 케이블TV
4. 인터넷 매체(On-line Media)
12장 매체전략 Ⅱ: 매체계획의 수립
1. 매체계획과 관련된 기초개념
2. 매체계획의 수립과정
3. 체계적인 매체계획 수립의 문제점과 과제
13장 광고효과의 측정
1. 광고효과
2. 광고효과의 측정

4부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
14장 소비자 반응모형 Ⅰ: 정보처리과정모형
1. 관여도(Involvement)
2. 소비자 정보처리과정의 단계
3. 기억(Memory)
15장 소비자 반응모형 Ⅱ: 태도형성/변화모형
1. 태도의 의미
2. 고관여 하이어라키(High-Involvement Hierarchy) - 다속성 태도모형
3. 저관여 상황하에서의 태도형성(변화)모형
4. 통합적 태도형성(변화)모형

국문·영문색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2023 / 지음: 백승곤 / 민속원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2023 / 지음: 백승곤 / 민속원
(광고를 펼치고 인문학을 읽다) 창의력 교실 (광고를 펼치고 인문학을 읽다) 창의력 교실 2018 / 지음: 백승곤 / 상상하라출판사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2016 / 지음: Simon Veksner ; 옮김: 류진한, 허정무, 김현정 / 한경사
광고를 뒤바꾼 아이디어 100 광고를 뒤바꾼 아이디어 100 2017 / 지은이: 사이먼 벡스너 ; 옮긴이: 박성혜 / Seedpost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쇼어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시공사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쇼어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시공사
광고관리 = Advertising management 광고관리 = Advertising management 2012 / 안광호 ; 이유재 ; 유창조 [공]지음 / 학현사
광고 리터러시: 디지털 미디어 시대, 브랜디드 콘텐츠와 뒷광고를 중심으로 광고 리터러시: 디지털 미디어 시대, 브랜디드 콘텐츠와 뒷광고를 중심으로 2023 / 지음: 안순태 / 한나래
광고학교에서 배운 101가지  광고학교에서 배운 101가지 2021 / 지음: 트레이시 애링턴 , 매튜 프레더릭 ; 옮김: 김경영 / 동녘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2018 / 지음: 이경모, 김한주 / 수류책방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2018 / 지음: 이경모, 김한주 / 수류책방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 번은 독해져라 : 흔들리는 당신을 위한 김진애 박사의 인생 10강 한 번은 독해져라 : 흔들리는 당신을 위한 김진애 박사의 인생 10강 2018 / 지음: 김진애 / 다산북스
(여행박사)북큐슈  : 2014-2015 (여행박사)북큐슈 : 2014-2015 2014 / 김지현 외 지음 / 엘까미노
수레바퀴 아래서 : 헤르만 헤세 장편소설 수레바퀴 아래서 : 헤르만 헤세 장편소설 2019 / 지은이: 헤르만 헤세 ; 옮긴이: 강명순 / 열린책들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2012 / 한광석, 백승록 공저 / 글로벌
마케팅관리  = Marketing management  : 21세기 고객가치 창출전략 마케팅관리 = Marketing management : 21세기 고객가치 창출전략 2010 / 共著者: 주우진, 박철, 김현식 / 弘文社
커팅 엣지 애드버타이징 = cutting edge advertising : 세계 최고 브랜드들의 인쇄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커팅 엣지 애드버타이징 = cutting edge advertising : 세계 최고 브랜드들의 인쇄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0 / 짐 에이치슨 지음 ; 이근형 옮김 / 교보문고
광고학 = Marketing communications 광고학 = Marketing communications 2011 / 지음: 김광수, 우성택, 권은아 / 한나래
광고학개론 광고학개론 2016 / 지은이: 이명천, 김요한 / 커뮤니케이션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