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필요한 광고 리터러시’란 어떠해야 하는지, 광고 리터러시 개념에 대한 재정의와 그 구성요소에 대한 체계적 검토를 통해 고찰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를 펼치고 인문학을 읽다) 창의력 교실 (광고를 펼치고 인문학을 읽다) 창의력 교실 2018 / 지음: 백승곤 / 상상하라출판사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2016 / 지음: Simon Veksner ; 옮김: 류진한, 허정무, 김현정 / 한경사
광고를 뒤바꾼 아이디어 100 광고를 뒤바꾼 아이디어 100 2017 / 지은이: 사이먼 벡스너 ; 옮긴이: 박성혜 / Seedpost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쇼어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시공사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쇼어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시공사
광고관리 = Advertising management 광고관리 = Advertising management 2012 / 안광호 ; 이유재 ; 유창조 [공]지음 / 학현사
광고관리 = Advertising management 광고관리 = Advertising management 2012 / 안광호 ; 이유재 ; 유창조 [공]지음 / 학현사
광고 리터러시: 디지털 미디어 시대, 브랜디드 콘텐츠와 뒷광고를 중심으로 광고 리터러시: 디지털 미디어 시대, 브랜디드 콘텐츠와 뒷광고를 중심으로 2023 / 지음: 안순태 / 한나래
광고학교에서 배운 101가지  광고학교에서 배운 101가지 2021 / 지음: 트레이시 애링턴 , 매튜 프레더릭 ; 옮김: 김경영 / 동녘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2018 / 지음: 이경모, 김한주 / 수류책방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2018 / 지음: 이경모, 김한주 / 수류책방
광고학개론 광고학개론 2016 / 지은이: 이명천, 김요한 / 커뮤니케이션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오를 아파트가 좋다 : 가장 먼저 불황을 탈출할 부동산 1등석에 타라 나는 오를 아파트가 좋다 : 가장 먼저 불황을 탈출할 부동산 1등석에 타라 2023 / 지음: 이소라(나땅) / 베가북스
세 아이 워킹맘은 어떻게 건물주가 되었을까? : 재개발 투자에서 경매, 다가구주택 신축까지 세 아이 워킹맘은 어떻게 건물주가 되었을까? : 재개발 투자에서 경매, 다가구주택 신축까지 2021 / 지음: 열정잇기 / 한국경제신문i
스노우볼 팬더밍 = Snowball fandoming :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스노우볼 팬더밍 = Snowball fandoming :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2021 / 지음: 박찬우 / 쌤앤파커스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2023 / 지음: 강재상 / Say Korea: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