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기획에서 비중이 커지고 있는 수치 기획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최초의 책이다. 준비 작업, 전투 수치, 경제 수치, 수치 검증, 수익화의 5단계 프로세스를 조망하는 것으로 시작해, 시각화를 통해 게임 수치에 따른 유저의 게임 경험을 알아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Android Studio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Android Studio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5 / 우재남, 박길식 지음 / 한빛아카데미
(Android studio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8.0(오레오) 지원, Android studio 3.x 사용 (Android studio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8.0(오레오) 지원, Android studio 3.x 사용 2018 / 지음: 우재남, 박길식 / 한빛아카데미
(Android studio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8.0(오레오) 지원, Android studio 3.x 사용 (Android studio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8.0(오레오) 지원, Android studio 3.x 사용 2018 / 지음: 우재남, 박길식 / 한빛아카데미
Android Studio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원리를 알면 IT가 맛있다 Android Studio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원리를 알면 IT가 맛있다 2020 / 지음: 우재남 ; 박길식 / 한빛아카데미
애플 워치 WatchKit 프로그래밍 애플 워치 WatchKit 프로그래밍 2015 / 웨이멩 리 지음 ; 남기혁, 김홍중 [공] 옮김 / 에이콘
안드로이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안드로이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2013 / 제이슨 웨이 지음 ; 허윤규 옮김 / 에이콘출판
안드로이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안드로이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2013 / 제이슨 웨이 지음 ; 허윤규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 밸런스 수치 기획 바이블 게임 밸런스 수치 기획 바이블 2024 / 지음: 위안자오양 ; 옮김: 권유라 / Jpub:
Learning HTML5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canvas, SVG, webGL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 개발 가이드 Learning HTML5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canvas, SVG, webGL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 개발 가이드 2012 / 제임스 L. 윌리엄스 지음 ; 안철진, 한동준 옮김 / 정보문화사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2019 / 지음: 요시야 미키토 ; 후루카와 히데카즈 ; 이치죠 타카아키 ; 니시모리 타케토시 ; 무로호시 료타 ; 쿠루마타니 하야토 ; 미나토 신페이 ; 츠치야 츠카사 ; 쿠로카와 유스케 ; 나카무라 유이치 ; Garyu ; 코포코포 ; 카세 ; Hataken ; Monmoko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위키북스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2020 / 지음: 유동환 / 한빛미디어
(초보자를 위한)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입문 (초보자를 위한)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입문 2016 / [공] 지음: 유헌창 ; 정광식 / 생능출판사
(SQL Anywhere, MS-SQL, Oracle을 이용한) 파워빌더 12.5 실무 따라하기 (SQL Anywhere, MS-SQL, Oracle을 이용한) 파워빌더 12.5 실무 따라하기 2013 / 저: 윤형태 / 홍릉과학출판사
반갑다 lonic 반갑다 lonic 2018 / 지음: 이경주 / 비제이퍼블릭
설치에서 트러블슈팅까지 웹로직의 모든 것 WebLogic expert  : 엔지니어, 개발자, 아키텍트, 운영자를 위한 버전 8부터 12까지 설치에서 트러블슈팅까지 웹로직의 모든 것 WebLogic expert : 엔지니어, 개발자, 아키텍트, 운영자를 위한 버전 8부터 12까지 2014 / 지은이: 이규석, 김민수 / 에이콘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경제학 천재들의 자본주의 워크숍 : 스미스, 마르크스, 케인스는 왜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가 경제학 천재들의 자본주의 워크숍 : 스미스, 마르크스, 케인스는 왜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가 2024 / 지음: 울리케 헤르만 ; 옮김: 박종대 / 갈라파고스
아이디어에서 완성까지, 캐릭터 줄거리 단계별 가이드 : 웹소설 웹툰 드라마 작가를 위한 '5억뷰 스토리'의 비결 아이디어에서 완성까지, 캐릭터 줄거리 단계별 가이드 : 웹소설 웹툰 드라마 작가를 위한 '5억뷰 스토리'의 비결 2024 / 지음: 김사라 / RHK:
세상의 모든 이야기는 신화에서 시작되었다  : 전 세계가 열광하는 콘텐츠의 공식  세상의 모든 이야기는 신화에서 시작되었다 : 전 세계가 열광하는 콘텐츠의 공식 2024 / 지음: 오키타 미즈호 ; 옮김: 이정미 / 포레스트북스
아이유를 읽는 시간  : 나와 너는 음악으로 하나가 된다  아이유를 읽는 시간 : 나와 너는 음악으로 하나가 된다 2024 / 지음: 조성진 / 한스미디어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 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민의 시작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 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민의 시작 2019 / 지음: 남기덕 / 에이콘
(현업 기획자 마이즈가 알려주는) 게임 기획 스쿨 : 기초부터 시작하는 게임 프로젝트 입문서 (현업 기획자 마이즈가 알려주는) 게임 기획 스쿨 : 기초부터 시작하는 게임 프로젝트 입문서 2022 / 지음: 김현석 / 초록비책공방
우리 땅 더 넓고 더 깊게 여행하는 법: 가치 있는 삶을 살고 싶은 이를 위한 인문학적 여행 안내서 우리 땅 더 넓고 더 깊게 여행하는 법: 가치 있는 삶을 살고 싶은 이를 위한 인문학적 여행 안내서 2021 / 지음: 여길우 여행하고 / 여행이필요한시간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수학 퍼즐 : 간단하고 빠른 코드를 작성하도록 돕는 68가지 문제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수학 퍼즐 : 간단하고 빠른 코드를 작성하도록 돕는 68가지 문제 2016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옮김: 노슬기 / 프리렉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를 위한 안내서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를 위한 안내서 2024 / 지음: 양정윤 / 에이콘
캐릭터의 정신분석: 만화·문학·일본인 캐릭터의 정신분석: 만화·문학·일본인 2021 / 지은이: 사이토 타마키; 옮긴이: 이정민 / 에디투스
게임 디자인 원리 :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게임 디자인 비법 100가지 게임 디자인 원리 :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게임 디자인 비법 100가지 2014 / 지음: 웬디 디스페인 편저 ; 옮김: 김정태, 김정태, 오석희, 한동숭, 윤형섭, 한호성 / 에이콘
한 권으로 배우는 게임 프로그래밍  한 권으로 배우는 게임 프로그래밍 2024 / 지음: 박태준 , 박효재 , 윤하연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