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딩 분야 최고의 자리까지 오른 저자의 미학 비즈니스에 대한 하버드 경영대학원 강의를 정리한 책으로 애플, 샤넬, 스타벅스, 조말 론과 같은 전통적 브랜드부터 카인드, 큅, 예티, 에버레인 등의 신진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브랜드들의 성공과 실패 뒤에 숨은 ‘미학 비즈니스’를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2017 / 글: 다카스기 야스나리 ; 옮김: 이아랑 / 흐름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books
브랜드 블렌딩= Brand blending : 너와 나의 교집합이 만드는 브랜드 브랜드 블렌딩= Brand blending : 너와 나의 교집합이 만드는 브랜드 2023 / 지음: 룬아 / 지콜론북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2023 / 지음: 테레사 M. 리나 ; 옮김: 박세연 / 현대지성
'팔다'에서 '팔리다'로: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옮김: 오연정 / 이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스노우볼 팬더밍= Snowball fandoming: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스노우볼 팬더밍= Snowball fandoming: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2020 / 지음: 박찬우 / 쌤앤파커스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2022 / 지음: 폴린 브라운 ; 옮김: 진주 K. 가디너 / 시공사
브랜드 설계자 브랜드 설계자 2023 / 지음: 러셀 브런슨, 옮김: 홍경탁 / 윌북
(마켓 4.0시대의) 브랜드 마케팅  = Brand marketing (마켓 4.0시대의) 브랜드 마케팅 = Brand marketing 2017 / 저자: 서용구 ; 구인경 / 창명
오리지널의 탄생 오리지널의 탄생 2022 / 지은이: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 무한 매체 시대에 잠재 고객들의 구매 동기를 자극하는 법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 무한 매체 시대에 잠재 고객들의 구매 동기를 자극하는 법 2021 / 지은이: 매슈 스위지 ; 옮긴이: 이주만 / 시크릿하우스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데니스 리 욘 지음 ; 김태훈 옮김 / 더난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2017 / 지음: 우승우, 차상우 / 북스톤
히트의 탄생: 대한민국 브랜드 100년 분투기 히트의 탄생: 대한민국 브랜드 100년 분투기 2021 / 지은이: 유승재 / 위즈덤하우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2018 / 지음: 토니 로빈스 ; 옮김: 박슬라 / 알에이치코리아
무엇이 옳은가: 궁극의 질문들, 우리의 방향이 되다 무엇이 옳은가: 궁극의 질문들, 우리의 방향이 되다 2022 / 후안 엔리케스 지음; 이경식 옮김 / 세계사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2014 / 지음: 피터 틸; 블레이크 매스터스; 옮김: 이지연 / 한국경제신문:
내 인생 구하기: 삶을 마냥 흘려보내고 있는 무기력한 방관주의자를 위한 개입의 기술 내 인생 구하기: 삶을 마냥 흘려보내고 있는 무기력한 방관주의자를 위한 개입의 기술 2020 / 개리 비숍 지음; 이지연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부의 해답 :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지음: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옮김: 이경식 / 알에이치코리아
스마트폰과 헤어지는 법 : 도둑맞은 내 시간을 되찾는 30일 플랜 스마트폰과 헤어지는 법 : 도둑맞은 내 시간을 되찾는 30일 플랜 2023 / 지음: 캐서린 프라이스; 옮김: 박지혜 / 갤리온
하룻밤에 읽는 숨겨진 세계사 하룻밤에 읽는 숨겨진 세계사 2021 / 지음: 미야자키 마사카쓰; 옮김: 오근영 / RHK:
SAPPI'S 인체 드로잉 & 해부학 클래스 SAPPI'S 인체 드로잉 & 해부학 클래스 2022 / 지음: 이서은(새삐) / 영진닷컴
파리대왕 파리대왕 2013 / 윌리엄 골딩 지음 ; 유종호 옮김 / 민음사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2016 / 다카하시 노부유키 지음 ; 고경문 옮김 / 거름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황조은 지음 / 한국경제신문
그래픽디자인이 처음이라면 그래픽디자인이 처음이라면 2020 / 지음: 김나운, 강현주 / 미진사
인플레로 돈버는 사람들: 인플레의 세계사 인플레로 돈버는 사람들: 인플레의 세계사 2022 / 맥스 샤피로 지음; 박정삼 옮김 / 한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2021 / 지음: 송희구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3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4
2023년3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