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는 비즈니스 역량과 능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로지컬 싱킹(logical thinking)과 컨셉 사고(conceptual thinking)로 본다. 이 두 가지 툴을 가지고 컨셉을 ‘과학적’으로 잡아내는 과정과 사례를 보여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비즈니스 리더가 알아야 할 브랜드의 모든 것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비즈니스 리더가 알아야 할 브랜드의 모든 것 2006 / 안광호, 이진용 지음 / 더난출판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2019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2019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브랜드, 디자인, 혁신 브랜드, 디자인, 혁신 2018 / 지음: 에릭 로스캠 애빙 ; 옮김: 샘파트너스, 이연준, 윤주현 / 아템포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2022 / 지음 : 양봄내음, 공저 : 권병욱 / 유엑스 리뷰
지금 당장 브랜딩 공부하라 지금 당장 브랜딩 공부하라 2013 / 엄성필 지음 / 한빛비즈
지금 당장 브랜딩 공부하라 지금 당장 브랜딩 공부하라 2013 / 엄성필 지음 / 한빛비즈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셀렉트 = SELECT : 단 하나의 선택지가 되어라 셀렉트 = SELECT : 단 하나의 선택지가 되어라 2023 / 지음: 여병희 / 웨일북
컨셉추얼 씽킹 = Conceptual thinking : 생각하는 방법을 생각한다 컨셉추얼 씽킹 = Conceptual thinking : 생각하는 방법을 생각한다 2020 / 지음: 요시카와 데쓰토 ; 옮김: 박종성 / 쌤앤파커스
컨셉추얼 씽킹 = Conceptual thinking : 생각하는 방법을 생각한다 컨셉추얼 씽킹 = Conceptual thinking : 생각하는 방법을 생각한다 2020 / 지음: 요시카와 데쓰토 ; 옮김: 박종성 / 쌤앤파커스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지음: 데니스 리 욘 ; 옮김: 김태훈 / 더난출판사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지음: 데니스 리 욘 ; 옮김: 김태훈 / 더난출판사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2023 / 지은이: 우승우 [외] / 북스톤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2023 / 지은이: 우승우 [외] / 북스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당신의 가난을 경영하라  : 100년의 가난이 거침없이 밀려온다! 당신의 가난을 경영하라 : 100년의 가난이 거침없이 밀려온다! 2014 / 김광주 지음 / 원앤원콘텐츠그룹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소셜커리어, 몸값을 바꾸다  : 스마트하게 몸값 올리는 SNS 퍼스널 브랜딩의 모든 것 소셜커리어, 몸값을 바꾸다 : 스마트하게 몸값 올리는 SNS 퍼스널 브랜딩의 모든 것 2013 / 조원선, 임희영 지음 / 황금부엉이
대담한 디지털 시대 : 세계적 컨설팅사 베인앤드컴퍼니가 찾아낸 미래 생존 전략 대담한 디지털 시대 : 세계적 컨설팅사 베인앤드컴퍼니가 찾아낸 미래 생존 전략 2016 / 이지효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엄마를 잡아라 = Marketing to moms 엄마를 잡아라 = Marketing to moms 2003 / 지음: 마리아 베일리 ; 옮김: 임승호 / 거름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2018 / 지음: 김근배 / 중앙북스(중앙books)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2016 / 다카하시 노부유키 지음 ; 고경문 옮김 / 거름
기획은 2형식이다  = Planning is 2 codes  : 심플하고 명쾌한 창조기획개론 기획은 2형식이다 = Planning is 2 codes : 심플하고 명쾌한 창조기획개론 2015 / 지음: 남충식 / 휴먼큐브
컨셉흥신소 : 흥할 컨셉, 찾아드립니다! 컨셉흥신소 : 흥할 컨셉, 찾아드립니다! 2015 / 지음: 서대웅 / 끌리는책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Stop & Think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Stop & Think 2009 / 이시형 지음 / 중앙books
(기획에서 마케팅까지)끝에서 시작하라 (기획에서 마케팅까지)끝에서 시작하라 2019 / 지음: 맷 월러트 ; 옮김: 김원호 / 김영사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동네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동네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2014 / 이제석 지음 / 학고재
아트경영  : 4차 산업혁명과 파괴적 혁신 아트경영 : 4차 산업혁명과 파괴적 혁신 2018 / 지은이: 홍대순 / 아카넷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2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