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훌륭한 브랜드 스토리텔링은 브랜드와 고객 그리고 기업의 모든 직원을 공감을 중심으로 엮어낸다. 즉 브랜드의 리더, 직원들, 인플루언서들이 고객의 개인적인 가치관, 경험, 욕구로 연결됨으로써 브랜드가 장기적으로 성장하는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2019 / 김유림, 박준회 지음 / 북클라우드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Branding writing storytelling planning  :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Branding writing storytelling planning :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2024 / 지음: 김일리 / 위즈덤하우스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2022 / 지음: 김정은 / 위키북스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2022 / 지음: 김정은 / 위키북스
디스 이즈 브랜딩 : 브랜드 심리학자의 강의록 디스 이즈 브랜딩 : 브랜드 심리학자의 강의록 2019 / 저자: 김지헌 / 턴어라운드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지음: 노희영 / 21세기북스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 커피로 기억하는 행복한 순간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 커피로 기억하는 행복한 순간 2019 / 동서식품, 제일기획 지음 / 이야기나무
브랜드 스토리텔링 바이블: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텔링 바이블: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21 / 지음: 미리 로드리게스 ; 지음: 박수성 / 유엑스리뷰(UXREVIEW)
취향집: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취향집: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2020 / 지음: 룬아 / 지콜론북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미즈노 마나부 지음 ; 오연정 옮김 / 이콘
스타벅스 웨이 스타벅스 웨이 2019 / 조셉 미첼리 지음 ; 강유리 옮김 / 현대지성
브랜드 짓다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 짓다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민은정 지음 / 리더스북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옮김: 이지연 / 윌북
특허로 브랜딩하라= Build your brand with patents 특허로 브랜딩하라= Build your brand with patents 2022 / 지음: 박소현 / 드림드림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지음: 박신후 / 블랙피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레이킹 루틴: [E-book]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E-book]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1 / 천인우 지음 / 중앙books :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공감의 두 얼굴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공감의 두 얼굴 2019 / 지음: 프리츠 브라이트하우프트, 옮김: 두행숙 / 소소의책
일기 도서관: 박효미 창작동화 일기 도서관: 박효미 창작동화 2016 / 지음: 박효미; 그림: 김유대 / 사계절
인간 욕망의 법칙 인간 욕망의 법칙 2021 / 지음: 로버트 그린 ; 옮김: 안진환, 이수경 / 웅진지식하우스: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옮김: 이지연 / 윌북
조 바이든, 지켜야 할 약속 : 나의 삶, 신념, 정치 조 바이든, 지켜야 할 약속 : 나의 삶, 신념, 정치 2020 / 지음: 조 바이든 ; 옮김: 양진성, 박진서 / 김영사
80일간의 퀴즈 여행 80일간의 퀴즈 여행 2018 / 알렉산드라 아르티모프스카 지음; 김영선 옮김 / 보림
웹툰의 시대 : 웹툰 전성기를 이끄는 젊은 작가 24인을 만나다 웹툰의 시대 : 웹툰 전성기를 이끄는 젊은 작가 24인을 만나다 2015 / 지음: 위근우 / RHK
(이야기가 있는) 나물 밥상 차리기  : 산나물, 들나물, 밭나물로 만든 건강한 나물요리 180여 가지 (이야기가 있는) 나물 밥상 차리기 : 산나물, 들나물, 밭나물로 만든 건강한 나물요리 180여 가지 2019 / 지음: 이미옥, 김건우 / BM성안당
부의 알고리즘: 평범한 사람이 부자 되는 4단계 투자공식 부의 알고리즘: 평범한 사람이 부자 되는 4단계 투자공식 2021 / 지음: 이주영(상승효과) / 한국경제신문
잠시만 기대겠습니다 : 혼자 해결할 수도, 도망칠 곳도 없을 때 잠시만 기대겠습니다 : 혼자 해결할 수도, 도망칠 곳도 없을 때 2018 / 와다 히데키 지음 ; 홍성민 옮김 / 청림출판
육아가 美치도록 싫은 날: 독박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보내는 공감, 위로 육아툰 육아가 美치도록 싫은 날: 독박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보내는 공감, 위로 육아툰 2020 / 이루미맘 지음 / 한국경제신문i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온라인 쇼핑의 시대, 어떻게 팔아야 할까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온라인 쇼핑의 시대, 어떻게 팔아야 할까 2021 / 지음: 구자영 / 더퀘스트(길벗)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무감각한 사회의 공감 인류학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무감각한 사회의 공감 인류학 2018 / 지음: 김관욱 / 인물과사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2
30대3
40대2
50대3
60대3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7
2022년3
2023년2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