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컨설턴트 노희영의 30년 노하우 중 가장 핵심만을 꼽아 12개의 법칙으로 소개한다. 특히 공개된 적 없는 30여 개 브랜드의 성공 과정을 담고 있어 트렌디한 콘셉팅 노하우, 허를 찌르는 마케팅 전략, 경영 기본 원칙, 퍼스널 브랜딩 방법 등 노희영을 대체 불가능한 존재로 거듭나게 한 비밀을 알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감각을 디자인하라 = Sensory experience design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감각을 디자인하라 = Sensory experience design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2016 / 김병규 지음 / 미래의창
프릳츠에서 일합니다  : 커피와 빵을 만드는 기술자로 한국에서 살아남기  프릳츠에서 일합니다 : 커피와 빵을 만드는 기술자로 한국에서 살아남기 2019 / 지음:김병기, 이세라 / 폴인이 만든 책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2019 / 김유림, 박준회 지음 / 북클라우드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Branding writing storytelling planning  :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Branding writing storytelling planning :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2024 / 지음: 김일리 / 위즈덤하우스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2022 / 지음: 김정은 / 위키북스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2022 / 지음: 김정은 / 위키북스
디스 이즈 브랜딩 : 브랜드 심리학자의 강의록 디스 이즈 브랜딩 : 브랜드 심리학자의 강의록 2019 / 저자: 김지헌 / 턴어라운드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지음: 노희영 / 21세기북스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 커피로 기억하는 행복한 순간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 커피로 기억하는 행복한 순간 2019 / 동서식품, 제일기획 지음 / 이야기나무
브랜드 스토리텔링 바이블: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텔링 바이블: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21 / 지음: 미리 로드리게스 ; 지음: 박수성 / 유엑스리뷰(UXREVIEW)
취향집: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취향집: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2020 / 지음: 룬아 / 지콜론북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미즈노 마나부 지음 ; 오연정 옮김 / 이콘
스타벅스 웨이 스타벅스 웨이 2019 / 조셉 미첼리 지음 ; 강유리 옮김 / 현대지성
브랜드 짓다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 짓다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민은정 지음 / 리더스북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옮김: 이지연 / 윌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30 축의 전환 : 새로운 부와 힘을 탄생시킬 8가지 거대한 물결 2030 축의 전환 : 새로운 부와 힘을 탄생시킬 8가지 거대한 물결 2020 / 지은이: 마우로 기옌; 옮긴이: 우진하 / 리더스북 :
꽃을 보듯 너를 본다 : 나태주 시집 꽃을 보듯 너를 본다 : 나태주 시집 2015 / 나태주 지음 / 지혜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공]지음 / 쌤앤파커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만사오케이의) 돈되는 천만원 소액토지 (만사오케이의) 돈되는 천만원 소액토지 2020 / 지음: 신동기 / 잇콘
Harry Potter and the prisoner of Azkaban Harry Potter and the prisoner of Azkaban 2014 / J.K. Rowling / Bloomsbury
가르치고 싶은 엄마 놀고 싶은 아이 가르치고 싶은 엄마 놀고 싶은 아이 2013 / 오은영 지음 / 웅진씽크빅
승리하는 습관 : 승률을 높이는 15가지 도구들 승리하는 습관 : 승률을 높이는 15가지 도구들 2020 / 지음: 앨렌 스테인 주니어, 존 스턴펠드 ; 옮김: 엄성수 / 갤리온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2019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1 / 지음: 마리아 로스 ; 옮김: 이애리 / 포레스트북스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일본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 일본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 2001 / 이규형 저 / 서울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7
40대7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1
2022년1
2023년3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