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발행연도 - 2019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현정 / Bmk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93716
    • ISBN 9791189703028
    • 형태 247 p. 19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양한 제품 개발의 현장에서 취재한 풍부한 사례를 전달하는 잡지인 《닛케이 디자인》에 저자가 연재한 원고 중에서 호평을 받은 열네 가지 이야기를 한데 엮은 것이다. 기린 맥주, 세이유, 일본항공, 혼다, 스타벅스 커피 재팬 등 다양한 기업의 브랜드 담당자와 만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 스토리’에 관해 유의미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2024 / 지음: FFC / 천그루숲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2024 / 지음: FFC / 천그루숲
작은 브랜드가 살아가는 법  작은 브랜드가 살아가는 법 2024 / 지음: 한지인 / 찌판사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2018 / 지음: 허두영 / 들녘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 브랜딩의 감을 잡아주는 가장 현실적인 기록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 브랜딩의 감을 잡아주는 가장 현실적인 기록 2024 / 지음: 허준 / 필름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 브랜딩의 감을 잡아주는 가장 현실적인 기록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 브랜딩의 감을 잡아주는 가장 현실적인 기록 2024 / 지음: 허준 / 필름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19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현정 / Bmk
영혼의 설계자: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영혼의 설계자: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2023 / 지음: 그레그 호프먼; 옮김: 이영래 / 다산북스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2021 / 지음: 킨드라 홀; 옮김: 이지연 / 윌북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2021 / 지음: 킨드라 홀; 옮김: 이지연 / 윌북
대한민국을 브랜딩하라  = Branding Korea  : 성장의 열쇠, 국가 브랜딩에 있다 대한민국을 브랜딩하라 = Branding Korea : 성장의 열쇠, 국가 브랜딩에 있다 2014 / 지음: 홍성태 / momentum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지음: 황조은 / 한국경제신문: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2011 / 앨리나 휠러, 조엘 카츠 지음 ; 한수영 옮김 / 시그마북스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2011 / 앨리나 휠러, 조엘 카츠 지음 ; 한수영 옮김 / 시그마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2018 / 지음: 토니 로빈스 ; 옮김: 박슬라 / 알에이치코리아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알에이치코리아)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은이: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2020 / 지음: 정진수 / 나비의활주로
Usborne count to 100 Usborne count to 100 2016 / written by: Felicity Brooks ; illustrated by: Sophia Touliatou ; designed by: Claire Ever / Usborne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2019 / 지음: 토마스 가드 ; 옮김: 최경남 / 유엑스리뷰
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 : 세계적 로고 디자인을 대표하는 50개의 살아 있는 아이디어 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 : 세계적 로고 디자인을 대표하는 50개의 살아 있는 아이디어 2019 / 지은이: 스티븐 헬러, 게일 앤더슨 ; 옮긴이: 윤영 / 더숲
4차 산업혁명 시대, 디자인 씽킹이 답이다 4차 산업혁명 시대, 디자인 씽킹이 답이다 2019 / 지음: 정병익 / 학현사
1분 생활 상식 : 상식으로 두뇌의 숨은 힘을 깨워라 1분 생활 상식 : 상식으로 두뇌의 숨은 힘을 깨워라 2019 / 지음: 한글 말모이 연구회 / 별글
(말힘·글힘을 살리는)고사성어 (말힘·글힘을 살리는)고사성어 2006 / 지음: 장연 / 고려원북스
플랫폼 비즈니스의 미래 : 디지털 플랫폼 전쟁에서 어떻게 승리할 것인가 플랫폼 비즈니스의 미래 : 디지털 플랫폼 전쟁에서 어떻게 승리할 것인가 2021 / 지음: 이성열, 양주성 / 리더스북: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 2nd edition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 2nd edition 2018 / 저자: 홍순성 / 영진닷컴
시간을 돈으로 바꾸는 부자들의 습관 시간을 돈으로 바꾸는 부자들의 습관 2004 / 이언 그린 지음;오종윤 옮김 / 더난출판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2020 / 지은이: 김상률; 정이찬 / 알에이치코리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3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