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 앨리나 휠러(Alina Wheeler)의 첫 번째 베스트셀러 <브랜드를 죽이는 디자인 살리는 디자인(Designing Brand Identity)>이 리서치에서부터 제품 출시에 이르는 전반적인 브랜딩 프로세스 실행을 위한 로드맵이였다면, 이번 책은 즉각적이고 명확한, 그러면서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필요하지만 시간에 쫓기는 브랜드 구축자를 위한 비즈니스 필독서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은이의 말_ 왜 브랜드 아틀라스인가?

1. 역학관계 - 브랜드 환경
글로벌소싱
속도
디자인 사고방식
입소문
대화
상호연결성
오픈소스
소셜네트워크
경험
열정
투명성
클라우드
지속가능성
휴대성
크라우드소싱
공짜
장소만들기
선택

2 인텔리전스 - 브랜드 기본
브랜드=정체성
비전
욕구와 욕망
접점
목적
영과 혼
지각
진정성
포지셔닝
이해관계자
빅 아이디어
브랜드=자산
브랜드 확장
브랜드 정렬
브랜드 아키텍처
인식
상표
이름
차별화된 것과 좋은 것

3 동인 - 브랜드 관리
브랜딩
단순함
문화
협력
시간관리
80/20 법칙
역량
인사이트
초점
고객서비스
고객 중심
성장
메트릭
싸움 혹은 도주
유일성 테스트
지각도 기법
SWOT 활동
플로
4. 세부사항
브랜드 질문
프로젝트 매니저의 요건
브랜드 의사결정
브랜딩 프로세스
빅 아이디어 프로세스
참고문헌
출처
찾아보기
작가의 생각
Diagram Matrix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19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현정 / Bmk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19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현정 / Bmk
영혼의 설계자: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영혼의 설계자: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2023 / 지음: 그레그 호프먼; 옮김: 이영래 / 다산북스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2021 / 지음: 킨드라 홀; 옮김: 이지연 / 윌북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2021 / 지음: 킨드라 홀; 옮김: 이지연 / 윌북
대한민국을 브랜딩하라  = Branding Korea  : 성장의 열쇠, 국가 브랜딩에 있다 대한민국을 브랜딩하라 = Branding Korea : 성장의 열쇠, 국가 브랜딩에 있다 2014 / 지음: 홍성태 / momentum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지음: 황조은 / 한국경제신문: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2011 / 앨리나 휠러, 조엘 카츠 지음 ; 한수영 옮김 / 시그마북스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2010 / 제레미 구체 지음 ; 정준희 옮김 / 리더스북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2010 / 제레미 구체 지음 ; 정준희 옮김 / 리더스북
(2011 대한민국 소비지도)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소비 심리와 시장 트렌드 흐름 읽는 법 (2011 대한민국 소비지도)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소비 심리와 시장 트렌드 흐름 읽는 법 2010 / 김난도, 최인수, 윤덕환 지음 / 한국경제신문
(2011 대한민국 소비지도)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소비 심리와 시장 트렌드 흐름 읽는 법 (2011 대한민국 소비지도)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소비 심리와 시장 트렌드 흐름 읽는 법 2010 / 김난도, 최인수, 윤덕환 지음 / 한국경제신문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2020 / 지음: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2020 / 지음: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트렌드 히치하이킹  = Trend hitchhiking 트렌드 히치하이킹 = Trend hitchhiking 2010 / 김용섭 지음 / 김영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니어 시프트 = Senior shift : 10년 후, 미래를 주도할 비즈니스 트렌드 시니어 시프트 = Senior shift : 10년 후, 미래를 주도할 비즈니스 트렌드 2018 / 지음: 최상태, 한주형 / 한국경제신문
더 좋은 해답은 반드시 있다 : 어떻게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는가? 더 좋은 해답은 반드시 있다 : 어떻게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는가? 2015 / 지음: 신병철 / 21세기북스
넥스트 위너 : 부의 미래를 선점하라 넥스트 위너 : 부의 미래를 선점하라 2018 / 지음: 스티브 사마티노 ; 옮김: 더베스트통번역센터 / 인사이트앤뷰
(도시농부 올빼미의)텃밭가이드. 2 (도시농부 올빼미의)텃밭가이드. 2 2014 / 유다경 글. 그림. 사진 / 시골생활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2010 / 서용구 지음 / 명진출판
(메이저 브랜드를 만드는)브랜딩 (메이저 브랜드를 만드는)브랜딩 2001 / 브랜드메이저 엮음 / 새로운사람들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2011 / 유니타스 브랜드 편집부 [편] / 유니타스브랜드
세계 500대 브랜드 사전 세계 500대 브랜드 사전 2006 / 토리 차르토프스키 지음 ; 박희라 옮김 / 더난출판
Unitas Brand, 브랜드교육. 14 Unitas Brand, 브랜드교육. 14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Unitas brand
(마미파워의 )깐깐하게 고른 육아용품 : 초보 맘에게 들려주는 첫 아이를 위한 제품 선별 팁 (마미파워의 )깐깐하게 고른 육아용품 : 초보 맘에게 들려주는 첫 아이를 위한 제품 선별 팁 2014 / 양혜숙 지음 / RHK(알에이치코리아)
(초보 엄마 아빠를 위한)모유수유 육아백과 (초보 엄마 아빠를 위한)모유수유 육아백과 2008 / 제일병원 모유수유 교육팀 지음 / 비전코리아
Unitas Brand:. 20 : 600만 자영업자를 위한 솔루션, 브랜드 창업 Unitas Brand:. 20 : 600만 자영업자를 위한 솔루션, 브랜드 창업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모라비안유니타스
소규모 작업실 인테리어  = Unique workroom  : 집보다 아늑하고 가고 싶은 일터, 마이 스윗 오피스 소규모 작업실 인테리어 = Unique workroom : 집보다 아늑하고 가고 싶은 일터, 마이 스윗 오피스 2013 / 김은진 지음 / 그리고책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2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