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발행연도 - 2011 / 앨리나 휠러, 조엘 카츠 지음 ; 한수영 옮김 / 시그마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65160
-
ISBN
9788984454798
-
형태
142 p. 24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저자 앨리나 휠러(Alina Wheeler)의 첫 번째 베스트셀러 <브랜드를 죽이는 디자인 살리는 디자인(Designing Brand Identity)>이 리서치에서부터 제품 출시에 이르는 전반적인 브랜딩 프로세스 실행을 위한 로드맵이였다면, 이번 책은 즉각적이고 명확한, 그러면서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필요하지만 시간에 쫓기는 브랜드 구축자를 위한 비즈니스 필독서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지은이의 말_ 왜 브랜드 아틀라스인가?
1. 역학관계 - 브랜드 환경
글로벌소싱
속도
디자인 사고방식
입소문
대화
상호연결성
오픈소스
소셜네트워크
경험
열정
투명성
클라우드
지속가능성
휴대성
크라우드소싱
공짜
장소만들기
선택
2 인텔리전스 - 브랜드 기본
브랜드=정체성
비전
욕구와 욕망
접점
목적
영과 혼
지각
진정성
포지셔닝
이해관계자
빅 아이디어
브랜드=자산
브랜드 확장
브랜드 정렬
브랜드 아키텍처
인식
상표
이름
차별화된 것과 좋은 것
3 동인 - 브랜드 관리
브랜딩
단순함
문화
협력
시간관리
80/20 법칙
역량
인사이트
초점
고객서비스
고객 중심
성장
메트릭
싸움 혹은 도주
유일성 테스트
지각도 기법
SWOT 활동
플로
4. 세부사항
브랜드 질문
프로젝트 매니저의 요건
브랜드 의사결정
브랜딩 프로세스
빅 아이디어 프로세스
참고문헌
출처
찾아보기
작가의 생각
Diagram Matrix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0 |
50대 | 2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1 |
2017년 | 0 |
2018년 | 2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