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포켓몬 고'와 같은 증강 현실 게임을 개발하고 싶은 중급 이상의 개발자들을 위한 책이다. 유니티를 사용해 AR 게임을 개발하는 이 책은 이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위치 추적, 지도 구현, 캐릭터 이동, 몬스터 포획, 증강 현실 구현 등)을 다뤄 완전한 게임을 만든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 5.x 게임 개발의 시작  : 인기 장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는 유니티 5.x 게임 개발 유니티 5.x 게임 개발의 시작 : 인기 장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는 유니티 5.x 게임 개발 2017 / 지은이: 존 도란 ; 옮긴이: 이진오 / 에이콘출판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2013 / 페니 드 빌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2013 / 미구엘 드쿼드로스 지음 ; 옥찬호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2013 / 미구엘 드쿼드로스 지음 ; 옥찬호 옮김 / 에이콘출판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5 셰이더와 이펙트 입문  : 유니티 5를 이용한 차세대 게임용 셰이더 제작과 이펙트 구현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5 셰이더와 이펙트 입문 : 유니티 5를 이용한 차세대 게임용 셰이더 제작과 이펙트 구현 2017 / 지은이: 제이미 딘 ; 옮긴이: 양현 / 위키북스
언리얼 엔진 5 셰이더와 이펙트 2/e  : 머티리얼을 활용한 고급 셰이딩 기술 50가지 레시피  언리얼 엔진 5 셰이더와 이펙트 2/e : 머티리얼을 활용한 고급 셰이딩 기술 50가지 레시피 2024 / 지음: 브라이스 브렌라 라모스 ; 옮김: 김기돈 / 에이콘(에이콘출판주식회사)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2016 / 지음: 스티브 라일즈 ; 옮김: 이문호 / 에이콘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 현실 속에서 이동하고 포획하며 즐기는 유니티 AR 게임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 현실 속에서 이동하고 포획하며 즐기는 유니티 AR 게임 2018 / 지음: 마이클 랜햄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 게임 개발 중심으로 익히는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 게임 개발 중심으로 익히는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2017 / 지은이: 프랭크 D. 루나 ; 옮긴이: 류광 / 한빛미디어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2013 / 로리 루이스, 율리아 맥카시, 스테판 M. 모라코 지음 ; 유윤선 옮김 / 길벗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2013 / 로리 루이스, 율리아 맥카시, 스테판 M. 모라코 지음 ; 유윤선 옮김 / 길벗
Kubernetes in action  : 그림과 상세한 설명을 통한 쿠버네티스 완벽 이해 Kubernetes in action : 그림과 상세한 설명을 통한 쿠버네티스 완벽 이해 2019 / 지음: 마르코 룩샤 ; 옮김: 이형석, 김필수, 정두현, 최정현 / 에이콘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 레벨 디자인부터 AI 프로그래밍까지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 레벨 디자인부터 AI 프로그래밍까지 2017 / 지음: 조안나 리 ; 옮김: 진석준, 이진오 / 에이콘출판
유니티 2017 게임 개발 에센셜 3/e  : 단계별로 따라 하는 3D & 2D 게임 제작 유니티 2017 게임 개발 에센셜 3/e : 단계별로 따라 하는 3D & 2D 게임 제작 2018 / 지음: 토마스 린트라미 ; 옮김: 최민석 / 에이콘출판
똑똑한 엄마는 국영수보다 코딩을 가르친다  : 아이와 엄마가 함께 읽는 맨 처음 코딩 교과서 똑똑한 엄마는 국영수보다 코딩을 가르친다 : 아이와 엄마가 함께 읽는 맨 처음 코딩 교과서 2016 / 지음: 마츠바야시 코지 ; 옮김: 황석형 / 다산지식하우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처음 배우는 머신러닝 처음 배우는 머신러닝 2017 / 지음: 김승연 ; 정용주 / 한빛미디어
애덤 스미스  : 정의가 번영을 이끈다 애덤 스미스 : 정의가 번영을 이끈다 2015 / 지음: 김광수 / 한길사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2019 / 지음: 최명균, 강안나, 정충민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처음 시작하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드로잉 처음 시작하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드로잉 2020 / 지음: 오유 / Hans Media(한스미디어) :
파이썬 코딩 도장  : learn python the right way 파이썬 코딩 도장 : learn python the right way 2018 / 지음: 남재윤 / 길벗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ML-agents : 유니티 머신러닝 에이전트를 이용한 딥러닝 강화학습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ML-agents : 유니티 머신러닝 에이전트를 이용한 딥러닝 강화학습 2018 / 지음: 마이클 랜햄 ; 옮김: 박진수 / 위키북스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2019 / 지음: 요시야 미키토 ; 후루카와 히데카즈 ; 이치죠 타카아키 ; 니시모리 타케토시 ; 무로호시 료타 ; 쿠루마타니 하야토 ; 미나토 신페이 ; 츠치야 츠카사 ; 쿠로카와 유스케 ; 나카무라 유이치 ; Garyu ; 코포코포 ; 카세 ; Hataken ; Monmoko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위키북스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18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파이썬에 참 좋은 PyCharm  : 나에게 가장 필요한 파이썬 개발 환경 구축하기  파이썬에 참 좋은 PyCharm : 나에게 가장 필요한 파이썬 개발 환경 구축하기 2019 / 지음: 테리엇 / 비제이퍼블릭
(가장 쉬운)파이썬 입문교실 (가장 쉬운)파이썬 입문교실 2018 / 오오사와 후미타카 지음 ; 김은철, 유세라 옮김 / 영진닷컴
애덤 스미스의『국부론』읽기 애덤 스미스의『국부론』읽기 2013 / 이근식 지음 / 세창미디어
으뜸 파이썬 으뜸 파이썬 2020 / 지음: 박동규, 강영민 / 생능출판사
(절대강좌!) 유니티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절대강좌!) 유니티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2019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정부·공공·교육기관 및 기업체를 위한 소프트웨어자산관리 활용방법 = Software asset management guideline : KS X ISO·IEC 19770-1 2012 정부·공공·교육기관 및 기업체를 위한 소프트웨어자산관리 활용방법 = Software asset management guideline : KS X ISO·IEC 19770-1 2012 2016 / 한연수 지음 / 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사용자보호협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2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1
2020년2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