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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에 대한 큰 그림을 그려주고 이를 통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를 짚어주는 책이다. 한 주제에 대해 깊게 들어가지는 않지만 언리얼 엔진이 가지고 있는 큰 기능의 범주를 하나씩 짚어가면서 무엇이 가능한지 설명과 예제를 통해 알려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은이 소개
기술 감수자 소개
옮긴이 소개
옮긴이의 말
들어가며

1장 언리얼 엔진 개요
게임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가?
게임 엔진이란 무엇인가?
언리얼 엔진의 역사
게임 개발
언리얼 엔진 4의 컴포넌트
언리얼 엔진과 강력한 에디터
언리얼 프로그래밍
언리얼 에디터 초보자 가이드
요약

2장 레벨 만들기
사전 설정된 레벨 둘러보기
새로운 프로젝트 생성하기
뷰포트 사용하기
새로운 맵에서 레벨 만들기
BSP 박스 브러시를 사용해 지표면 만들기
레벨에 라이트 추가하기
레벨에 하늘 추가하기
플레이어 스타트 지점 추가하기
생성한 레벨 살펴보기
레벨 저장하기
맵을 시작 레벨로 설정하기
지표면에 재질 추가하기
벽 추가하기
벽 복사하기
열리는 문 만들기
벽에 재질 추가하기
방 밀폐하기
방에 소품(스태틱 메시) 추가하기
Lightmass Importance Volume 추가하기
마무리하기
요약

3장 게임 오브젝트
BSP 브러시
스태틱 메시
BSP 브러시와 스태틱 메시
이동 가능한 스태틱 메시 만들기
재질
정밀도
충돌
스태틱 메시 생성 파이프라인
볼륨
블루프린트 소개

4장 재질과 조명
재질
재질 에디터
렌더링 파이프라인
셰이더
API: 다이렉트X와 OpenGL
조명
요약

5장 애니메이션과 AI
애니메이션이란 무엇인가?
3D 모델 애니메이션의 이해
언리얼 엔진 4가 게임 애니메이션을 위해 제공하는 것
인공지능
요약

6장 파티클 시스템과 사운드
파티클 시스템이란 무엇인가?
만들어진 파티클 시스템 둘러보기
파티클 시스템의 주요 컴포넌트
파티클 시스템의 디자인 원칙
예제: 벽난로 파티클 시스템 만들기
사운드와 음악
게임에 사용할 사운드와 음악은 어떻게 만들까?
오디오 품질
사운드는 어떻게 녹음될까?
언리얼 오디오 시스템
언리얼로 오디오 가져오기
언리얼 사운드 포맷과 용어
사운드 큐 에디터
예제: 언리얼 에디터로 사운드 가져오기
예제: 레벨에 커스텀 사운드 추가하기
사운드 큐 에디터 설정하기
요약

7장 터레인과 시네마틱
터레인 조작 소개
시네마틱 소개
왜 컷씬이 필요할까?
시네마틱 테크닉
언리얼 마티네 에디터 익숙해지기
예제: 간단한 마티네 시퀀스 만들기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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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대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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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5
2018년3
2019년0
2020년2
2021년2
2022년2
2023년0
2024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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