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단계별 핵심 시트를 수록해 혼자서도 전단지를 기획에서 배포까지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전단지를 비롯해 SNS, 메뉴판, 현수막, 뉴스레터 등 자영업자가 알아야 하는 고객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관한 고급 팁을 알려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들어가는 글

Part 1. 자영업자의 마케팅 무기, 전단지
1. 자영업일수록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2. 자영업자의 온라인 무기
3. 자영업자의 오프라인 무기
4. 전단지, 왜 만들어야 할까
5. 전단지, 효과는 있을까
6. 전단지를 만드는 일반적인 방법

Part 2. 전단지 기획하기
1. 나의 사업 스토리 만들기
2. 전단지 기획을 위한 스토리텔링
3. 실제 전단지 기획과 구성 연습하기

Part 3. 전단지 콘텐츠의 기본 원칙 8
1. 제1원칙: 고객과 이어주는 내용을 담고 있는가
2. 제2원칙: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담고 있는가
3. 제3원칙: 자부심이 드러나는가
4. 제4원칙: 경쟁자와 다른가
5. 제5원칙: 무료 서비스의 기간과 내용이 적절한가
6. 제6원칙: 언어 사용은 적합한가
7. 제7원칙: 싼 가격만을 강조하고 있지는 않은가
8. 제8원칙: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짚어냈는가

Part 4.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1. 처음이 끌려야 더 보고 싶다
2. 과묵한 사장님, 발랄한 상품명
3. 메뉴에 숫자를 붙여라
4. QR코드를 활용하라
5. 전화번호는 반드시 사업장 전화번호로
6. 이벤트를 알릴 때 신경 써야 할 것들
7. 우편물 스타일의 전단지는 비용을 고려하라
8. 약간의 손재주와 감각으로 직접 만드는 전단지
9. 가게의 칠판은 매일 새로워지는 전단지
10. 마케팅 활동을 했다면 반드시 효과를 측정하라
11. 전단지를 읽거나 간직하게 만드는 방법
12. 콜라보다 샘플링
13. 전단지에 전략적 목표를 부여하라
14. 백화점 전단지를 공부하자
15. 지역과의 유대감을 보여주라
16. 서비스 상품은 서비스 질을 비교하게 하라
17. 언제 제작·배포해야 할까
18. 활용하기 좋은 월별 행사를 챙기자
19. 다른 가게와 전략적 제휴를 하자
20. 목적이 이끄는 이벤트
21. 마트 전단지에서 배우는 여러 가지 팁
22. 신뢰감 주는 전단지 제작법
23. 주인공 대접을 해라
24. 하나만 강조하라
25. 전단지 크기가 글자 크기를 결정한다
26. 지름신을 부르는 사진은 따로 있다
27. 매출을 좌우하는 색
28. 자영업자가 알아야 할 디자인·인쇄 용어
29. 알아두면 유익한 종이 사이즈
30. 백 마디 말보다 서체
31. 메뉴판에 생기를 불어넣는 방법
32. 레이아웃을 점검하는 방법
33. 전단지를 배포하는 방법
34. 길거리 배포시 유용한 팁
35. 끈덕지게 붙인다

도판 출처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2013 / 필립 델브스 브러턴 지음 ; 문희경 옮김 / 어크로스
블로그마케팅 실전 매뉴얼, 초급편 블로그마케팅 실전 매뉴얼, 초급편 2011 / 정의장 외 3인 지음 / Young
(기업이 알아야 할 고객 니즈의)50가지 진실 (기업이 알아야 할 고객 니즈의)50가지 진실 2009 / 마이클 솔로몬 지음 ; 김경자 ; 윤여임 ; 남유진 ; 임하나 옮김 / 시그마북스
쇼퍼 마케팅 쇼퍼 마케팅 2013 / 마르쿠스 스탤버그 ; 빌 마일라 엮음 ; 박진한 ; 송희성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Unmarketing 마케팅 시대의 종말  : 진짜배기 고객을 찾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 Unmarketing 마케팅 시대의 종말 : 진짜배기 고객을 찾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 2015 / 지은이: 스콧 스트래튼 ; 옮긴이: 정명섭 / 에이콘출판
(6년간 500억)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이기는 세일즈 (6년간 500억)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이기는 세일즈 2010 / 신동일 지음 / 밸류앤북스
(7년 연속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죽기 살기로 3년만  : 그의 가슴 뛰는 열정 스토리 (7년 연속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죽기 살기로 3년만 : 그의 가슴 뛰는 열정 스토리 2012 / 신동일 지음 / 참돌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2016 / 지음: 안혜령 / RHK(알에이치코리아)
(그림으로 쉽게 배우는)유통 마케팅 기본상식 (그림으로 쉽게 배우는)유통 마케팅 기본상식 2014 / 공저: 오세조 ; 박진용 / 중앙경제평론사
(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2006 / 원저자: かんき出版編集部十ビシグペン ; 편저자: 오세조 / 중앙경제평론사
문화마케팅전략론  = Cultural marketing strategy 문화마케팅전략론 = Cultural marketing strategy 2013 / 저자: 윤홍근 / 청람
서비스마케팅 = Services marketing 서비스마케팅 = Services marketing 2004 / 이명식 / 형설출판사
그들처럼 마케팅하라 : Marcketing Strategy 그들처럼 마케팅하라 : Marcketing Strategy 2015 / 지음: 이상구 / 좋은땅
잘 사고 잘 파는 법  : 롯데홈쇼핑 이부장이 들려주는 잘 사고 잘 파는 법 : 롯데홈쇼핑 이부장이 들려주는 2010 / 이상발 지음 / 지식노마드
(Sales helper 이수미의) 당신만의 세일즈를 디자인하라 (Sales helper 이수미의) 당신만의 세일즈를 디자인하라 2015 / 지음: 이수미 / 호이테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집 없어도 땅은 사라 : 땅투자로 돈버는 막강 재테크 집 없어도 땅은 사라 : 땅투자로 돈버는 막강 재테크 2004 / 김혜경 지음 ; 김인철 감수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한 번 읽고 한 채 마련하는)부동산 경매 어렵지 않아요 : 초보자를 위한 참 수운 부동산경매 사용설명서 (한 번 읽고 한 채 마련하는)부동산 경매 어렵지 않아요 : 초보자를 위한 참 수운 부동산경매 사용설명서 2016 / 박수진 지음 / 알키
(월급쟁이보다 더 버는)평생직장 식당  : 100세 시대, 식당 하나 잘되면 평생을 걱정없이 먹고 산다! (월급쟁이보다 더 버는)평생직장 식당 : 100세 시대, 식당 하나 잘되면 평생을 걱정없이 먹고 산다! 2015 / 이경태 지음 / 새로운제안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2014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서울휘의 월급 받는) 알짜상가에 투자하라 (서울휘의 월급 받는) 알짜상가에 투자하라 2018 / 지은이: 배용환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아빠 노릇의 과학  : 아이에게 아버지가 필요한 과학적·심리학적·진화론적 이유 아빠 노릇의 과학 : 아이에게 아버지가 필요한 과학적·심리학적·진화론적 이유 2016 / 지음: 폴 레이번 ; 옮김: 강대은 / 현암사
반려견 홈 트레이닝 : 올바른 홈 트레이닝과 재활 반려견 홈 트레이닝 : 올바른 홈 트레이닝과 재활 2020 / [외]지음: 최춘기 / 크라운출판사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지음: 시어도어 레빗 ; 옮김: 최윤희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내 아이 15살 되기 전에 엄마가 미리 알아야 할 것들 : 아이를 단단하게 바로잡는 엄마의 감정수업 내 아이 15살 되기 전에 엄마가 미리 알아야 할 것들 : 아이를 단단하게 바로잡는 엄마의 감정수업 2016 / 지음: 손병일 / 예문
이런 매장이라야 돈벌이가 잘된다 이런 매장이라야 돈벌이가 잘된다 2001 / 송원재 저 / 새로운사람들
마케팅형 점장이 일류점포를 만든다 마케팅형 점장이 일류점포를 만든다 2001 / 김학문 지음 / 한수협출판부
왕초보도 대박내는 땅 투자법 왕초보도 대박내는 땅 투자법 2006 / 석대현 지음 / 아라크네
세일즈 전사로 다시 태어나기 세일즈 전사로 다시 태어나기 2003 / 김효석 지음 / 중앙M&B
(쉽게 풀어 쓴) 식품가공저장학 (쉽게 풀어 쓴) 식품가공저장학 2015 / 지음: 이경애, 김미정, 윤혜현, 황자영 / 교문사
장사, 이번엔 제대로 해보자  : 원가와 관여도, 심리학에 얽힌 대박가게의 비밀 장사, 이번엔 제대로 해보자 : 원가와 관여도, 심리학에 얽힌 대박가게의 비밀 2012 / 지음: 이경태 / 새로운 제안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3
40대6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3
2018년3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