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비법 시리즈 5권. 이 책은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이야기를 판매하는 방식에 대해 말하고 있으며, 규모가 작거나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한 업체들도 실현 가능한 현실적인 스토리텔링 마케팅 방안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HAPTER1 마케팅, 이젠 스토리가 답이다
1. 마케팅을 지배한 입소문
대기업부터 시작된 스토리텔링
리얼스토리가 성형 업계 판도를 바꾸다
스토리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칸투칸
2. “옛날 옛날에….”가 무서운 이유
이야기꾼이 사람을 모은다
유입과 전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스토리텔링
3. 고객은 더 이상 광고에 속지 않는다
광고가 될 것인가? 정보가 될 것인가?
‘아’ 다르고 ‘어’ 다른 광고와 정보
4. 검색 상위 노출에 유리한 글 VS 롱런하는 글
검색로직 파헤치기
노출보다 콘텐츠가 먼저다

CHAPTER2 실전 스토리텔링 마케팅 기획
1. 첫째도 상품, 둘째도 상품, 셋째도 상품
덕천고가의 전통, 스토리로 되살아나다
스토리텔링, 비범해야 생존할 수 있다
비범함+스토리텔링 콘텐츠 성공 사례
2. 고객이 원하는 정보라면 그것이 광고라도 광고가 아니다
고객들이 듣고 싶어하는 이야기를 해라
키워드로 고객의 니즈 유추하기
3. 고객의 언어 사용하기
티몬, 고객들의 언어로 유혹하다
펀샵, 맞춤 스토리로 판매하다
4. 재미, 충격, 반전 스토리 만들기
재미있는 스토리 만들기
충격적인 스토리 만들기
반전 스토리 만들기
5. 전문가가 되어야 스토리는 정보가 된다
운영자의 신뢰가 상품의 신뢰도다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되어야 살아남는다
6. 스토리텔링 기획해보기

CHAPTER3 스토리텔링으로 생존한 7가지 리얼스토리
1. 쿠마블로그, 스토리로 수익을 잡다
전문적인 정보 제공은 신뢰도를 높인다
정보가 입소문을 타면 천리를 간다
2. 큰형네건강즙, 스토리로 팬을 만들다
물도 약으로 파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스토리텔링으로 재구매율을 높이다
바이럴 마케팅, 팬 확보가 먼저다
3. 삿갓유통, 스토리로 신뢰를 얻다
스토리가 갖는 힘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이다
구매 후기까지 스토리텔링, 이게 바로 소통이다
4. 위드론, 스토리로 브랜딩하다
고객의 입장에서 쓴 스토리는 무한 신뢰를 얻는다
반복 학습의 효과가 스토리텔링을 만나다
상위 노출이 치열한 곳에서 승자로 거듭나다
5. 장부장 부동산, 스토리로 고객을 유혹하다
맞춤 정보로 고객을 유혹하다
기왕이면 다홍치마, 비주얼도 신경쓰자
6. 하우머치카, 스토리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다
좁혀라 그럼 판매율이 높아질 것이다
고객만족은 스토리텔링의 최대 무기
스토리를 실제 서버스로 승화시킨 마케팅 전략
7. 메주언니, 스토리로 감동을 전하다
스토리가 사람을 모은다
저품질도 이겨내는 팬심의 근원, 스토리텔링

CHAPTER4 성공하는 스토리텔링 기획&마케팅
1.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고객 발굴 프로세스
인구통계학적으로 고객 분류하기
고객 수요에 따라 고객 분류하기
상품 관여도에 따라 고객 분류하기
구매 퍼널에 따라 고객 분류하기
2. 고객을 알기 위한 키워드와 스토리텔링
키워드를 통해 고객의 니즈 유추하기
키워드로 고객 분석 테스트하기
3. 스토리 기획하기
스토리의 목적 정하기
스토리를 전달할 대상 정하기
스토리를 개제할 매체 정하기
스토리 전파 방법 정하기
4. 살아 숨쉬는 스토리 작성법
다독을 통한 소재의 발굴
다작을 통한 소재의 발굴
다상량을 통한 소재의 발굴
5. 노출과 매출, 두 마리 토끼 잡기
블로그와 카페 상위 노출을 위한 통계 분석하기
블로그닥터 프로그램을 이용해 분석하기
페이스북의 엣지랭크 살펴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돈(錢) 버는 블로그 : 부자 쇼핑몰's 돈 안 쓰는 블로그 마케팅 돈(錢) 버는 블로그 : 부자 쇼핑몰's 돈 안 쓰는 블로그 마케팅 2009 / 이영호 지음 / 혜지원
이베이에서 10억 벌기 이베이에서 10억 벌기 2009 / 조유신 지음 / 휴먼하우스
MD who & how MD who & how 2010 / 최낙삼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무덤 파는 묻지마 창업은 이제 그만,)성공하는 인터넷 쇼핑몰 가이드 북 (무덤 파는 묻지마 창업은 이제 그만,)성공하는 인터넷 쇼핑몰 가이드 북 2010 / 최재용 ; 이승윤 ; 박홍인 ; 정진혁 [같이]지음 / 영진닷컴
암호의 세계 암호의 세계 2001 / 루돌프 키펜한 저 ; 김시형 옮김 / 이지북
한국의 TV 홈쇼핑 한국의 TV 홈쇼핑 2009 / 박성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페이스북 비즈니스 = facebook business : 페이스북 페이지 완전정복 페이스북 비즈니스 = facebook business : 페이스북 페이지 완전정복 2011 / 구창환 ; 최규문 ; 정단비 지음 / 더숲
이야기를 팔아라  : 인터넷 쇼핑몰의 스토리텔링 전략 이야기를 팔아라 : 인터넷 쇼핑몰의 스토리텔링 전략 2015 / 저: 김대웅 / 앱북스
(돈버는)수익형 블로그+무료 소셜커머스 만들기 (돈버는)수익형 블로그+무료 소셜커머스 만들기 2011 / 김병성, 은종성, 네모도리 [공]저 / 앤써북
스타일을 팔아라 스타일을 팔아라 2010 / 김태희 지음 / 미디어블링
나도 해외직구 하고 싶다 나도 해외직구 하고 싶다 2012 / 박주영 지음 / 한빛미디어
돈버는 인터넷 카페 돈버는 인터넷 카페 2010 / 백기락 지음 / 크레벤지식서비스
인터넷쇼핑과 소비문화 인터넷쇼핑과 소비문화 2013 / 서정희 지음 / 시그마프레스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2012 / 배성환, 김동환, 곽인호, 송용근 지음 / 에이콘출판
(블로그를 뛰어 넘는) 바이럴 마케팅 : 대박 매출로 안내하는 온라인 세상 (블로그를 뛰어 넘는) 바이럴 마케팅 : 대박 매출로 안내하는 온라인 세상 2014 / 이기훈 저 / 인투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결핍의 경제학  : 왜 부족할수록 마음은 더 끌리는가? 결핍의 경제학 : 왜 부족할수록 마음은 더 끌리는가? 2014 / 센딜 멀레이너선, 엘다 샤퍼 [공] 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소통의 新) SNS 완전 정복 (소통의 新) SNS 완전 정복 2014 / 정은숙 지음 / 정보문화사
북유럽 스타일 자연주의 손뜨개 : 니트 디자이너 듀오 아르네 & 카를로스의 노르웨이 정원에서 피어난 슬로라이프 니트 36 북유럽 스타일 자연주의 손뜨개 : 니트 디자이너 듀오 아르네 & 카를로스의 노르웨이 정원에서 피어난 슬로라이프 니트 36 2014 / [공]지음: 아르네 ; 카를로스 ; 옮김: 배혜영 / 한스미디어(한즈미디어)
나는 왜 그에게 휘둘리는가 : 내 인생 꼬이게 만드는 그 사람 대처법 나는 왜 그에게 휘둘리는가 : 내 인생 꼬이게 만드는 그 사람 대처법 2015 / 크리스텔 프티콜랭 지음 ; 이세진 옮김 / 부키
나의 첫 임신출산 대백과  : 행복한 280일을 위한 임신힐링 지침서 나의 첫 임신출산 대백과 : 행복한 280일을 위한 임신힐링 지침서 2013 / 지음: 보령모자생활과학연구소 / 지식너머
(업그레이드) 뇌 태교동화  : 뇌 태교 전문의 김성수 원장의 성장 단계별 맞춤형 태교 (업그레이드) 뇌 태교동화 : 뇌 태교 전문의 김성수 원장의 성장 단계별 맞춤형 태교 2013 / 지음: 김성수 / 알에이치코리아
(New 한 권으로 끝내는)쇼핑몰 창업&운영 : 한 권으로 끝내는 인터넷 쇼핑몰 창업의 기본 교과서 (New 한 권으로 끝내는)쇼핑몰 창업&운영 : 한 권으로 끝내는 인터넷 쇼핑몰 창업의 기본 교과서 2015 / 고은희, 박대윤 지음 / 정보문화사
경리·회계 실무자가 가장 알고 싶은 것들 경리·회계 실무자가 가장 알고 싶은 것들 2015 / 지음: 유양훈 / 원앤원북스
좋아요를 삽니다 좋아요를 삽니다 2016 / 지은이: 김대영 / 쌤앤파커스
이익의 90%는 가격결정이 좌우한다 이익의 90%는 가격결정이 좌우한다 2015 / 지음: 니시다 준세이 ; 옮김: 황선종 / 한국경제신문사
(소셜네트워크서비스시대) 누구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시대) 누구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 2011 / 조원선 지음 / 황금부엉이
(그림으로 쉽게 배우는)유통 마케팅 기본상식 (그림으로 쉽게 배우는)유통 마케팅 기본상식 2014 / 공저: 오세조 ; 박진용 / 중앙경제평론사
(The) advanced iOS 6 developer's cookbook : 한국어판 (The) advanced iOS 6 developer's cookbook : 한국어판 2013 / 에리카 세든 지음 ; 동준상 ; 송용근 옮김 / 에이콘출판
미스터리쇼핑 마케팅 = Mystery shopping marketing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고객경험 마케팅 전략 미스터리쇼핑 마케팅 = Mystery shopping marketing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고객경험 마케팅 전략 2015 / 지음: 혼다 마사카츠 ; 옮김: 김수은 / 에프알엠에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3
40대4
50대2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7
2017년3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