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홈페이지에서 제품홍보 마케팅, 개인 브랜딩 도구에 이르기까지 소셜네트워크로 할 수 있는 최강의 비즈니스 툴로 자리잡을 ‘페이지’에 관한 모든 것을 정리한 책이다. 베스트셀러인 『페이스북,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를 쓴 저자들이 쓴 이 책은 비즈니스 측면에서의 페이스북 활용법, 특히 앞으로 혁신적인 마케팅 툴로 자리잡을 페이지에 대해 집중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페이지의 개념에서부터 따라할 수 있는 실전가이드, 그리고 실제 비즈니스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과 국내외 여러 사례들을 총정리한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페이스북,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하다

1부 페이스북 페이지란 무엇인가
1장 천하통일: 페이스북의 역사와 진화
스마트폰 2천만 명 시대의 도래, 그 의미는?
이집트 독재왕정은 왜 페이스북을 금지시켰는가
우리는 왜, 페이스북 페이지에 주목하는가
‘하버드대 SNS에서 글로벌 웹 OS로 성장하기까지
2004년에서 2011년까지: 페이스북의 진화 이정표
천하통일 페이스북의 ‘대세 굳히기’와 ‘발 빠른 변신’
2011년 2월 10일, 페이지의 독립선언
‘비즈니스 네트워킹 및 광고 플랫폼’으로: 페이스북의 재탄생
2장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페이지
복습하기: 페이스북 페이지란 무엇인가
페이지의 종류: 어떻게 분류하고 어떤 것들이 속하는가
분야별 전문가의 개인 브랜딩 도구로
프리랜서, 작가의 포트폴리오 전시매체로
소상공인의 지역 비즈니스 홈페이지 대용으로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의 미니 매장으로
회사, 기관, 연구소 등 기업 및 단체의 홈페이지로
스타, 정치인 등 공인의 홍보 및 팬클럽 관리도구로
제품, 상품의 홍보 및 브랜딩 마케팅 도구로
커뮤니티, 공동체 모임의 조직화 수단으로
가게나 회사의 위치를 알려주는 위치 지도의 도구로
3장 페이지의 원리와 마케팅 응용전략
고객의 비난이 두렵다면 페이지를 열지 마라
소비자를 입소문 마케터로 만드는 지름길
페이스북 이용약관 4조: 페이지는 왜 필요한가
페이지, 페이스북의 합법적인 비즈니스 도구
대세는 소셜 비즈니스: 페이스북의 대세는 페이지
‘라이크 이펙트’: 페이지 마케팅은 [좋아요] 마케팅이다
‘페이지 포스트’: 페이지는 검색엔진에 노출된다
[좋아요]의 외출: 소셜 플러그인, 외부 홈페이지와 만나다
[좋아요] 박스와 블로그의 만남: 더 이상 장벽은 없다

2부 페이지 구축 및 운영 노하우 따라잡기
페이스북 페이지 매뉴얼
4장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만든다
페이지 만들기
페이지 시작하기
페이지 프로필 사진 등록 및 썸네일 편집
기본 정보 입력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URL 등록하기
나만의 탭 만들기
랜딩탭(웰컴탭) 지정하기
트위터와 연동하기
5장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운영한다_전략편
페이지 운영목표 설정
페이지 운영전략 7원칙
페이지 운영 담당자 선정시 유의사항
페이지 운영정책
콘텐츠 생산 및 운영전략 노하우
성공한 페이지의 팬 되어 보기
6장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운영한다_실전편
페이지 담벼락 사용법
사진 올리기
동영상 활용하기
링크 활용하기
최근 사진 쇼케이스
어플리케이션 설치하기
페이지 이름으로 Facebook 사용하기
좋아하는 페이지
좋아하는 사람보기
페이지 관리자 추가하기
인사이트 통계 체크하기
페이지 삭제하기
7장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알린다
페이스북에서 광고하기
팬들에게 알리기
[페이지 위젯] 만들기
[좋아요 위젯] 만들기
업데이트 내보내기
친구에게 추천하기
이벤트 마케팅
페이지를 프로필로 공유하기
페이지를 타 영역에 노출하기
프로모션 이벤트 결합하기
스마트폰 QR코드 이용하기

3부 페이지 마케팅과 비즈니스 응용전략
8장 페이지 마케팅, 이렇게 한다
페이스북 신드롬, ‘라이크 이펙트’
그룹과 페이지, 차별성과 장단점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응용하기
9장 페이지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10가지 팁
1. 페이지는 블로그가 아니다: 포스트 쓸 시간에 [좋아요]를 클릭하라
2. 페이지는‘이름’일 뿐, 사람이 아니다: ‘관리자’를 밝혀라
3. 마케팅 전략을 세워라: 차별화 포인트와 포지셔닝 전략을 개발하라
4. 모바일을 활용하라: 플레이스&딜 모델을 주목하라
5. ‘팬’도 ‘친구’다: 팬을 충성도 높은 단골로 만들어라
6. 선물 없는 페이지는 ‘앙꼬 없는 찐빵’이다: 방문자를 분석하라
7. 재미를 선사하라: 코카콜라 2천만 명은 무엇 때문에 왔을까
8. 입은 다물고 귀는 열어라: 팬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라
9. ‘스토리’를 삽입하라: 이야기가 없으면 대화는 멈춘다
10. ‘캐릭터’를 창조하라: 사람의 향기를 선사하라

[부록]
1. 페이스북 페이지에 나만의 가게 만들기
2. 페이스북 페이지에 iframe 탭 설치하기
3. 웰컴 탭에 유튜브 동영상 넣기
4. 사례로 살펴본 앱 개발 프로세스
5. 스마트폰으로 페이지 이용하기

맺음말 페이지를 열어라, 소셜의 미래가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페이스북 비즈니스 = facebook business : 페이스북 페이지 완전정복 페이스북 비즈니스 = facebook business : 페이스북 페이지 완전정복 2011 / 구창환 ; 최규문 ; 정단비 지음 / 더숲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죽음의 수용소에서 죽음의 수용소에서 2015 / 빅터 프랭클 지음 ; 이시형 옮김 / 청아출판사
나는 마트대신 부동산에 간다  : 복부인 김유라의 아파트 투자 분투기 나는 마트대신 부동산에 간다 : 복부인 김유라의 아파트 투자 분투기 2016 / 김유라 지음 / 한국경제신문사
재테크의 여왕  : 부자의 첫걸음  : 월급쟁이 부자 만드는 스마트한 재테크 톡 재테크의 여왕 : 부자의 첫걸음 : 월급쟁이 부자 만드는 스마트한 재테크 톡 2015 / 성선화 지음 / 청림출판
(청소년을 위한)이기는 습관 (청소년을 위한)이기는 습관 2008 / 전옥표 지음 / 쌤앤파커스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2014 / 김상현 지음 / Appbooks
사막의 꽃 : 세상을 바꾸는 검은 신데렐라 사막의 꽃 : 세상을 바꾸는 검은 신데렐라 2005 / [공]지음: 와리스 디리 ; 캐틀린 밀러 ; 옮김: 이다희 / 섬앤섬
(더미에게 물어봐!) 페이스북 마케팅 (더미에게 물어봐!) 페이스북 마케팅 2011 / 폴 두네이, 리처드 크루거 지음 ; 정진혁, 이동욱, 김자영, 임희복 옮김 / 럭스미디어
좋아요를 삽니다 좋아요를 삽니다 2016 / 지은이: 김대영 / 쌤앤파커스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2011 / 김태욱 ; 이영균 지음 / 다우출판
(SNS시대, 새로운 기회를 창조하는)소셜리더가 되라  : Be social leader! (SNS시대, 새로운 기회를 창조하는)소셜리더가 되라 : Be social leader! 2011 / 김대중 지음 / 다음생각
데미안 : 에밀 싱클레어의 젊은 날 이야기 데미안 : 에밀 싱클레어의 젊은 날 이야기 2013 / 헤르만 헤세 지음 ; 두행숙 옮김 / 온스토리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2017 / 저자: 고아라, 황유경 / 메카피아
끈기의 기술 끈기의 기술 2007 / 아사다 준 지음 ; 김은하 옮김 / 북돋움
모바일 SNS 마케팅  : 모든 소비와 커뮤니케이션이 모바일로 통하는 시대 모바일 SNS 마케팅 : 모든 소비와 커뮤니케이션이 모바일로 통하는 시대 2015 / 경호빈 지음 / 행간
10억짜리 꼼수 소셜마케팅  : SNS 고수들이 꼭꼭 감춰 놓은 꼼수 10억짜리 꼼수 소셜마케팅 : SNS 고수들이 꼭꼭 감춰 놓은 꼼수 2012 / 지음:손정일 / 라온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3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5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