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현대사회의 성공 비즈니스를 위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마이크로 마케팅’에 대한 책이다. 특히 기존의 매스 마케팅(mass marketing)에서 마이크로 마케팅(micromarketing)으로의 7가지 변화에 대한 이야기이다. 이 책에서는 실제로 성공한 수많은 ‘마이크로 마케팅’의 사례들이 소개된다. 그 사례들을 통해 매스 마케팅에서 마이크로 마케팅으로 변화한 7가지 요소들을 살펴볼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 작은 시작으로부터
감사의 말
일러두기

1장 차세대 사회의 핵심요소는 아주 작은 것들이다
미래의 마케팅은 ‘마이크로’가 중심이다

2장 작게 생각하고 행동하라
마이크로 마케팅의 사고방식에 대해 이해하라

3장 대중매체에서 매체가 된 대중으로
소비자의 목소리로 브랜드의 스토리를 말하라

4장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네트워크 효과로
평범한 사람들이 교류하는 시대에 대중을 참여시켜라

5장 차단에서 상호교류로
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소통하는 브랜드를 만들어라

6장 황금 시간대에서 실시간으로
현재 속도로 기업을 경영하여 실제 차이를 만들어내라

7장 소비자와 접촉하는 시대에서 관계를 맺는 시대로
적절한 소수와 공감하여 다수를 활성화하라

8장 인식에서 주목으로
집중하고 주목하는 획기적인 방법을 행하라

9장 한 개의 큰 것에서 다수의 작은 것들로
작은 것의 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라

10장 당신은 오늘 어떤 작은 일을 할 것인가?
현재 자신의 비즈니스에 마이크로 마케팅 방식을 적용하라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2013 / 피터 페이더 지음 ; 박인혜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2013 / 피터 페이더 지음 ; 박인혜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고객님 가라사대 고객님 가라사대 2016 / 지음: 한상욱 / 스토리하우스
고객님 가라사대 고객님 가라사대 2016 / 지음: 한상욱 / 스토리하우스
(누워서 읽는) 마케팅 (누워서 읽는) 마케팅 2022 / 저자: 김광희 / 내하
(누워서 읽는) 마케팅 (누워서 읽는) 마케팅 2022 / 저자: 김광희 / 내하
러브드: 사랑받는 제품을 만드는 실리콘밸리 마케팅 전략 러브드: 사랑받는 제품을 만드는 실리콘밸리 마케팅 전략 2023 / 지음: 마르티나 라우쳉코; 옮김: 옥지혜 / jpub(제이펍)
마케팅의 미래는 마이크로 : 매스 마케팅의 종말 마케팅의 미래는 마이크로 : 매스 마케팅의 종말 2011 / 그렉 버디노 지음 ; 조윤경 옮김 / 브레인스토어
트위터 비즈니스 트위터 비즈니스 2010 / 신호철 지음 / 아라크네
패턴  : 이성과 감성을 뛰어넘는 쇼핑심리의 키워드  : 왜 이젠 why가 아닌 what if여야만 하는가? 패턴 : 이성과 감성을 뛰어넘는 쇼핑심리의 키워드 : 왜 이젠 why가 아닌 what if여야만 하는가? 2017 / 지음: 이종구 / 여백미디어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2012 / 조철선 지음 / 전략시티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2012 / 조철선 지음 / 전략시티
마케팅 가격전술 = Marketing pricing tactics 마케팅 가격전술 = Marketing pricing tactics 2021 / 지은이: 곽영식, 홍재원, 이윤경 / PNC(피앤씨미디어)
당신의 가격은 틀렸습니다 : 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가격의 비밀 당신의 가격은 틀렸습니다 : 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가격의 비밀 2021 / 지음: 김유진 / 도서담
당신의 가격은 틀렸습니다 : 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가격의 비밀 당신의 가격은 틀렸습니다 : 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가격의 비밀 2021 / 지음: 김유진 / 도서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