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고객님 가라사대
  • 고객님 가라사대

    발행연도 - 2016 / 지음: 한상욱 / 스토리하우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67814
    • ISBN 9791185006185
    • 형태 214 p. 20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의 오랜 세월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고객 만족의 구체적인 사례에는 비즈니스 파트너를 이해하고 더 나아가 고객들을 내 사람으로 만드는 핵심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Intro] 무시당하는 인생을 살지 말자

[Chapter Ⅰ] 물동이를 나르지 말고, 파이프라인을 설치하라
1. 흡혈귀의 비애 / 고객관리로 끙끙거려라
2. 값싼 세일즈 마케팅 / 자녀에게 집중하라
3. 언젠가와 1m 앞 / 기적의 레터링 시스템
4. 물러남과 몰입 / 고객을 눈물짓게 하는 선물들

[Chapter Ⅱ] 실전준비, 손오공을 만들어라
1. 영업은 1인 기업이다, 손오공을 만들어라 / Clients Master Sheet: 고객 가정 전체를 관리하라
2. 친밀감 / Clients Visit Line: 하루 6명 만남의 비결
3. A급 정보를 통한 담쟁이 마케팅 / Reference Tree Map: 고객은 소개를 해줄 수밖에 없다
4. 정원사 / Clients Info Sheet: 개별고객 정보입수

[Chapter Ⅲ] 실전 고객방문, 고객은 우주 끝에 있지 않다
1. 남자를 미워하라 / 치밀한 방문 전 준비
2. 계약이 아닌 독약 / 기존 고객 방문, 충만의 40분
3. 분필 던지는 고객

[Chapter Ⅳ] 시스템 오퍼레이팅
1. 고객은 주방장이다 / 일단 첫 발을 떼라
2. 부채가 되어버린 고객 / 파이프라인을 설치하라
3. 선순환 VS 악순환 / 고객은 ‘을’, 세일즈맨은 ‘갑’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2019 / 지음: 정원석 / Raon Book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DCX 혁신의 비밀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DCX 혁신의 비밀 2022 / 지음: 차경진 / 시크릿하우스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DCX 혁신의 비밀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DCX 혁신의 비밀 2022 / 지음: 차경진 / 시크릿하우스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2019 / 지음: 탈레스 S. 테이셰이라 ; 옮김: 김인수 / 인플루엔셜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2019 / 지음: 탈레스 S. 테이셰이라 ; 옮김: 김인수 / 인플루엔셜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2013 / 피터 페이더 지음 ; 박인혜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2013 / 피터 페이더 지음 ; 박인혜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고객님 가라사대 고객님 가라사대 2016 / 지음: 한상욱 / 스토리하우스
(누워서 읽는) 마케팅 (누워서 읽는) 마케팅 2022 / 저자: 김광희 / 내하
(누워서 읽는) 마케팅 (누워서 읽는) 마케팅 2022 / 저자: 김광희 / 내하
러브드: 사랑받는 제품을 만드는 실리콘밸리 마케팅 전략 러브드: 사랑받는 제품을 만드는 실리콘밸리 마케팅 전략 2023 / 지음: 마르티나 라우쳉코; 옮김: 옥지혜 / jpub(제이펍)
마케팅의 미래는 마이크로 : 매스 마케팅의 종말 마케팅의 미래는 마이크로 : 매스 마케팅의 종말 2011 / 그렉 버디노 지음 ; 조윤경 옮김 / 브레인스토어
트위터 비즈니스 트위터 비즈니스 2010 / 신호철 지음 / 아라크네
패턴  : 이성과 감성을 뛰어넘는 쇼핑심리의 키워드  : 왜 이젠 why가 아닌 what if여야만 하는가? 패턴 : 이성과 감성을 뛰어넘는 쇼핑심리의 키워드 : 왜 이젠 why가 아닌 what if여야만 하는가? 2017 / 지음: 이종구 / 여백미디어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2012 / 조철선 지음 / 전략시티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적당히 느슨하게 조금씩 행복해지는 습관: 우울증에 괴로워해 본 정신과 의사의 나를 바꾸지 않고도 삶을 바꾸는 40가지 멘탈 보호법 적당히 느슨하게 조금씩 행복해지는 습관: 우울증에 괴로워해 본 정신과 의사의 나를 바꾸지 않고도 삶을 바꾸는 40가지 멘탈 보호법 2023 / 지음: 바쿠@정신과의; 옮김: 김윤경 / 부·키: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들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들 2020 / 지음: 댄 애리얼리 ; 옮김: 강수희 / 생각정거장 :
현대인들은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가  : 위대한 인문과학자들의 공부법을 통해 본 현대인들은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가 : 위대한 인문과학자들의 공부법을 통해 본 2016 / 지음: 노규식 / 알투스
희망과 함께 가라 희망과 함께 가라 2013 / 셰인 J. 로페즈 지음 ; 고상숙 옮김 / 알키
검은 사제들 = The priests 검은 사제들 = The priests 2015 / 장재현 원작 ; 원보람 소설 / 가연
판매의 신 = The Art Sales 판매의 신 = The Art Sales 2016 / :지음: 이정훈 / 리더북스
전쟁의 역사 = The history of war 전쟁의 역사 = The history of war 2016 / 지음: 황점영 / 한올
세일즈, 불황을 이기는 기술 세일즈, 불황을 이기는 기술 2016 / 지음: 조영근 / 삶과지식
돈 버는 게 제일 쉽다 돈 버는 게 제일 쉽다 2016 / 지음: 박석진 / 가나북스
(고객의 거절을 OK로 만드는)실전 대화법 (고객의 거절을 OK로 만드는)실전 대화법 2015 / 지음: 김동범 / 중앙경제평론사
(기본) 자동차공학  = Basic automotive engineering (기본) 자동차공학 = Basic automotive engineering 2013 / 이승호, 이준서, 정용근, 홍성인 편 / 골든벨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