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VOC 3.0+》의 후속편. 고객의 소리를 수집하고 처리하기 시작하던 1990년대 VOC 시스템의 태동기 VOC 1.0부터 고객의 취향까지 예측하는 VOC 4.0까지 알기 쉽게 정리한 VOC 단계별 개념을 기업의 상황에 맞게 올바르게 적용할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2016 / 재키 후바 지음 ; 이예진 옮김 / 처음북스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2020 / 감수: 히라노 아쓰시 칼 ; 옮김: 조사연 / 더퀘스천 :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유엑스리뷰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 용어 480 : 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한다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 용어 480 : 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한다 2019 / 지음: 노가미 신이치, 옮김: 오시연 / 길벗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2016 /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지음 / 김앤김북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 2020 / 지음: VOC경영연구회 / KMAC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2014 / 지음: 마이카 솔로몬 ; 옮김: 유영훈 / 두드림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이주 / 팬덤북스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 상처받지 않고 웃으면서 써먹는 진상 격퇴술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 상처받지 않고 웃으면서 써먹는 진상 격퇴술 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서라미 / 토마토
(매출이 2배로 뛰는) 매장 대화법 : 매출을 좌우하는 것은 고객이 아니라 판매원이다! (매출이 2배로 뛰는) 매장 대화법 : 매출을 좌우하는 것은 고객이 아니라 판매원이다! 2019 / 왕젠쓰 지음 ; 김태성 옮김 / 올림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2018 / 지음: 니콜라스 웹 ; 옮김: 김경자, 이영애, 김선우 / 시그마북스
감정노동에서 나를 지키는 방법 : 자기가치 회복과 자존감 향상을 위한 행복 CS특강 감정노동에서 나를 지키는 방법 : 자기가치 회복과 자존감 향상을 위한 행복 CS특강 2016 / 이학은 지음 / 전나무숲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2020 / 지음: 임춘성 / 쌤앤파커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산으로 가지 않는 정리법: 그래서 말하고 싶은 게 뭔데? 산으로 가지 않는 정리법: 그래서 말하고 싶은 게 뭔데? 2021 / 지음: 박신영; 그림: 린지 / 세종서적
미라클모닝  = Miracle Morning  : 당신의 하루를 바꾸는 기적 아침 6분이면 충분하다 미라클모닝 = Miracle Morning : 당신의 하루를 바꾸는 기적 아침 6분이면 충분하다 2016 / 할 엘로드 지음 ; 김현수 옮김 / 한빛비즈
제법 안온한 날들: 당신에게 건네는 60편의 사랑 이야기 제법 안온한 날들: 당신에게 건네는 60편의 사랑 이야기 2020 / 지음: 남궁인 / 문학동네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나는 그릇이에요 나는 그릇이에요 2019 / 최은영 글 ; 이경국 그림 / 꼬마이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사회학의 쓸모 : 지그문트 바우만과의 대화 사회학의 쓸모 : 지그문트 바우만과의 대화 2015 / 지그문트 바우만, 미켈 H. 야콥슨, 키스 테스터 지음 ; 노명우 옮김 / 서해문집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엑셀 for starters : 왕초보가 시작하는 엑셀 입문서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엑셀 for starters : 왕초보가 시작하는 엑셀 입문서 2020 / 지음: 전미진 / 한빛미디어
베타전략 :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베타전략 :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2020 / 지음: 임춘성 / 쌤앤파커스
(사무실의) 정치학  : 권력 게임에서 자기방어와 자기이익을 얻어내는 인간관계의 기술 (사무실의) 정치학 : 권력 게임에서 자기방어와 자기이익을 얻어내는 인간관계의 기술 2018 / 잭 고드윈 지음 ; 신수열 옮김 / 이책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엑셀 써머리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엑셀 써머리 2020 / 지은이: 장기영 / 디지털북스
개념에서 건축으로 : 김준성의 건축 강의 개념에서 건축으로 : 김준성의 건축 강의 2018 / 김준성 지음 / 미메시스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2014 / 지음: 마이카 솔로몬 ; 옮김: 유영훈 / 두드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2
2022년2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