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어우러져 코딩을 더욱 재미있게 접할 수 있다. 코딩과 관련한 낯선 용어들, 컴퓨터의 원리와 코딩의 관계 등을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사이의 이야기로 재미있게 전달한다.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코딩 개념을 알게 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 컴퓨터 없이 못 살아
2. 코딩이 궁금해
3. 컴퓨팅 사고력을 기르자!
4. 컴퓨터 너를 알고 싶어
5. 역사를 알아야!
6. 컴퓨터 언어는 어떻게 작동할까?
7. 도전! 프로그래밍 언어 속으로
8. 재미있고 신나는 프로그램
9. 우리는 모두 코더!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회전목마에 숨어있는 든든한 반복문 회전목마에 숨어있는 든든한 반복문 2018 / 지음: 정현수 ; 그림: 손지희 / 그레이트북스
(채인선 작가의) 이야기 코딩 : 코딩 개념과 이야기의 만남 (채인선 작가의) 이야기 코딩 : 코딩 개념과 이야기의 만남 2021 / 글: 채인선 ; 그림: 김영수 / 위즈덤하우스
(혼자서도 척척!)초등 코딩 인공지능 무작정 따라하기 with 엔트리 (혼자서도 척척!)초등 코딩 인공지능 무작정 따라하기 with 엔트리 2021 / 지은이: 주희정 [외] / 길벗
반갑다 코딩! : 스크래치와 파이썬으로 배우는 코딩교실 반갑다 코딩! : 스크래치와 파이썬으로 배우는 코딩교실 2017 / 글: 히웰 카버 ; 그림: 사이먼 레치포드 ; 옮김: 유홍기 / 킨더랜드
(와글와글) 엔트리로 애완 로봇 키우기 (와글와글) 엔트리로 애완 로봇 키우기 2020 / 지음: 코딩연구소 / Marinebooks(마린북스)
(와글와글)엔트리로 레트로 게임 만들기 (와글와글)엔트리로 레트로 게임 만들기 2022 / 지음: 코딩연구소 / 마린북스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2018 / 지음: 짐 크리스티안 ; 옮김: 전성민 / 미디어숲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 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2019 / 지은이: 플로랑스 피노; 그린이: 뱅상 베르지에; 옮긴이: 허린 / 다림
인크레더블 코딩: 코딩맨과 함께 entry로 만드는 초등 코딩 나만의 게임 만들기 인크레더블 코딩: 코딩맨과 함께 entry로 만드는 초등 코딩 나만의 게임 만들기 2020 / 지음: 한국코딩교육진흥협회 / 다산스마트에듀(다산북스)
멋진 코딩 이야기 멋진 코딩 이야기 2018 / 글: 롭 한센 ; 그림: 데이미언 웨그힐 ; 옮김: 홍석윤 / 그린북
팜: 기발한 상상력이 가득한 판타지 코딩과학동화. 1, 지하 농장 팜: 기발한 상상력이 가득한 판타지 코딩과학동화. 1, 지하 농장 2019 / 글: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팜: 기발한 상상력이 가득한 판타지 코딩과학동화. 2, 하늘 농장 팜: 기발한 상상력이 가득한 판타지 코딩과학동화. 2, 하늘 농장 2020 / 글: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컴퓨터와 코딩 컴퓨터와 코딩 2016 / 로지 디킨스 글 ; 쇼 닐센 그림 ; Usborne Korea 편역 / 어스본코리아
(로블록스)점프 앤 런타워 게임 만들기 (로블록스)점프 앤 런타워 게임 만들기 2022 / 지음: 서종원, 강은숙 / 길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용선생 만화 한국사. 12, 현대 - 역사반, 시민과 함께 민주주의를 꽃피우다! 용선생 만화 한국사. 12, 현대 - 역사반, 시민과 함께 민주주의를 꽃피우다! 2017 / 지은이: 송용운 [외]; 그린이: 뭉선생, 윤효식; 일러스트:박은희 / 사회평론
마인드 스쿨. 13, 용돈이 더 필요해! 마인드 스쿨. 13, 용돈이 더 필요해! 2016 / 글: 꽤미자 ; 그림: 김수지 / 고릴라박스
시크릿 코더.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Castle adventure Castle adventure 2011 /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Crab island Crab island 2013 /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시작해요, 코딩. 1, 코딩과 프로그래밍 시작해요, 코딩. 1, 코딩과 프로그래밍 2017 / 헤더 라이언스,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같이]글 ; 알렉스 웨이트게이트 그림 ; 홍지연 옮김 / 시공주니어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2018 / 지음: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Maximillian villainous Maximillian villainous 2018 / by Margaret Chiu Greanias ; illustrated by Lesley Breen Withrow / Running Press Book
(엔트리로 배우는) 초등 코딩 무작정 따라하기 (엔트리로 배우는) 초등 코딩 무작정 따라하기 2018 / 지음: 에이럭스 코딩교육연구소, 곽혜미 / 길벗
(양띵의) 어린이 유튜브 스타=YouTube (양띵의) 어린이 유튜브 스타=YouTube 2017 / 양띵, 이성민 글 ; 김정한 그림 / 미래엔
(쉽고·재미있는) 어린이 첫 그림 한자 사전 : 1단계 (쉽고·재미있는) 어린이 첫 그림 한자 사전 : 1단계 2014 / 구성: 한자교재개발팀 ; 그림: 신재환 / 글송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작해요, 코딩. 2, 디지털 세상과 인터넷 시작해요, 코딩. 2, 디지털 세상과 인터넷 2017 / 지음: 헤더 라이언스,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옮김: 홍지연 / 시공주니어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2019 / 지음: 플로랑스 피노; 그림: 뱅상 베르지에; 옮김: 허린 / 다림
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 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 2018 / 글: 안성훈 ; 그림: 순미 / 그레이트북스
시크릿 코더. 6, 세상을 구할 히어로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6, 세상을 구할 히어로를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파이썬아 반가워! : 20일 안에 끝내는 코딩 파이썬아 반가워! : 20일 안에 끝내는 코딩 2018 / 지음: 곽문기 / 다락원
시작해요, 코딩. 1, 코딩과 프로그래밍 시작해요, 코딩. 1, 코딩과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헤더 라이언스,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옮김: 홍지연 / 시공주니어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1, 코딩의 기본 원리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1, 코딩의 기본 원리 2017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김현철 / 길벗어린이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3, 선택과 난수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3, 선택과 난수 2017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김현철 / 길벗어린이
20 코딩 게임 with 스크래치 : 게임을 만들며 즐겁게 배우는 코딩 20 코딩 게임 with 스크래치 : 게임을 만들며 즐겁게 배우는 코딩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코딩 어드벤처. 3, 마법사의 성 코딩 어드벤처. 3, 마법사의 성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코딩 어드벤처. 4, 자이스키나 우주 행성 코딩 어드벤처. 4, 자이스키나 우주 행성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스크래치 주니어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 첫코딩 : with QR코드 스크래치 주니어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 첫코딩 : with QR코드 2019 / 공저: 김경철, 이성주, 오아름 / 光文閣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2018 / 지음: 짐 크리스티안, 옮김: 전성민 / 미디어숲
빅데이터 : 미래를 예측하는 기술 빅데이터 : 미래를 예측하는 기술 2018 / 글: 안지선 ; 그림: 송진욱 / 봄볕
스프링클러가 알려 주는 똑똑한 조건문 스프링클러가 알려 주는 똑똑한 조건문 2018 / 김명진 글 ; 조현숙 그림 / 그레이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3
10대8
20대0
30대5
40대11
50대3
60대1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0
2020년5
2021년6
2022년7
2023년2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