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헬로! CT 시리즈.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진 루엔 양이 자신의 경험 지식과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코딩’이라는 소재를 스토리텔링으로 엮은 그래픽 노블이다. 수사 드라마나 추리 소설을 읽는 듯, 흡입력 강한 스토리 전개가 돋보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빈대 가족 과학 스쿨. 2, 실전 로봇 공룡의 습격 (코딩)빈대 가족 과학 스쿨. 2, 실전 로봇 공룡의 습격 2019 / 지음: 스토리박스 ; 그림: 류수형 / 재미북스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신지영, 김열매 글 ; 윤지회 그림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글: 코말 싱,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모두의 마이크로비트: 누구나 쉽게 배우는 전자 회로 공작과 IoT 프로그래밍 모두의 마이크로비트: 누구나 쉽게 배우는 전자 회로 공작과 IoT 프로그래밍 2021 / 지은이: 아이씨뱅큐, 에스엔소프트 / 길벗
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 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 2018 / 글: 안성훈 ; 그림: 순미 / 그레이트북스
초능력보다 코딩 : 컴퓨터 없이 배우는 가장 쉬운 어린이 코딩책 초능력보다 코딩 : 컴퓨터 없이 배우는 가장 쉬운 어린이 코딩책 2016 / 글: 양나리, 임동준 ; 그림: 이부용 / 계림북스
시크릿 코더.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4, 가장 강력한 터틀봇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4, 가장 강력한 터틀봇을 코딩하라! 2017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6, 세상을 구할 히어로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6, 세상을 구할 히어로를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그림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엔트리로 배우는)초등 코딩 무작정 따라하기 (엔트리로 배우는)초등 코딩 무작정 따라하기 2018 / 지음: 에이럭스 코딩교육연구소, 곽혜미 / 길벗
(와글와글)엔트리로 나의 꿈을 Job아라!: 엔트리 기초 (와글와글)엔트리로 나의 꿈을 Job아라!: 엔트리 기초 2021 / 지은이: 코딩연구소 / 마린북스
놀이동산의 슈퍼컴퓨터를 작동시켜라 놀이동산의 슈퍼컴퓨터를 작동시켜라 2017 / 지음: 유경선 ; 그림: 김미선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지막 레벨 업: 윤영주 장편동화 마지막 레벨 업: 윤영주 장편동화 2021 / 지음: 윤영주 ; 그림: 안성호 / 창비
코드네임 K = Code name. [2] 코드네임 K = Code name. [2] 2017 / 지음: 강경수 / 시공주니어
26층 나무 집 26층 나무 집 2015 / 지음: 앤디 그리피스, 그림: 테리 덴톤, 옮김: 신수진 / 시공주니어
시작해요, 코딩. 2, 디지털 세상과 인터넷 시작해요, 코딩. 2, 디지털 세상과 인터넷 2017 / 지음: 헤더 라이언스 ;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공] 지음 ; 옮김: 홍지연 ;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 시공주니어
(그림으로 보는)그리스 로마 신화. 1, 올림포스 시대 (그림으로 보는)그리스 로마 신화. 1, 올림포스 시대 2019 / 글: 스카이엠 ; 그림: 일러스툰 / 계림북스
시크릿 코더.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Britannica)여러 가지 식물 (Britannica)여러 가지 식물 2016 / 글: 봄봄 스토리 ; 그림: 이광호 / 아이세움
시크릿 코더. 4, 가장 강력한 터틀봇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4, 가장 강력한 터틀봇을 코딩하라 2017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7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6, 세상을 구할 히어로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6, 세상을 구할 히어로를 코딩하라! 2019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어린이) 사회 형사대 CSI. 2, CSI 힘겨운 시작 (어린이) 사회 형사대 CSI. 2, CSI 힘겨운 시작 2015 / 고희정 글 ; 송진욱 그림 / 가나출판사
내 꿈은 야구왕 내 꿈은 야구왕 2016 / 글: 지호진 ; 그림: 성두현 / 동아
미스터리 괴물 X파일 : 충격과 공포! 네 정체를 밝혀라! 미스터리 괴물 X파일 : 충격과 공포! 네 정체를 밝혀라! 2017 / 지음: 조영경 ; 그림: 이명선 / 지경사
코딩 어드벤처. 2, 내가 게임 메이커 코딩 어드벤처. 2, 내가 게임 메이커 2017 / 글: ETRI SW콘텐츠연구소 지식이러닝연구실 ; 만화: 김세진 / 콘텐츠하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2014 / 김익환 지음 / 한빛미디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7
10대19
20대0
30대4
40대3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6
2019년11
2020년8
2021년16
2022년6
2023년2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