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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을 디자인하라 : 상품 개발과 서비스 기획 불변의 법칙
발행연도 - 2017 / 지음:이원주 / 미래와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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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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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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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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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408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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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88962871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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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244 p. 23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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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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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아무리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소비자와 공감을 형성하지 못한 상품이나 서비스는 성공할 수가 없다. 공감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거나 또는 불편사항이나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을 때 이루어진다.
목차
Prologue
PART 01 첫 번째 질문 _ “왜 공감이 필요한가?”
Chapter 01 성공하는 이유, 실패하는 이유
Chapter 02 성공방정식 _ ‘공감’
PART 02 두 번째 질문 _ “공감을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Chapter 03 사람들 속으로 들어가라!
Chapter 04 사람들에게 물어봐라!
Chapter 05 사람을 느껴라!
PART 03 세 번째 질문 _ “어떻게 공감을 형성해야 하는가?”
Chapter 06 해결책을 만들어라!
Chapter 07 해결 방안을 전달하라!
Chapter 08 세상을 바꾸는 힘, 공감
Epilogue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1 |
50대 | 0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1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1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