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무리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소비자와 공감을 형성하지 못한 상품이나 서비스는 성공할 수가 없다. 공감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거나 또는 불편사항이나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을 때 이루어진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

PART 01 첫 번째 질문 _ “왜 공감이 필요한가?”
Chapter 01 성공하는 이유, 실패하는 이유
Chapter 02 성공방정식 _ ‘공감’

PART 02 두 번째 질문 _ “공감을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Chapter 03 사람들 속으로 들어가라!
Chapter 04 사람들에게 물어봐라!
Chapter 05 사람을 느껴라!

PART 03 세 번째 질문 _ “어떻게 공감을 형성해야 하는가?”
Chapter 06 해결책을 만들어라!
Chapter 07 해결 방안을 전달하라!
Chapter 08 세상을 바꾸는 힘, 공감

Epilogue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2019 / 지음: 이영빈, 최낙삼 / 새빛(Saevit)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Minimum(미니멈)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Minimum(미니멈)
키워드전쟁  = Keyword war 키워드전쟁 = Keyword war 2016 / 지음: 이영현 / 투윙북스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 차별화하지 말고 스스로 존재하라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 차별화하지 말고 스스로 존재하라 2017 / 지음:이용찬 / 마일스톤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 차별화하지 말고 스스로 존재하라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 차별화하지 말고 스스로 존재하라 2017 / 지음:이용찬 / 마일스톤
석세스레터 = Success letter 석세스레터 = Success letter 2015 / 지음: 이용성 / 라온북
공감을 디자인하라  : 상품 개발과 서비스 기획 불변의 법칙 공감을 디자인하라 : 상품 개발과 서비스 기획 불변의 법칙 2017 / 지음:이원주 / 미래와 경영
서비스 마케팅 = Service marketing 서비스 마케팅 = Service marketing 2013 / 이유재 지음 / 학현사
중고차 딜러로 연봉 1억 벌기  : 억대 연봉을 버는 중고차 딜러들의 비법 중고차 딜러로 연봉 1억 벌기 : 억대 연봉을 버는 중고차 딜러들의 비법 2013 / 이일구 지음 / 북퀘스트
세일즈 마스터  = Sales master  : 회사를 살리는 영업 A to Z 세일즈 마스터 = Sales master : 회사를 살리는 영업 A to Z 2018 / 지음:이장석 / 진성북스
세일즈 마스터  = Sales master  : 회사를 살리는 영업 A to Z 세일즈 마스터 = Sales master : 회사를 살리는 영업 A to Z 2018 / 지음:이장석 / 진성북스
(100만 학원 종사자를 위한) 소상공인 창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100만 학원 종사자를 위한) 소상공인 창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2017 / 지음:이정수 ; 홍재기 / BM성안당
(100만 학원 종사자를 위한) 소상공인 창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100만 학원 종사자를 위한) 소상공인 창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2017 / 지음:이정수 ; 홍재기 / BM성안당
초격차 영업법  : 기하급수 성장 기업은 서든데스시대를 어떻게 극복하는가 초격차 영업법 : 기하급수 성장 기업은 서든데스시대를 어떻게 극복하는가 2017 / 지음: 이정식 / Raon Book(라온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김형석의 인생문답: 100명의 질문에 100년의 지혜로 답하다 김형석의 인생문답: 100명의 질문에 100년의 지혜로 답하다 2022 / 김형석 지음 / 미류책방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2019 / 지음: 이승윤 / 북스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