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최근 많은 기업이 공간을 매개로 고객을 만나려 시도하고 있다. 그러나 단순히 예쁜 공간, 멋있는 공간을 꾸민다고 사람들이 몰리는 것은 아니다. 디지털 시대의 기업은 새로운 시각으로 공간을 바라보아야 한다. 애플, 아마존, 무지 등 세상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킨 기업들의 경험 마케팅을 바탕으로, 공간을 통해 경험을 연결하는 4가지 전략을 제안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거래 지능 거래 지능 2022 / 지음: 이석원 / 미문사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020 / 지음: 이수민 / 갈매나무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2016 / 지음: 이승윤 / 넥서스biz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2016 / 지음: 이승윤 / 넥서스biz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지음: 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2022 / 지음: 이승윤 / 인플루엔셜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2022 / 지음: 이승윤 / 인플루엔셜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2019 / 지음: 이승윤 / 북스톤
오투오 마케팅 혁명 : 28가지 전략 오투오 마케팅 혁명 : 28가지 전략 2015 / 지음: EC연구회 외 ; 옮김: 조은아 / 비즈니스맵
마케팅 관리  = Marketing management 마케팅 관리 = Marketing management 2018 / 저: 이영희 / 두남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2019 / 지음: 이영빈, 최낙삼 / 새빛(Saevit)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2019 / 지음: 이영빈, 최낙삼 / 새빛(Saevit)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Minimum(미니멈)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Minimum(미니멈)
키워드전쟁  = Keyword war 키워드전쟁 = Keyword war 2016 / 지음: 이영현 / 투윙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 [이북 E-book]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 [이북 E-book]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스타벅스, 공간을 팝니다 : 하워드 슐츠가 감탄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조 매출의 비밀 스타벅스, 공간을 팝니다 : 하워드 슐츠가 감탄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조 매출의 비밀 2017 / 지음: 주홍식 / 알에이치코리아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 : 7년 동안 50개국을 홀로 여행하며 깨달은 것들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 : 7년 동안 50개국을 홀로 여행하며 깨달은 것들 2015 / 지음: 카트린 지타 ; 옮김: 박성원 / 걷는나무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2013 / 박지혜 지음 / 뜨인돌출판
성격이란 무엇인가 : 하버드대 최고의 심리학 명강의 성격이란 무엇인가 : 하버드대 최고의 심리학 명강의 2015 / 지음: 브라이언 리틀 ; 옮김: 이창신 / 김영사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2019 / 지은이: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2014 / 이동철 지음 / 오우아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2016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문화가 부동산을 살린다 문화가 부동산을 살린다 2011 / 하권찬 저 / 교육과학사
소셜커머스,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 소셜네트워크로 부를 창출하는 소셜커머스의 모든 것 소셜커머스,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 소셜네트워크로 부를 창출하는 소셜커머스의 모든 것 2011 / 유윤수 ; 윤상진 지음 / 더숲
까칠한 존이 회사에서 잘나가는 법 : 갈등을 날려줄 유쾌한 전략술 까칠한 존이 회사에서 잘나가는 법 : 갈등을 날려줄 유쾌한 전략술 2014 / 팀 스커더, 마이클 패터슨, 켄트 미첼 [공]지음 ; 정경옥 옮김 / 이담Books(한국학술정보)
한나 아렌트 <인간의 조건>을 읽는 시간 한나 아렌트 <인간의 조건>을 읽는 시간 2017 / 지음: 나카마사 마사키 ; 옮김: 김경원 / 아르테
건축 디자인 아카데미 : 건축가가 알아야 하는 모든 것 건축 디자인 아카데미 : 건축가가 알아야 하는 모든 것 2017 / 지음: Julia McMorrough ; 공역: 황태주, 이완건 / 시공문화사
나는 쿠팡의 영업사원이었다 나는 쿠팡의 영업사원이었다 2017 / 글: 이승한 ; 그림: 오은주 / 오제이북스(OJbooks)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3
30대2
40대3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5
2020년3
2021년0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