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주위의 우려와 불신을 씻고 일본 최고의 테마파크로 성장한 도쿄 디즈니랜드 서비스의 비밀을 소개한다. 디즈니랜드에서 벌어지는 모든 서비스의 절대 원칙은 바로 '친절'이다. 최고 경영자에서부터 단 하루를 일하는 파트타임 직원에까지 온몸에 배어있는 '천절 서비스'의 진면모를 밝혀내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두근두근 고객 발굴의 기술 두근두근 고객 발굴의 기술 2006 / 지음: 신윤순 / 다산북스
다시 해석하는 고객 만족 다시 해석하는 고객 만족 2020 / 지음: 안태용, 정진희, 박진호 / 나비의활주로
뇌과학으로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CX의 6가지 마인드 뇌과학으로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CX의 6가지 마인드 2023 / 지음: 존 웰런; 옮김: 안지희 / 유엑스리뷰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2020 / 지음: 이주연 / 연인M&B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Beta strategy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Beta strategy 2020 / 지은이: 임춘성 / 쌤앤파커스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2011 / 장정빈 지음 / 올림
겉도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RM  = CRM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out of gear 겉도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RM = CRM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out of gear 2008 / 최정환, 송근택, 황혜정 [공저] / 다산
친절을 전염시켜라 : 디즈니랜드의 영혼을 담은 서비스 친절을 전염시켜라 : 디즈니랜드의 영혼을 담은 서비스 2005 / 코마츠다 마사루 지음 ; 최문용 옮김 / 한스미디어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2020 / 지은이: 탈레스 S. 테이셰이라 ; 옮긴이: 김인수 / 인플루엔셜
전략적 UX 라이팅: 사용자 경험을 위한 마이크로카피 작성법 전략적 UX 라이팅: 사용자 경험을 위한 마이크로카피 작성법 2022 / 지음: 토레이 파드마저스키, 옮김: 김경애, 감수: 현호영 / 유엑스리뷰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2013 / 피터 페이더 지음 ; 박인혜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잘되는 가게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잘되는 가게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2010 / 일본경제신문사 지음 ; 모주희 옮김 / 아카데미북
(헤르만 지몬)프라이싱 : 가격이 모든 것이다 (헤르만 지몬)프라이싱 : 가격이 모든 것이다 2017 / 지음: 헤르만 지몬 ; 옮김: 서종민 / 쌤앤파커스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2014 / 리 칼드웰 지음 ; 권오열 옮김 / 갈매나무
리테일 바이블 2020 = The retail bible 2020 : 대한민국 최고 리테일 전문가들의 트렌드 리포트 리테일 바이블 2020 = The retail bible 2020 : 대한민국 최고 리테일 전문가들의 트렌드 리포트 2019 / 지음: 리테일 소사이어티 / 와이즈맵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 줄리언 반스 장편소설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 줄리언 반스 장편소설 2012 / 줄리언 반스 지음 ; 최세희 옮김 / 다산책방
(믿는 대로 된다) 긍정의 힘 (믿는 대로 된다) 긍정의 힘 2006 / 지음: 조엘 오스틴 ; 옮김: 정성묵 / 두란노
배려를 파는 가게 : 배려는 관계의 시작이자 서비스의 핵심이다 배려를 파는 가게 : 배려는 관계의 시작이자 서비스의 핵심이다 2017 / 지음: 켄 블랜차드, 캐시 커프, 비키 할시 ; 옮김: 이제용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구름 위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 구름 위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 2015 / 지음: 사에구사 리에코 ; 옮김: 정명희 / 함께북스
스튜어디스 비밀노트  : 만 미터 하늘 위에서 배운 인생의 기술 스튜어디스 비밀노트 : 만 미터 하늘 위에서 배운 인생의 기술 2015 / 정진희 외 지음 / 씨네21북스
꿈을 품고 윙을 달다 = Dreams come true 꿈을 품고 윙을 달다 = Dreams come true 2016 / 송연희 지음 / 마음상자
(성공하는 사람들의) 보고습관 (성공하는 사람들의) 보고습관 2010 / 야마구치 신이치 지음 ; 양영철 옮김 / 거름
그레이  : 50가지 그림자 또 다른 이야기. 2 그레이 : 50가지 그림자 또 다른 이야기. 2 2015 / E. L. 제임스 지음 ; 박은서 옮김 / 시공사
하늘, 비행기, 그리고 사람들 하늘, 비행기, 그리고 사람들 2016 / 이근영, 조일주 [공]지음 / 준커뮤니케이션즈
좋은 서비스가 나를 바꾼다 = Good service changes me 좋은 서비스가 나를 바꾼다 = Good service changes me 2006 / 김근종 지음 / 중앙경제평론사
동물 농장  : 어떤 동화 동물 농장 : 어떤 동화 2012 / 조지 오웰 지음 ; 권진아 옮김 / 시공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
2018년3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