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자(고객)의 심리에 기반을 둔, 가게 운영에 관한 실질적인 지침서. 이 책에서는 ‘가게 구조’와 ‘점원의 접객 태도’가 가게를 번성하게 하는 가장 큰 이유라고 말한다. 손님은 자신의 쇼핑 영역과 행동의 자유를 침해당하지 않을 때 편안함을 느끼고 상품 구입으로 이어진다. 이 책은 이러한 손님의 마음을 파악하여 매장 성공 비결과 실패 원인을 분석하고 지금까지의 서비스 개념을 뒤집는 새로운 접객 노하우와 매장 배치 기술을 제시하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Beta strategy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Beta strategy 2020 / 지은이: 임춘성 / 쌤앤파커스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2011 / 장정빈 지음 / 올림
겉도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RM  = CRM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out of gear 겉도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RM = CRM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out of gear 2008 / 최정환, 송근택, 황혜정 [공저] / 다산
친절을 전염시켜라 : 디즈니랜드의 영혼을 담은 서비스 친절을 전염시켜라 : 디즈니랜드의 영혼을 담은 서비스 2005 / 코마츠다 마사루 지음 ; 최문용 옮김 / 한스미디어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2020 / 지은이: 탈레스 S. 테이셰이라 ; 옮긴이: 김인수 / 인플루엔셜
전략적 UX 라이팅: 사용자 경험을 위한 마이크로카피 작성법 전략적 UX 라이팅: 사용자 경험을 위한 마이크로카피 작성법 2022 / 지음: 토레이 파드마저스키, 옮김: 김경애, 감수: 현호영 / 유엑스리뷰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2013 / 피터 페이더 지음 ; 박인혜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잘되는 가게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잘되는 가게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2010 / 일본경제신문사 지음 ; 모주희 옮김 / 아카데미북
(헤르만 지몬)프라이싱 : 가격이 모든 것이다 (헤르만 지몬)프라이싱 : 가격이 모든 것이다 2017 / 지음: 헤르만 지몬 ; 옮김: 서종민 / 쌤앤파커스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2014 / 리 칼드웰 지음 ; 권오열 옮김 / 갈매나무
리테일 바이블 2020 = The retail bible 2020 : 대한민국 최고 리테일 전문가들의 트렌드 리포트 리테일 바이블 2020 = The retail bible 2020 : 대한민국 최고 리테일 전문가들의 트렌드 리포트 2019 / 지음: 리테일 소사이어티 / 와이즈맵
(소매보다 쉬운 도매꾹 도매매를 활용한) 도매판매 완벽분석  : 도매꾹·도매매가 답이다 (소매보다 쉬운 도매꾹 도매매를 활용한) 도매판매 완벽분석 : 도매꾹·도매매가 답이다 2019 / 저: 모영일 / 앤써북
아마존 이노베이션 :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아마존식 리테일 혁명의 모든 것 아마존 이노베이션 :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아마존식 리테일 혁명의 모든 것 2019 / 지음: 나탈리 버그, 미야 나이츠, 옮김: 한원희 / 유엑스리뷰
(귀농부터 완판까지 해결하는)부농의 기술 라이브커머스 (귀농부터 완판까지 해결하는)부농의 기술 라이브커머스 2023 / 지음: 신문석 / 도도
(고객지향적) 유통관리 = Marketing channel management (고객지향적) 유통관리 = Marketing channel management 2019 / 지은이: 임영균, 안광호, 김상용 / 학현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혼자서도 할 수 있는)블로그 마케팅 : 파워블로그들의 블로그 운영 노하우 전략 공개 (혼자서도 할 수 있는)블로그 마케팅 : 파워블로그들의 블로그 운영 노하우 전략 공개 2013 / 유성철 지음 / 앤써북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2018 / 지음: 임헌수, 김태욱 / 이코노믹북스
격과 치 : 인생의 격을 높이고 현자의 치를 터득하다 격과 치 : 인생의 격을 높이고 현자의 치를 터득하다 2014 / 민경조 지음 / 알키
미래를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 앞을 내다보는 선택을 하는 법 미래를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 앞을 내다보는 선택을 하는 법 2019 / 지음: 스티븐 존슨 ; 옮김: 강주헌 / 프런티어
나무로 만든 그릇 : 편한 쓰임새와 아름다운 형태의 그릇 300점 그리고 31명의 목공예가 이야기 나무로 만든 그릇 : 편한 쓰임새와 아름다운 형태의 그릇 300점 그리고 31명의 목공예가 이야기 2014 / 니시카와 타카아키 지음 ; 송혜진 옮김 / 한스미디어
직업의 이동  : IT 기술과 인구변화가 만드는 업의 소멸과 탄생 직업의 이동 : IT 기술과 인구변화가 만드는 업의 소멸과 탄생 2015 / 지음: 신상진 / 한스미디어
나폴레온 힐 행동이 답이다 : 행동력이 최고의 경쟁력이다 나폴레온 힐 행동이 답이다 : 행동력이 최고의 경쟁력이다 2014 / 김정수 편저 / 중앙경제평론사
작은가게의 성장 : 작아도 크게 버는 장사 비법 작은가게의 성장 : 작아도 크게 버는 장사 비법 2016 / 황동명 지음 / 프레너미
한국의 개미들을 위한 워런 버핏 따라하기 한국의 개미들을 위한 워런 버핏 따라하기 2010 / 지음: 조용준 / 부키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책으로 만나는 홍성태 교수의 브랜딩 특강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책으로 만나는 홍성태 교수의 브랜딩 특강 2012 / 홍성태 지음 / 쌤앤파커스
겁쟁이 빌리 겁쟁이 빌리 2017 / 지음: 앤터니 브라운; 옮김: 김경미 / 비룡소
몰입창업  : 청년창업가와 소자본창업가를 위한 행복한 성공 몰입창업 : 청년창업가와 소자본창업가를 위한 행복한 성공 2013 / 지은이: 강재학, 서찬영 / 청람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오십에 읽는) 내 운명 이야기 (오십에 읽는) 내 운명 이야기 2022 / 지음: 강상구 / 흐름
블로그&포스트 바이럴 마케팅  : 블로그최적화부터 상위노출까지 홍보의달인되기! 블로그&포스트 바이럴 마케팅 : 블로그최적화부터 상위노출까지 홍보의달인되기! 2017 / 저: 이기용 / 예문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1
20대0
30대4
40대4
50대2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4
2018년2
2019년4
2020년1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