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김근배 숭실대학교 경영학 교수의 책. 저자는 SERI CEO에서 인기리에 진행한 ‘끌리는 컨셉의 법칙’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사례를 수집하고 한국 기업 실무자의 성공과 실패담을 취합해 한 권의 책으로 펴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법칙 0 왜 컨셉인가?
법칙 1 컨셉은 ‘일이관지’하게
법칙 2 컨셉력=차별성×필요성
법칙 3 오감으로 확인하게 하라
법칙 4 하나의 키워드로 콕 찍어라
법칙 5 기대감을 높여라
법칙 6 좋아 보이는 것을 실제로 좋게 만들어라
법칙 7 이로움과 해로움, 둘 다 살펴라
법칙 8 PASS를 차별화하라
법칙 9 상징으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하라
법칙 10 색형동물촉
법칙 11 스토리를 개발하라
법칙 12 감각의 비빔밥을 만들어라
법칙 13 친숙한 개념으로 컨셉을 KISS하라
법칙 14 소비자 눈높이의 언어로 말하라
법칙 15 지시와 암시가 보완되게 하라
법칙 16 숨은 사회적 욕구를 헤아려라
법칙 17 모든 법칙들을 무시하고 자신의 법칙을 만들라

에필로그
요약
주석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일즈맨이 미술관으로 간 까닭 세일즈맨이 미술관으로 간 까닭 2013 / 강상삼 지음 / 청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2023 / 지음: 강재상 / Say Korea: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지은이: 카민 갤로 ; 옮긴이: 조은경 / 두드림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이상한 놈들이 온다: 주류, 대세, 유행을 뒤바꾼 변종의 시대 이상한 놈들이 온다: 주류, 대세, 유행을 뒤바꾼 변종의 시대 2020 / 세스 고딘 지음; 김정한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발칙한-예술가들  : 탁월한 사업가, 혁신가-혹은-마케팅 전략의 귀재 발칙한-예술가들 : 탁월한 사업가, 혁신가-혹은-마케팅 전략의 귀재 2016 / 지은이: 윌 곰퍼츠 ; 옮긴이: 강나은 / RHK(알에이치코리아)
넛지의 천재들: 왜 그들이 손대면 팔리기 시작할까 넛지의 천재들: 왜 그들이 손대면 팔리기 시작할까 2021 / 제즈 그룸, 에이프릴 벨라코트 지음; 홍선영 옮김 / 리더스북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5 / 김근배 지음 / 중앙book
홍보의 神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神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 :
(김영호의) 유통혁명 (김영호의) 유통혁명 2017 / 지음: 김영호 / 빨간코끼리
독점의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 create a category 독점의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 create a category 2016 / 김재영 지음 / 한스미디어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2016 / 노동형 지음 / 청년정신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21세기북스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1페이지 마케팅 플랜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22 / 지음: 앨런 딥 ; 옮김: 홍석윤 / 알파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카민 갤로 지음 ; 유영훈 옮김 / RHK
(운명을 바꾸는)부동산 투자 수업. [2], 실전편 (운명을 바꾸는)부동산 투자 수업. [2], 실전편 2022 / 지음: 정태익 / 리더스북
구글은 어떻게 일하는가 : 에릭 슈미트가 직접 공개하는 구글 방식의 모든 것 구글은 어떻게 일하는가 : 에릭 슈미트가 직접 공개하는 구글 방식의 모든 것 2014 / 에릭 슈미트, 조너선 로젠버그, 앨런 이글 [공]지음 ; 박병화 옮김 / 김영사
강의 : 나의 동양고전 독법 강의 : 나의 동양고전 독법 2005 / 신영복 지음 / 돌배개
마음의 미래, 인간은 마음을 지배할 수 있는가 마음의 미래, 인간은 마음을 지배할 수 있는가 2015 / 미치오 카쿠 지음 ; 박병철 옮김 / 김영사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2013 / 다마키 신이치로 지음 ; 이랑 옮김 / 중앙북스
남자를 사랑해야 한다 : 마리 다리외세크 장편소설 남자를 사랑해야 한다 : 마리 다리외세크 장편소설 2016 / 지음: 마리 다리외세크 ; 옮김: 임미경 / 열린책들
열정적 고전읽기  : 예술. [1] 열정적 고전읽기 : 예술. [1] 2006 / 조중걸 쓰고 엮음 / 프로네시스
예쁜 지퍼 가방과 소품 만들기 : 지퍼 종류에서부터 지퍼를 다는 방법까지 예쁜 지퍼 가방과 소품 만들기 : 지퍼 종류에서부터 지퍼를 다는 방법까지 2014 / 미즈노 요시코 지음 ; 박지선 옮김 / 중앙북스
(실전) 이모티콘 만들기: 이모티콘 제작을 위한 친절한 안내서 (실전) 이모티콘 만들기: 이모티콘 제작을 위한 친절한 안내서 2019 / 저: 코핀 커뮤니케이션즈, 정용훈 / 영진닷컴
하루 2시간 몰입의 힘  : 끝도 없는 일 깔끔하게 해치우는 뇌과학의 비밀 하루 2시간 몰입의 힘 : 끝도 없는 일 깔끔하게 해치우는 뇌과학의 비밀 2017 / 지음: 조시 데이비스 ; 옮김: 박슬라 / 청림출판
PR의 힘 PR의 힘 2005 / 김주호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처음 리더가 된 당신에게  : 회의진행부터 성과관리 점심식사 전략까지  : 리더가 알아야 할 핵심 지식 101 처음 리더가 된 당신에게 : 회의진행부터 성과관리 점심식사 전략까지 : 리더가 알아야 할 핵심 지식 101 2014 / 박태현 지음 / 중앙books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