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김영호의) 유통혁명
  • (김영호의) 유통혁명

    발행연도 - 2017 / 지음: 김영호 / 빨간코끼리
    • 도서관 송도국제도서관
    • 자료실 송도국제기구도서관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SL0000012467
    • ISBN 9791195998302
    • 형태 265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창업/취업/은퇴 > 창업정보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선진도시에서 '각자도생(各自圖生)'시대의 해법을 찾다. 불황 중에도, 트렌드가 급변하는 와중에도 버텨내는 시장이 있다면 그 원동력이 무엇인지 알려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들어가면서

해법 01 프레임을 바꿔라
해법 02 업(業)의 핵심에 집중하라
해법 03 '넘버원'이 아닌 '온리원'이다
해법 04 보이지 않는 시장 너머를 보라
해법 05 확실한 기본이 있는 이노베이션이다
해법 06 가성비를 높여라
해법 07 실패를 성공의 지렛대로 활용하라
해법 08 함께 사는 공존사회를 지향하라
해법 09 세상의 편견과 고정관념을 극복하라
해법 10 도시브랜드 위상을 높여라

나가면서
부록 김영호 유통아카데미 ONLY ONE 주요 특강안내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지은이: 카민 갤로 ; 옮긴이: 조은경 / 두드림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이상한 놈들이 온다: 주류, 대세, 유행을 뒤바꾼 변종의 시대 이상한 놈들이 온다: 주류, 대세, 유행을 뒤바꾼 변종의 시대 2020 / 세스 고딘 지음; 김정한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발칙한-예술가들  : 탁월한 사업가, 혁신가-혹은-마케팅 전략의 귀재 발칙한-예술가들 : 탁월한 사업가, 혁신가-혹은-마케팅 전략의 귀재 2016 / 지은이: 윌 곰퍼츠 ; 옮긴이: 강나은 / RHK(알에이치코리아)
넛지의 천재들: 왜 그들이 손대면 팔리기 시작할까 넛지의 천재들: 왜 그들이 손대면 팔리기 시작할까 2021 / 제즈 그룸, 에이프릴 벨라코트 지음; 홍선영 옮김 / 리더스북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5 / 김근배 지음 / 중앙book
홍보의 神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神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 :
(김영호의) 유통혁명 (김영호의) 유통혁명 2017 / 지음: 김영호 / 빨간코끼리
독점의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 create a category 독점의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 create a category 2016 / 김재영 지음 / 한스미디어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2016 / 노동형 지음 / 청년정신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21세기북스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1페이지 마케팅 플랜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22 / 지음: 앨런 딥 ; 옮김: 홍석윤 / 알파미디어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적게 벌어도 잘사는 노후 50년 적게 벌어도 잘사는 노후 50년 2017 / 황희철 지음 / 차이정원
그레이마켓이 온다 :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미래경제 패러다임 그레이마켓이 온다 :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미래경제 패러다임 2013 / 무라타 히로유키 지음 ; 김선영 옮김 / 중앙북스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2017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문직섭 옮김 / 가나출판사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2016 / 노동형 지음 / 청년정신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2017 / 지음: 노정엽 ; , / 왓북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마케팅적 사고방식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마케팅적 사고방식 2017 / 강민호 지음 / 와이비
(New 한 권으로 끝내는)쇼핑몰 창업&운영 : 한 권으로 끝내는 인터넷 쇼핑몰 창업의 기본 교과서 (New 한 권으로 끝내는)쇼핑몰 창업&운영 : 한 권으로 끝내는 인터넷 쇼핑몰 창업의 기본 교과서 2015 / 고은희, 박대윤 지음 / 정보문화사
(쇼핑몰, 성공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미쳐라 (쇼핑몰, 성공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미쳐라 2014 / 김성대 지음 / 앱북스(AppBooks)
만월당  : 세계일화 봉황사 만월당 : 세계일화 봉황사 2017 / 만월당 지음 / 행복한 에너지
돈방석 영업노하우 돈방석 영업노하우 2016 / 지음: 김우찬 / 하움
(요양 선진국 일본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요양 간병 창업 & 비즈니스 (요양 선진국 일본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요양 간병 창업 & 비즈니스 2017 / 지은이: 쓰지카와 야스시, 고하마 미치히로 ; 감역: 김춘추, 최학희 / 봄봄스토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