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랙탈 경영 전략>의 저자 박찬정의 책. 저자는 복잡계와 프랙탈 이론으로 복잡하고 예측 불가능해 보이는 사회 현상 이면에 숨은 ‘일정한 패턴’을 읽어내기 위한 연구를 오랫동안 해왔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지음: 앤 밀튼버그 ;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럭셔리 브랜드 인사이트 = Luxury brand insight : 지혜를 위해서는 고전을 읽고, 성공을 위해서는 럭셔리를 읽어라 럭셔리 브랜드 인사이트 = Luxury brand insight : 지혜를 위해서는 고전을 읽고, 성공을 위해서는 럭셔리를 읽어라 2023 / 지음: 박소현 / 다반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지음: 박신후 / 블랙피쉬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2019 / 지음: 박요철 / 팜파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2019 / 지음: 박요철 / 팜파스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2022 / 지음: 박지현; 엮음: 조형애 / 텍스트칼로리:
리뷰마케팅 = Review marketing: 리뷰에 담긴 고객의 목소리로 비즈니스를 키워라 리뷰마케팅 = Review marketing: 리뷰에 담긴 고객의 목소리로 비즈니스를 키워라 2023 / 지음: 박찬우 / 비제이퍼블릭
브랜드 3.0 :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드는 시대 브랜드 3.0 :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드는 시대 2015 / 지음: 박찬정 / 지식노마드
브랜드 X팩터 = Brand Xfactor : 성공하는 브랜드의 숨겨진 비밀 브랜드 X팩터 = Brand Xfactor : 성공하는 브랜드의 숨겨진 비밀 2019 / 박찬정 지음 / 아템포
브랜드 X팩터 = Brand Xfactor : 성공하는 브랜드의 숨겨진 비밀 브랜드 X팩터 = Brand Xfactor : 성공하는 브랜드의 숨겨진 비밀 2019 / 박찬정 지음 / 아템포
스노우볼 팬더밍 = Snowball fandoming :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스노우볼 팬더밍 = Snowball fandoming :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2021 / 지음: 박찬우 / 쌤앤파커스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 whispering of 21st century  : on contemporary brands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 whispering of 21st century : on contemporary brands 2018 / 지은이: 박찬용 ; 사진: 최용준 / HB Press(에이치비 프레스)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2016 / 애덤 그랜트 ; 옮긴이: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역사ⓔ : 세상을 깨우는 시대의 기록 역사ⓔ : 세상을 깨우는 시대의 기록 2013 / 지은이: EBS 역사채널ⓔ 제작팀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안나 카레니나. 1 안나 카레니나. 1 2015 / 톨스토이 지음 ; 연진희 옮김 / 민음사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CC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CC 2015 / 윤이사라 ; 박효근 / 한빛미디어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 google adsense : 구글에서 월급받기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 google adsense : 구글에서 월급받기 2019 / 지음: 박영훈, 윤중훈 [공] / 경향BP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포토샵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포토샵 디자인 강의 2015 / 정다영 지음 / 한빛미디어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데니스 리 욘 지음 ; 김태훈 옮김 / 더난출판
당신이 소비자라면 : 야무진 소비자라면 알아야 할 시장경제 지침서 당신이 소비자라면 : 야무진 소비자라면 알아야 할 시장경제 지침서 2015 / 이종인 지음 / 이담Books
파르마의 수도원. 1 파르마의 수도원. 1 2009 / 스탕달 지음 ; 원윤수 ; 임미경 [공]옮김 / 민음사
컬덕 시대의 문화마케팅 = Cultduct marketing culture & arts 컬덕 시대의 문화마케팅 = Cultduct marketing culture & arts 2005 / 김민주...[등]저 / 미래의창
문화 마케팅 : 위대한 기업의 선택 문화 마케팅 : 위대한 기업의 선택 2006 / 김우정 지음 / 바람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2012 / 손혜원 지음 / 디자인하우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