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것도, 살 곳도 많은 시대에 작은 회사, 작은 가게가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이 있다. 바로 브랜드를 만드는 것! 그간 ‘브랜드는 포장’, ‘돈 있는 기업들의 전유물’로 여겼다면, 오해다. 자신이 곧 브랜드가 되는 시대, 자신의 가치라는 차별화, 주변인들의 욕구, 규모가 작기에 더 신경 쓸 수 있는 디테일 등을 담은 스몰 브랜드는 변화무쌍한 트렌드에 휩쓸리지 않는다.
서가브라우징
브랜드가 곧 세계관이다 : 강력한 팬덤과 무너지지 않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힘 2024 / 지음: 민은정 / 미래의창
브랜드가 곧 세계관이다 : 강력한 팬덤과 무너지지 않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힘 2024 / 지음: 민은정 / 미래의창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 옮김: 이지연 / 윌북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 옮김: 이지연 / 윌북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지음: 앤 밀튼버그 ;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럭셔리 브랜드 인사이트 = Luxury brand insight : 지혜를 위해서는 고전을 읽고, 성공을 위해서는 럭셔리를 읽어라 2023 / 지음: 박소현 / 다반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지음: 박신후 / 블랙피쉬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2019 / 지음: 박요철 / 팜파스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2022 / 지음: 박지현; 엮음: 조형애 / 텍스트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