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 혁신적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북. 다채로운 이미지와 SNS 마케팅에 뛰어난 기업의 사례로 가득한 이 책은, 사진, 영상, 인포그래픽, 프레젠테이션과 같은 풍부한 미디어를 이용해서 기업을 성장시키고 브랜드를 강화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목차
서문 들어가며
Chapter 1 비주얼 스토리텔링의 부상 Chapter 2 비주얼 마케팅의 종류, 팁, 전술 Chapter 3 플랫폼의 힘: 소셜 네트워크의 비주얼 스토리텔링 Chapter 4 비주얼 스토리텔링 로드맵 개발: 전략부터 실행까지 Chapter 5 비주얼 세상 속 실시간 마케팅
결론 노트
서가브라우징
강상규 온라인 마케팅 가이드. 하2017 / 지은이: 강상규 / 바른북스
(월수익 1,000만원 만드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카페, 쇼핑몰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길라잡이2015 / 김홍한 지음 / 아틀라스북스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2014 / 다미안 라이언 지음 ; 강유리 ; 김수민 [공]옮김 / 크리스마스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2014 / 다미안 라이언 지음 ; 강유리 ; 김수민 [공]옮김 / 크리스마스
전자상거래2015 / Kenneth C. Laudon, Carol Guercio Traver [공]지음 ; 김범수...[등]옮김 / 시그마프레스
플랫폼 레볼루션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지배할 플랫폼 비즈니스의 모든 것2017 / 지음: 마셜 W.밴 앨스타인, 상지트 폴 초더리, 제프리 G.파커 ; 옮김: 이현경 / 부키
네이버 마케팅 트렌드 2016 : 네이버 정책 변화 따라잡기2016 / 오종현 지음 / e비즈북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