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는 브랜드 전문가답게 이 책을 통해 소비자의 심리를 정확하게 읽는 인사이트를 일상의 살아 있는 언어로 전달하고 있다. 이 책은 총 4부로 구성되어 ‘가치 분석’, ‘가치 제안’, ‘가치 전달’ 등 3단계로 나눌 수 있는 ‘가치연쇄모형’을 다양한 마케팅 사례를 통해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경쟁자가 제공하지 못한 새로운 가치를 찾아야 한다

1부 제품이 아닌 가치를 팔아라
2부 소비자는 가치를 산다 : 가치 분석
3부 남다른 가치는 어떻게 만드는가 : 가치 제안
4부 소비자의 마음을 어떻게 얻을 것인가 : 가치 전달

에필로그 어느 날 당신의 제품이 갑자기 사라진다면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금 당장 포르쉐를 타라 : 부자가 되고 싶다면, 철저히 본인을 부자처럼 포장하라! 지금 당장 포르쉐를 타라 : 부자가 되고 싶다면, 철저히 본인을 부자처럼 포장하라! 2023 / 지음: 김민성 / mindset :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2019 / 지음: 김석현 / 북스톤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2020 / [공]지음: 김선주 ; 안현정 / 좋은습관연구소
홍보의 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
(지금 살아남은)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지금 살아남은)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2022 / 지음: 김영준 / 김영사
오직 한 사람에게로 : 온디맨드 비즈니스 혁명 오직 한 사람에게로 : 온디맨드 비즈니스 혁명 2020 / 지음: 김용진 / 쌤앤파커스
독점의 조건 = Create a category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독점의 조건 = Create a category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2016 / 김재영 지음 / 한스미디어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마케팅 브레인: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레인: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2021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중국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0 = China digital marketing trend 2020 중국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0 = China digital marketing trend 2020 2020 / [공]지음: 김현주 ; 김정수 ; 박문수 / e비즈북스
MBA 마케팅 필독서 45 = Must-read MBA marketing 45 MBA 마케팅 필독서 45 = Must-read MBA marketing 45 2021 / 지음: 나가이 다카히사 ; 옮김: 김정환 / 센시오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 쿡패드는 어떻게 세계 NO.1 레시피 사이트가 되었는가?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 쿡패드는 어떻게 세계 NO.1 레시피 사이트가 되었는가? 2016 / 나카무라 고시 지음 ; 이현욱 옮김 / 경향비피
스트리밍 이후의 플랫폼 스트리밍 이후의 플랫폼 2020 / 지음: 노창희 / 스리체어스
혁명의 팡파르: 현대의 돈과 광고 혁명의 팡파르: 현대의 돈과 광고 2021 / 지음: 니시노 아키히로; 옮김: 민경욱 / 소미미디어
탐닉의 설계자들: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직감·놀람·이야기의 기술 탐닉의 설계자들: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직감·놀람·이야기의 기술 2021 / 지음: 다마키 신이치로; 옮김: 안선주 / 쌤앤파커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씽크빅
(월급쟁이보다 더 버는)평생직장 식당  : 100세 시대, 식당 하나 잘되면 평생을 걱정없이 먹고 산다! (월급쟁이보다 더 버는)평생직장 식당 : 100세 시대, 식당 하나 잘되면 평생을 걱정없이 먹고 산다! 2015 / 이경태 지음 / 새로운제안
(SNS에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힘  : 디지털 시대, 혁신적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북! (SNS에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힘 : 디지털 시대, 혁신적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북! 2015 / 예카테리나 월터, 제시카 지오글리오 지음 ; 박준형 옮김 / 시그마북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음식 속 조선 야사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음식 속 조선 야사 2017 / 지음: 송영심 / 팜파스
한국형 가치투자 전략 = Value investment 한국형 가치투자 전략 = Value investment 2006 / 최준철, 김민국 지음 / 이콘
생각해봤어? : 내일을 바꾸기 위해 오늘 꼭 알아야 할 우리 시대의 지식 생각해봤어? : 내일을 바꾸기 위해 오늘 꼭 알아야 할 우리 시대의 지식 2015 /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hashtag marketing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hashtag marketing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2016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Premium marketing strategy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Premium marketing strategy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2018 / 지음: 최연미 / 세이지
반도체전쟁  : 4차 산업혁명 시대 중국의 역습 반도체전쟁 : 4차 산업혁명 시대 중국의 역습 2017 / 지음: 남윤선, 이정, 허성무 / 한국경제신문
(우리가 알아야 할) 도시재생 이야기 : society·culture·environment (우리가 알아야 할) 도시재생 이야기 : society·culture·environment 2017 / 지음: 윤주 / 살림출판사
5분 안에 우리 개 똑똑하게 만들기 5분 안에 우리 개 똑똑하게 만들기 2012 / 후지이 사토시 지음 ; 오경화 옮김 / 국일미디어
감정노동에서 나를 지키는 방법 : 자기가치 회복과 자존감 향상을 위한 행복 CS특강 감정노동에서 나를 지키는 방법 : 자기가치 회복과 자존감 향상을 위한 행복 CS특강 2016 / 이학은 지음 / 전나무숲
B급 철학 : 영화, 만화, 드라마, 게임에 빠진 이를 위한 철학 에세이 B급 철학 : 영화, 만화, 드라마, 게임에 빠진 이를 위한 철학 에세이 2016 / 지음: 한길석, 유현상, 강경표, 오상현, 박종성, 강지은, 김성우, 조배준 / 알렙
(4차 산업혁명시대)온라인 생존마케팅 = (The)Fourth industrial revolution survival marketing (4차 산업혁명시대)온라인 생존마케팅 = (The)Fourth industrial revolution survival marketing 2018 / 지음: 안희곤 / 리텍콘텐츠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4
40대5
50대1
60대2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5
2019년6
2020년0
2021년1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