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불교수행과 교과교육
  • 불교수행과 교과교육

    발행연도 - 2010 / 이미종 저 / 교육과학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59185
    • ISBN 9788925404004
    • 형태 xiii, 241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과정
    • 카테고리분류 인문 > 서양철학 > 윤리학/도덕철학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교육과정의 이해  = Understanding curriculum 교육과정의 이해 = Understanding curriculum 2017 / 소경희 저 / 교육과학사
수업이 즐거운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 일체화 수업이 즐거운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 일체화 2018 / 지은이: 우치갑 ; 유희선 ; 이영옥 ; 이지영 ; 고영애 ; 김장환 ; 류미경 ; 사경희 ; 한혜영 / 즐거운학교
언어 중심의 교과 융합 교육 언어 중심의 교과 융합 교육 2018 / 지음: 구본관, 윤여탁, 김종철, 유준희, 구자현, 고정희, 윤대석, 서명희, 이지수, 조진수 / 사회평론아카데미
백워드 단원 설계와 개발 : 기본모듈. 1 백워드 단원 설계와 개발 : 기본모듈. 1 2013 / 지음: Grant Wiggins, Jay Mctighe ; 공역: 강현석, 유제순, 조인숙, 이지은 / 교육과학사
백워드 단원 설계와 개발 : 기본모듈. 1 백워드 단원 설계와 개발 : 기본모듈. 1 2013 / 지음: Grant Wiggins, Jay Mctighe ; 공역: 강현석, 유제순, 조인숙, 이지은 / 교육과학사
교육과정 문해력  :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 일체화와 과정중심평가 key 교육과정 문해력 :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 일체화와 과정중심평가 key 2018 / 지음: 유영식 / 즐거운학교
교육과정 문해력  :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 일체화와 과정중심평가 key 교육과정 문해력 :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 일체화와 과정중심평가 key 2018 / 지음: 유영식 / 즐거운학교
불교수행과 교과교육 불교수행과 교과교육 2010 / 이미종 저 / 교육과학사
한국의 교과서상 한국의 교과서상 2005 / 李鍾國 지음 / 일진사
혁신학교는 지속 가능한가  : 혁신학교의 도약을 위한 진단과 제안 혁신학교는 지속 가능한가 : 혁신학교의 도약을 위한 진단과 제안 2017 / 이중현 지음 / 에듀니티
혁신학교는 지속 가능한가  : 혁신학교의 도약을 위한 진단과 제안 혁신학교는 지속 가능한가 : 혁신학교의 도약을 위한 진단과 제안 2017 / 이중현 지음 / 에듀니티
교육과정-수업-평가 어떻게 혁신할 것인가 교육과정-수업-평가 어떻게 혁신할 것인가 2015 / 지음: 이형빈 / 맘에드림
교육과정을 뒤집다  : 백워드로 통합단원 설계하기 교육과정을 뒤집다 : 백워드로 통합단원 설계하기 2019 / 지음: 인천초등교육과정연구소 / 박영story
(평생 공부의 기초 체력을 키우는) 문해력 수업 (평생 공부의 기초 체력을 키우는) 문해력 수업 2021 / 지음: 전병규 / RHK알에이치코리아
(평생 공부의 기초 체력을 키우는) 문해력 수업 (평생 공부의 기초 체력을 키우는) 문해력 수업 2021 / 지음: 전병규 / RHK알에이치코리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교사를 위한) 교육연극의 이론과 실천 (교사를 위한) 교육연극의 이론과 실천 2018 / 저: 장연주 / 박영story :
영어교육 연구방법과 SPSS를 활용한 통계 분석 영어교육 연구방법과 SPSS를 활용한 통계 분석 2019 / 지음: 정양수 / 신아사
뇌는 수학을 어떻게 배우는가? 뇌는 수학을 어떻게 배우는가? 2018 / 저자: David A. Sousa ;, 역자: 신재한,, 박기범,, 백종훈 / 신한출판미디어,
역사 전쟁, 과거를 해석하는 싸움 역사 전쟁, 과거를 해석하는 싸움 2016 / 지음: 김정인 / 책세상
역사교과서 국정화, 왜 문제인가 역사교과서 국정화, 왜 문제인가 2015 / 지음: 김한종 / 책과함께
융합 지식과 융합 교육과정 융합 지식과 융합 교육과정 2018 / 지음: 박휴용 / 전북대학교출판문화원
역사를 왜곡하는 한국인 역사를 왜곡하는 한국인 2006 / 김병훈 지음 / 반디
너의 그림에 대해 말해 주겠니? 너의 그림에 대해 말해 주겠니? 2001 / 신현경 지음 / 청년사
21C 영어교육 21C 영어교육 2000 / 김정렬 지음 / 홍릉과학
韓國敎育課程變遷史硏究 韓國敎育課程變遷史硏究 2003 / 함종규 저 / 교육과학사
(구성주의적)과학학습 심리학 (구성주의적)과학학습 심리학 2000 / Shawn M. Glynn ; Russell H. Yeany ; Bruce K. Britton 지음 ; 권성기 ; 임청환 옮김 / 시그마프레스
내러티브 탐구 : 교육에서의 질적 연구의 경험과 사례 내러티브 탐구 : 교육에서의 질적 연구의 경험과 사례 2007 / D. Jean Clandinin ; Michael Connelly [공]지음 ; 소경희...[외]옮김 / 교육과학사
사회과 교수·학습법 사회과 교수·학습법 2008 / 정문성 ; 구정화 ; 설규주 ; 박영석 ; 이동원 ; 김학희 / 교육과학사
과학교육의 사상과 역사  : 17~19세기 독일 과학교육의 성장과 발전 과학교육의 사상과 역사 : 17~19세기 독일 과학교육의 성장과 발전 2014 / 지음: 발터 쇨러 ; 옮김: 정병훈 / 한길사
(행복한 배움을 실천하는) 가정과 수업 방법과 수업 실연 (행복한 배움을 실천하는) 가정과 수업 방법과 수업 실연 2017 / 지음: 채정현, 박미정, 김성교, 유난숙, 한주, 허영선 / 교문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