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쿠버네티스는 지금도 변화 중이고 거대한 기능을 갖춘 강력한 플랫폼이다. 그만큼 학습하기에 쉽지 않은 대상이기도 하다. 저자는 다년간의 교육과 워크숍에서 찾은 효과적인 학습 과정을 바탕으로 이 책을 구성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2016 / 지음: Tuyano Syoda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2024 / 지음: 쇼다 츠야노 ; 옮김: 김성훈 / 한빛미디어
파이썬과 자바스크립트로 배우는 OpenAI 프로그래밍 파이썬과 자바스크립트로 배우는 OpenAI 프로그래밍 2024 / 지음: 쇼다 쓰야노 ; 옮김: 김모세 / Jpub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15 / 지음: 닐 스미스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프로그래밍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닐 스미스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코드 작성 없이 1인칭 슈터 게임 개발하기 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코드 작성 없이 1인칭 슈터 게임 개발하기 2016 / 지음: 브렌든 스웰 ; 옮김: 문기영 / 에이콘
(컴퓨팅 사고 level up 소프트 파워 with) 스크래치 (컴퓨팅 사고 level up 소프트 파워 with) 스크래치 2020 / 지은이: 김호다, 이지민, 정영철, 최동민, 탁동길 / 연두에디션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2023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Cocos2D 게임 프로그래밍  = Cocos2D game programming Cocos2D 게임 프로그래밍 = Cocos2D game programming 2015 / 로드 스트로우고, 레이 웬더리히 지음 ; 정기훈 옮김 / 정보문화사
기본에 충실한 인벤터 2016 : 실무 3D 활용서 기본에 충실한 인벤터 2016 : 실무 3D 활용서 2016 / 공저: 신순욱, 고성우 / 세진북스
(다양한 언어로 배우는) 정규표현식 : 최신 엔진 구현과 이론적 배경을 배우다 (다양한 언어로 배우는) 정규표현식 : 최신 엔진 구현과 이론적 배경을 배우다 2016 / 지음: 신야 료마 ; 스즈키 유스케 ; 타카타 켄 ; 옮김: 김완섭 / 제이펍;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2016 / 지음: 더그 실라스 ; 옮김: 전병권 / 로드북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2016 / 지음: 앨런 쏜 ; 옮김: 장석현 / 에이콘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2019 / 지음: 앨런 쏜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C&Java programming 실무 프로그래밍. 초급편 C&Java programming 실무 프로그래밍. 초급편 2017 / [외]공저: 하준호, 김다흰, 김태권, 이도윤, 이윤호, 진유정 / 아우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그림과 함께 걸어 다니는) 어원 사전 : 모든 영어 단어에는 이야기가 있다 (그림과 함께 걸어 다니는) 어원 사전 : 모든 영어 단어에는 이야기가 있다 2023 / 지음: 마크 포사이스 ; 옮김: 홍한결 / 윌북
(그림과 실습으로 배우는) 도커 & 쿠버네티스 : 개념과 작동 원리가 쏙쏙 이해되는 완벽 입문서 (그림과 실습으로 배우는) 도커 & 쿠버네티스 : 개념과 작동 원리가 쏙쏙 이해되는 완벽 입문서 2022 / 지음: 오가사와라 시게타카; 옮김: 심효섭 / 위키북스
(Do it!) 첫 파이썬  : 게임하듯 배우는 나의 첫 프로그래밍 책  (Do it!) 첫 파이썬 : 게임하듯 배우는 나의 첫 프로그래밍 책 2020 / 지음: 엘리스 코딩 / 이지스퍼블리싱
승진의 정석 : 샐러리맨 신화 '류 부회장'의 5주 수업 승진의 정석 : 샐러리맨 신화 '류 부회장'의 5주 수업 2018 / 지음: 박소연 / 한국경제신문
마법의 영문법 = Magic English Grammar 마법의 영문법 = Magic English Grammar 2013 / 지음: 손길연 / 백산출판사
UX/UI 디자이너를 위한 스케치 완전정복 UX/UI 디자이너를 위한 스케치 완전정복 2017 / 지음: 조정옥 / 한빛미디어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Getting started Kubernetes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Getting started Kubernetes 2023 / 지음: 서지영 / 길벗
자바 최적화 : 가장 빠른 성능을 구현하는 검증된 10가지 기법 자바 최적화 : 가장 빠른 성능을 구현하는 검증된 10가지 기법 2019 / [공]지음: 벤저민 J. 에번스, 제임스 고프, 크리스 뉴랜드 ; 옮김: 이일웅 / 한빛미디어
(팀 개발을 위한) Git, GitHub 시작하기 : 소스코드 버전 관리를 위한 깃·깃허브, 오픈소스 참여 (팀 개발을 위한) Git, GitHub 시작하기 : 소스코드 버전 관리를 위한 깃·깃허브, 오픈소스 참여 2020 / 지음: 정호영, 진유림 / 한빛미디어
(Do it!) 프로덕트 디자인 입문 with 피그마= Do it! beginning product design with Figma (Do it!) 프로덕트 디자인 입문 with 피그마= Do it! beginning product design with Figma 2023 / 지음: 이상효 / 이지스퍼블리싱
AWS 교과서 = AWS textbook : 개념 설명과 실습 예제로 실속 있게 구성한 AWS 입문서! AWS 교과서 = AWS textbook : 개념 설명과 실습 예제로 실속 있게 구성한 AWS 입문서! 2023 / [공]지음: 김원일 , 서종호 , 김석필 / 길벗
파이썬 GUI 프로그래밍 쿡북 : 3/e 파이썬 GUI 프로그래밍 쿡북 : 3/e 2021 / 지음: 부르크하르트 메이어 ; 옮김: 김동호 / 에이콘(에이콘출판주식회사)
쿠버네티스 시작하기 쿠버네티스 시작하기 2023 / 지음: 브렌던 번스 [외] ; 옮김: 이준 / 에이콘 :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구축을 위한) 프로덕션 쿠버네티스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구축을 위한) 프로덕션 쿠버네티스 2023 / 지음: 조쉬 로소 [외] ; 옮김: 나정호 / 에이콘
파이썬 웹 프로그래밍  : Django(장고)로 배우는 쉽고 빠른 웹 개발 파이썬 웹 프로그래밍 : Django(장고)로 배우는 쉽고 빠른 웹 개발 2018 / 지음: 김석훈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