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acorn+PACKT 시리즈. 언리얼 엔진 4의 새로운 기능인 블루프린트를 사용해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1인칭 슈터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보는 책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2014 / 소영섭 ; 허성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2014 / 소영섭 ; 허성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2016 / 지음: Tuyano Syoda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2024 / 지음: 쇼다 츠야노 ; 옮김: 김성훈 / 한빛미디어
파이썬과 자바스크립트로 배우는 OpenAI 프로그래밍 파이썬과 자바스크립트로 배우는 OpenAI 프로그래밍 2024 / 지음: 쇼다 쓰야노 ; 옮김: 김모세 / Jpub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15 / 지음: 닐 스미스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프로그래밍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닐 스미스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코드 작성 없이 1인칭 슈터 게임 개발하기 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코드 작성 없이 1인칭 슈터 게임 개발하기 2016 / 지음: 브렌든 스웰 ; 옮김: 문기영 / 에이콘
(컴퓨팅 사고 level up 소프트 파워 with) 스크래치 (컴퓨팅 사고 level up 소프트 파워 with) 스크래치 2020 / 지은이: 김호다, 이지민, 정영철, 최동민, 탁동길 / 연두에디션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2023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2023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Cocos2D 게임 프로그래밍  = Cocos2D game programming Cocos2D 게임 프로그래밍 = Cocos2D game programming 2015 / 로드 스트로우고, 레이 웬더리히 지음 ; 정기훈 옮김 / 정보문화사
기본에 충실한 인벤터 2016 : 실무 3D 활용서 기본에 충실한 인벤터 2016 : 실무 3D 활용서 2016 / 공저: 신순욱, 고성우 / 세진북스
(다양한 언어로 배우는) 정규표현식 : 최신 엔진 구현과 이론적 배경을 배우다 (다양한 언어로 배우는) 정규표현식 : 최신 엔진 구현과 이론적 배경을 배우다 2016 / 지음: 신야 료마 ; 스즈키 유스케 ; 타카타 켄 ; 옮김: 김완섭 / 제이펍;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2016 / 지음: 더그 실라스 ; 옮김: 전병권 / 로드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23 이기적)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 기본서. 2 , 스프레드시트 일반 (2023 이기적)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 기본서. 2 , 스프레드시트 일반 2022 / 지음: 홍태성 , 영진정보연구소 / 영진닷컴
(보기만 해도 공부하고 싶어지는)365 공부 비타민 (보기만 해도 공부하고 싶어지는)365 공부 비타민 2014 / 한재우 지음 / 위즈덤하우스
(꿀잼)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는 앱 프로그래밍의 세계 (꿀잼)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는 앱 프로그래밍의 세계 2014 / 지은이: 심주은 ; 심주보 ; 고주영 ; 심재창 / 카오스북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2019 / 지음: 요시야 미키토 ; 후루카와 히데카즈 ; 이치죠 타카아키 ; 니시모리 타케토시 ; 무로호시 료타 ; 쿠루마타니 하야토 ; 미나토 신페이 ; 츠치야 츠카사 ; 쿠로카와 유스케 ; 나카무라 유이치 ; Garyu ; 코포코포 ; 카세 ; Hataken ; Monmoko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위키북스
JavaScript가 보이는 그림책 : 국내 최초 그림으로 배우는 JavaScript 프로그래밍 입문서 JavaScript가 보이는 그림책 : 국내 최초 그림으로 배우는 JavaScript 프로그래밍 입문서 2008 / ANK co., Ltd. 저 ; 이영란 역 / 성안당
PHP가 보이는 그림책  : 국내 최초 그림으로 배우는 PHP 프로그래밍 입문서 PHP가 보이는 그림책 : 국내 최초 그림으로 배우는 PHP 프로그래밍 입문서 2011 / ANK 저 ; 한동순 역 / 성안당
(경영자와 실무전문가를 위한)경영자와 실무전문가를 위한 프로세스 마이닝 = = Process mining for business (경영자와 실무전문가를 위한)경영자와 실무전문가를 위한 프로세스 마이닝 = = Process mining for business 2016 / 지음: 강영식, 이보경 / 한나래아카데미
유니티 입문  :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 유니티 입문 :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 2012 / 타카하시 케이지로 지음 ; 최재원 옮김 / 에이콘출판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2013 / 페니 드 빌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출판
유니티 5 가상현실 VR 프로젝트 : 실용적인 프로젝트와 상세한 설명을 통한 가상현실 개발 유니티 5 가상현실 VR 프로젝트 : 실용적인 프로젝트와 상세한 설명을 통한 가상현실 개발 2016 / 지음: 조나단 리노위즈 ; 옮김: 김세중 ; 최용훈 / 에이콘출판사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 레벨 디자인부터 AI 프로그래밍까지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 레벨 디자인부터 AI 프로그래밍까지 2017 / 지음: 조안나 리 ; 옮김: 진석준, 이진오 / 에이콘출판
(핵심) 지형학 (핵심) 지형학 2016 / 지은이: Paul R. Bierman, David R. Montgomery ; 옮긴이: 윤순옥, 강지현, 김만규, 김종연, 김창환, 김태호, 박경, 박수진, 박철웅, 박충선, 성영배, 이광률, 이태수, 장동호, 황상일 / 시그마프레스
(싱싱)스페인어 첫걸음  : 발음+회화+문법 (싱싱)스페인어 첫걸음 : 발음+회화+문법 2016 / 지음: 강재옥 / 동인랑
(실습 중심의)언리얼엔진 핸드북 (실습 중심의)언리얼엔진 핸드북 2017 / 지은이: 박중수 / 무지개터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2
40대1
50대3
60대0
70대0
80대1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2
2021년1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