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연어 처리, 음성 인식, 머신러닝 등 마케터가 알아야 할 최소한의 인공지능 지식을 훑어보고, 이를 어떻게 실용적이고 전술적으로 십분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인터넷의 마케팅적 가치를 포착한 최초의 전문가로 평가받는 저자의 30년 노하우와 계량경제학, 웹 분석, 소셜미디어,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최신 마케팅 솔루션이 담겨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은이·옮긴이 소개
옮긴이의 말
머리말
서문
감사의말

1장 미래에 온 걸 환영합니다
2장 머신러닝 입문
3장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려면
4장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AI
5장 설득을 위한 AI
6장 고객 유지를 위한 AI
7장 AI 마케팅 플랫폼
8장 기계가 실패하는 영역
9장 당신의 전략적인 역할
10장 기계의 멘토가 되라
11장 내일은 우리에게 무엇을 안겨줄까?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열혈 고객을 만드는 1% 마케팅  : 레이디 가가는 충성 고객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다. 열혈 고객을 만드는 1% 마케팅 : 레이디 가가는 충성 고객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다. 2016 / 지음: 재키 후바 ; 옮김: 이예진 / 처음북스
광팬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레이디 가가에게 배우는 진심의 비즈니스 광팬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레이디 가가에게 배우는 진심의 비즈니스 2014 / 재키 후바 지음 ; 이예진 옮김 / 처음북스
(세계 상술을 지배하는)유태인의 거부 상술 (세계 상술을 지배하는)유태인의 거부 상술 2019 / 지음: 후지다 덴 ; 엮음: 김민중 / 태을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2023 / 지음: 흑상어쌤 / 다반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2023 / 지음: 흑상어쌤 / 다반
(칼 교수의) 마케팅 집중강의 (칼 교수의) 마케팅 집중강의 2019 / 지음: 히라노 아쓰시 칼 ; 옮김: 노승완 / Book Lab(북랩)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UX Review(유엑스리뷰)
인공지능 마케팅  : 인공지능은 어떻게 미래의 마케팅을 장악하는가? 인공지능 마케팅 : 인공지능은 어떻게 미래의 마케팅을 장악하는가? 2018 / 지음: 짐 스턴 ; 옮김: 김현정 / 한빛미디어
차이나마케팅 : 한류를 타고 소셜로 날고 차이나마케팅 : 한류를 타고 소셜로 날고 2016 / 지음: 신미저 / E비즈북스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2016 / 지음: 조민정 / 이콘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2016 / 지음: 조민정 / 이콘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2016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 옮김: 홍윤주 / 시그마북스
스토리노믹스  : 상상력이 만드는 거대한 부의 세상 스토리노믹스 : 상상력이 만드는 거대한 부의 세상 2009 / 수잔 기넬리우스 지음 ; 윤성호 옮김 / 미래의창
마케팅 카사노바 : 한번 찍은 고객은 반드시 사로잡는 작업의 정석 마케팅 카사노바 : 한번 찍은 고객은 반드시 사로잡는 작업의 정석 2008 / 김기완 ; 차영미 [공]지음 / 다산북스
영업관리, 세일즈 MBA  = Sales MBA  : 경영자와 관리자를 위한 성공하는 세일즈 노하우 영업관리, 세일즈 MBA = Sales MBA : 경영자와 관리자를 위한 성공하는 세일즈 노하우 2017 / 글: 김상범 / 푸른영토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고추장 처음 교과서 : 전통 고추장 12가지&고추장 요리 50가지 만들기 고추장 처음 교과서 : 전통 고추장 12가지&고추장 요리 50가지 만들기 2018 / 지음: 황윤옥, 정안숙 / 책밥풀
흠정만주원류고. 上권 흠정만주원류고. 上권 2010 / [남주성 역주] / 글모아출판
흠정만주원류고. 下권 흠정만주원류고. 下권 2010 / [남주성 역주] / 글모아출판
B2B 마케팅 이기는 전략 : B2B 디지털 마케팅 12가지 해법과 실천 사례 B2B 마케팅 이기는 전략 : B2B 디지털 마케팅 12가지 해법과 실천 사례 2019 / 지음: 심진보 / e비즈북스
유니티 게임 오디오 개발  : 게임 오디오의 기본 개념부터 오디오 및 이펙트 개발까지 유니티 게임 오디오 개발 : 게임 오디오의 기본 개념부터 오디오 및 이펙트 개발까지 2018 / 지음: 마이클 랜햄 ; 옮김: 문기영 / 에이콘
눈으로 배우는 우뇌 영어  : 영어눈 만들기 프로젝트 눈으로 배우는 우뇌 영어 : 영어눈 만들기 프로젝트 2018 / 지음: 쉬운 영어 연구소 / 지식과감성#
비건 브레드  : 백설탕, 달걀,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는 빵 만들기 비건 브레드 : 백설탕, 달걀,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는 빵 만들기 2018 / 지음: 아사쿠라 미치요 ; 옮김: 황세정 / 심플라이프
사고치면 영어가 된다  : 어느 날 영어가 되기 시작했다 사고치면 영어가 된다 : 어느 날 영어가 되기 시작했다 2018 / 지은이: 안혜숙, 정동완, 조은주, 이승범, 추광재 / 박영story :피와이메이트
(만들어두면 참 좋은) 병조림 양념 & 소스 (만들어두면 참 좋은) 병조림 양념 & 소스 2019 / 지음: 다카가키 에미코 ; 옮김: 김유미 / 시그마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