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화장품 기업의 브랜드 마케터가 전하는 중국 온라인 마케팅 이야기. 저자는 중국인들이 바라보는 한류열풍을 냉정하게 분석하면서 향후 한류열풍이 수그러들 때를 대비해야 한다고 역설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Part 01 한류 콘텐츠, 흥행 보증수표일까?
한국 드라마,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중국인들이 ‘한국’하면 떠올리는 것들
중국인이 바라보는 한류
넘쳐나는 미투 한국 콘텐츠
한류는 지속될 수 있을까?

Part 02 그들을 알아야 성공한다
가진 것보다 화려해 보이고 싶은 그들
중화사상, 대륙 기질의 발원
협상의 대가, 중국인
만민 평등 속 권력 불평등
중국인의 관시 바로 알기
부패지수로 본 중국

Part 03 중국 IT 트렌드 훑기
IT 강국 한국? 긴장해야 한다
10억 인구를 무기로 한 강력 소셜 마케팅
중국 정부가 외국 IT기업을 대하는 방법
알리바바그룹,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의 무서운 질주
텐센트, 콘텐츠를 등에 업고 모바일로 승부한다
한발 앞선 중국의 핀테크 시장
거대 IT 공룡들의 합병

Part 04 실전이야기 SNS를 타고 날아라
웨이신이 제공하는 마케팅 기능 알아보기
브랜드 공식계정
실시간 상담기능
다양한 공유기능
CRM이 가능한 홈페이지 기능
흔들기 기능을 이용한 IOT 기술
보다 광범위한 소셜네트워크, 웨이보
타깃팅 광고
데일리 포스팅
웨이보 이벤트

Part 05 실전이야기 동영상에 답이 있다
차세대 콘텐츠, 동영상
누가 동영상 채널을 보는가?
기업의 동영상 마케팅 실전
광고 동영상 타입 선정하기
동영상 광고 채널전략 짜기
KOL을 통한 바이럴 확산

Part 06 실전이야기 O2O, 생활을 바꾸는 서비스
O2O,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황금열쇠
중국은 O2O 전성시대
중국이 O2O 선두 국가가 된 이유
진보하는 중국의 O2O 활용

Part 07 실전이야기 포털강자 바이두
검색과 키워드의 절대 권력, 바이두
빅데이터를 활용한 리타깃팅 광고

Part 08 실전이야기 중국에서는 온라인 쇼핑이 답이다
디지털 시대, 쇼핑의 위력
차세대 모바일 C2C 웨이디엔
중국 쇼핑몰 업계지도

Special Column 디지털 캠페인의 채널 전략 구조도 알아보기

Part 09 중국의 디지털 캠페인 성공사례
Case1. 펩시콜라 百事可乐
Case2. 여우즈서 柚子舍
Case3. 아디다스, MVIO
Case4. 비쉬, 라디오 방송 연계 마케팅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팬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레이디 가가에게 배우는 진심의 비즈니스 광팬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레이디 가가에게 배우는 진심의 비즈니스 2014 / 재키 후바 지음 ; 이예진 옮김 / 처음북스
(세계 상술을 지배하는)유태인의 거부 상술 (세계 상술을 지배하는)유태인의 거부 상술 2019 / 지음: 후지다 덴 ; 엮음: 김민중 / 태을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2023 / 지음: 흑상어쌤 / 다반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2023 / 지음: 흑상어쌤 / 다반
(칼 교수의) 마케팅 집중강의 (칼 교수의) 마케팅 집중강의 2019 / 지음: 히라노 아쓰시 칼 ; 옮김: 노승완 / Book Lab(북랩)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UX Review(유엑스리뷰)
인공지능 마케팅  : 인공지능은 어떻게 미래의 마케팅을 장악하는가? 인공지능 마케팅 : 인공지능은 어떻게 미래의 마케팅을 장악하는가? 2018 / 지음: 짐 스턴 ; 옮김: 김현정 / 한빛미디어
차이나마케팅 : 한류를 타고 소셜로 날고 차이나마케팅 : 한류를 타고 소셜로 날고 2016 / 지음: 신미저 / E비즈북스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2016 / 지음: 조민정 / 이콘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2016 / 지음: 조민정 / 이콘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2016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 옮김: 홍윤주 / 시그마북스
스토리노믹스  : 상상력이 만드는 거대한 부의 세상 스토리노믹스 : 상상력이 만드는 거대한 부의 세상 2009 / 수잔 기넬리우스 지음 ; 윤성호 옮김 / 미래의창
마케팅 카사노바 : 한번 찍은 고객은 반드시 사로잡는 작업의 정석 마케팅 카사노바 : 한번 찍은 고객은 반드시 사로잡는 작업의 정석 2008 / 김기완 ; 차영미 [공]지음 / 다산북스
영업관리, 세일즈 MBA  = Sales MBA  : 경영자와 관리자를 위한 성공하는 세일즈 노하우 영업관리, 세일즈 MBA = Sales MBA : 경영자와 관리자를 위한 성공하는 세일즈 노하우 2017 / 글: 김상범 / 푸른영토
(1인 뷰티샵 원장)1년 만에 순수익 6000만원 올리기 프로젝트 (1인 뷰티샵 원장)1년 만에 순수익 6000만원 올리기 프로젝트 2024 / 지음: 나현희 / 더로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2013 / 박지혜 지음 / 뜨인돌출판
12월의 어느 날  : 조지 실버 장편소설 12월의 어느 날 : 조지 실버 장편소설 2019 / 지음: 조지 실버 ; 옮김: 이재경 / Arte(아르테)
(건명원 강의)탁월한 사유의 시선: 우리가 꿈꾸는 시대를 위한 철학의 힘 (건명원 강의)탁월한 사유의 시선: 우리가 꿈꾸는 시대를 위한 철학의 힘 2017 / 지음: 최진석 / 21세기북스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 / 오우아
주택청약의 정석 : 현직 분양소장이 알려주는 청약 100문 100답 주택청약의 정석 : 현직 분양소장이 알려주는 청약 100문 100답 2020 / 지음:권소혁 / 한국경제신문i
사람의 마음을 얻는 법 : 350년 동안 세상을 지배한 메디치 이야기 사람의 마음을 얻는 법 : 350년 동안 세상을 지배한 메디치 이야기 2011 / 김상근 지음 / 21세기북스
(한 번 읽고 한 채 마련하는)부동산 경매 어렵지 않아요 : 초보자를 위한 참 수운 부동산경매 사용설명서 (한 번 읽고 한 채 마련하는)부동산 경매 어렵지 않아요 : 초보자를 위한 참 수운 부동산경매 사용설명서 2016 / 박수진 지음 / 알키
모모맘의 어린이 간식  : 고민 없이 뚝딱 만드는 73가지 맞춤 레시피 모모맘의 어린이 간식 : 고민 없이 뚝딱 만드는 73가지 맞춤 레시피 2015 / 지음: 정현미 / 미호
중국진출 새로운 접근 방식  : 지속가능한 중국 비즈니스를 위하여 중국진출 새로운 접근 방식 : 지속가능한 중국 비즈니스를 위하여 2017 / 지은이: 김해선 / 카모마일북스
부유한 노예 부유한 노예 2010 / 로버트 라이시 지음 ; 오성호 옮김 / 김영사
교양의 탄생 : 유럽을 만든 인문정신 교양의 탄생 : 유럽을 만든 인문정신 2009 / 이광주 지음 / 한길사
신한류  : 소셜 미디어 시대의 초국가적 문화 권력 신한류 : 소셜 미디어 시대의 초국가적 문화 권력 2017 / 지음: 진달용 ; 옮김: 나보라 / 한울아카데미 :한울엠플러스
(KBS 특별기획) 미국의 부활  : 다시 시작된 미국의 시대, 무엇이 미국을 강하게 만드는가 (KBS 특별기획) 미국의 부활 : 다시 시작된 미국의 시대, 무엇이 미국을 강하게 만드는가 2016 / 지음: KBS <미국의 부활> 제작팀 / 가나출판사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2011 / 나가사와 신야 편저 ; 스기모토 가나 지음 ; 이수미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중국마케팅  = China marketing 중국마케팅 = China marketing 2016 / 저자: 김용준 / 박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0
40대0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3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