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선배 마케터가 후배 마케터들에게 전하는 이야기. 저자는 마케터가 하는 일은 회사마다 개인마다 다르지만, 그럴수록 마케팅의 본질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한다. 마케팅의 본질은 ‘소비자’에 있다. 누구에게 팔아야 할지 목표를 세우고, 최적의 방법을 찾고, 여러 사람의 힘을 모아 제대로 실행하는 것이야말로 모든 마케터의 일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로컬의 신神 로컬의 신神 2023 / 지음: 이창길 / 몽스북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2019 / 지음: 이호정 / 라온아시아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2017 / 지음: 임진환 / 쌤앤파커스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18 / 지음: 장문정 / 21세기북스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보는 순간 사게 되는)1초 문구 (보는 순간 사게 되는)1초 문구 2021 / 지은이: 장문정 / 블랙피쉬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진심을 팝니다 진심을 팝니다 2018 / 지음: 장인수 / 행복한북클럽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2023 / 지음: 전우성 / 북스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2020 / 지음: 전창록 / 클라우드나인
내 가게를 위한 브랜딩은 달라야 합니다 : 초보 사장님을 위한 영화 속 마케팅 공식 15 내 가게를 위한 브랜딩은 달라야 합니다 : 초보 사장님을 위한 영화 속 마케팅 공식 15 2023 / 지음: 정나영 / 청림
머물고 싶은 순간을 팝니다 머물고 싶은 순간을 팝니다 2021 / 지은이: 정은아 / 쌤앤파커스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2014 / 정인수...[등]저 / 컬처그라퍼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음: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터의 문장: 글쓰기 스킬로 연수입 10배 올린 어느 현직 마케터의 실전 테크닉 33 마케터의 문장: 글쓰기 스킬로 연수입 10배 올린 어느 현직 마케터의 실전 테크닉 33 2020 / 지음: 가나가와 아키노리, 옮김: 김경은 / 인플루엔셜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 자본 없이 콘텐츠로 10억 번 게으른 고수의 성공 비결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 자본 없이 콘텐츠로 10억 번 게으른 고수의 성공 비결 2020 / 지은이: 신태순 / 나비의활주로
여행의 기술 : THE ART OF TRAVEL 여행의 기술 : THE ART OF TRAVEL 2010 / 지음: 알랭 드 보통 ; 옮김: 정영옥 / 이레
MBC 14층 사람들은 이렇게 기획합니다 : 손댔다 하면 터지는 일사에프 팀의 디지털 콘텐츠 성공 전략 MBC 14층 사람들은 이렇게 기획합니다 : 손댔다 하면 터지는 일사에프 팀의 디지털 콘텐츠 성공 전략 2023 / 지음: 손재일, 전기영 / 21세기북스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주식에 장기투자하라  : 와튼스쿨 제러미 시겔 교수의 위대한 투자철학 주식에 장기투자하라 : 와튼스쿨 제러미 시겔 교수의 위대한 투자철학 2015 / 지음: 제러미 시겔 ; 옮김: 이건 / 이레미디어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2018 / 외 지음: 이승희 / book by PUBLY
(100만 학원 종사자를 위한) 소상공인 창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100만 학원 종사자를 위한) 소상공인 창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2017 / 지음:이정수 ; 홍재기 / BM성안당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2010 / 알 리스, 로라 리스 지음 ; 최기철, 이장우 옮김 / 흐름출판
(The)Hunger games (The)Hunger games 2008 / by Suzanne Collins / Scholastic Press
다산선생 지식경영법 다산선생 지식경영법 2007 / 정민 지음 / 김영사
(컴퓨터편집디자이너를 위한)인쇄제작실무 (컴퓨터편집디자이너를 위한)인쇄제작실무 2000 / 이제식 지음 / 미담
인쇄출판의 이해와 실제 인쇄출판의 이해와 실제 2001 / 임종기 편저 / 도리
장사도 인문학이다  : 10년간 시장바닥에서 배운 인문학 장사도 인문학이다 : 10년간 시장바닥에서 배운 인문학 2017 / 지음: 정진우 / 무한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7
30대7
40대4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4
2019년3
2020년5
2021년2
2022년0
2023년3
2024년3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