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간당 수백억 매출을 올려주는 남자, 이 세상 모든 상품에 꼭 맞는 '언어'를 다듬고 만들어 마케팅에 제트엔진을 달아주는 남자. 20만 독자를 열광시킨 기획?마케팅?세일즈의 베스트셀러 <팔지 마라, 사게 하라>의 저자 장문정이 <한마디면 충분하다>로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카드뉴스 마케팅 카드뉴스 마케팅 2016 / 지음: 이은지 ; 황고운 [공] / 생각비행
마케터로 사는 법: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마케터로 사는 법: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2022 / 지음: 이주은 / 21세기북스
로컬의 신神 로컬의 신神 2023 / 지음: 이창길 / 몽스북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2019 / 지음: 이호정 / 라온아시아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2017 / 지음: 임진환 / 쌤앤파커스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18 / 지음: 장문정 / 21세기북스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보는 순간 사게 되는)1초 문구 (보는 순간 사게 되는)1초 문구 2021 / 지은이: 장문정 / 블랙피쉬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진심을 팝니다 진심을 팝니다 2018 / 지음: 장인수 / 행복한북클럽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2023 / 지음: 전우성 / 북스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2020 / 지음: 전창록 / 클라우드나인
내 가게를 위한 브랜딩은 달라야 합니다 : 초보 사장님을 위한 영화 속 마케팅 공식 15 내 가게를 위한 브랜딩은 달라야 합니다 : 초보 사장님을 위한 영화 속 마케팅 공식 15 2023 / 지음: 정나영 / 청림
머물고 싶은 순간을 팝니다 머물고 싶은 순간을 팝니다 2021 / 지은이: 정은아 / 쌤앤파커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 [이북 E-book]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 [이북 E-book]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2016 / 정철 지음 / 허밍버드
도련님 도련님 2001 / 나쓰메 소세키 지음 ; 오유리 옮김 / 문예출판사
운의 속성: 세계 최고의 인재들의 운과 리스크를 관리하는 실천적 지혜 운의 속성: 세계 최고의 인재들의 운과 리스크를 관리하는 실천적 지혜 2021 / 지은이: 스기우라 마사카즈; 옮긴이: 김수정 / 흐름
책쓰기 학교 인생을 바꾸다 : 3년 동안 60권의 책을 출간한 베스트셀러 작가의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책쓰기 학교 책쓰기 학교 인생을 바꾸다 : 3년 동안 60권의 책을 출간한 베스트셀러 작가의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책쓰기 학교 2017 / 김병완 지음 / 북씽크
하고 싶다 명강의 되고 싶다 명강사  : 상위 1% 명강사의 특급 비밀 하고 싶다 명강의 되고 싶다 명강사 : 상위 1% 명강사의 특급 비밀 2016 / 지음: 신동국 / 끌리는책
소유의 종말 소유의 종말 2001 / 제러미 리프킨 저 ; 이희재 옮김 / 민음사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2019 / 지음: 정이숙 / 나남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성공하는 사람들을 위한)부하 직원을 움직이는 기술 (성공하는 사람들을 위한)부하 직원을 움직이는 기술 2009 / 토다 야스하루 ; 스즈키 히사오 [같이]지음 ; 홍영의 옮김 / 글로벌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18 / 지음: 장문정 / 21세기북스
강의를 책으로 바꾸는 기술 강의를 책으로 바꾸는 기술 2018 / 지음: 윤석일 / 마음세상
(진정한 성과주의를 실현하는)인사관리 시스템 3.0 = HR management system 3.0 : 평범한 사람들로 탁월한 성과를 거두는 법 (진정한 성과주의를 실현하는)인사관리 시스템 3.0 = HR management system 3.0 : 평범한 사람들로 탁월한 성과를 거두는 법 2017 / 지음: 이용석 / 클라우드나인
거절당하는 기술 : 오늘 당신을 좌절시킨 사람은 누구인가? 거절당하는 기술 : 오늘 당신을 좌절시킨 사람은 누구인가? 2018 / 지음: 서정규 / 이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5
20대3
30대9
40대15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6
2019년6
2020년2
2021년4
2022년3
2023년6
2024년6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