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단편적인 사례나 모호한 설명으로만 알려진 ‘그로스 해킹’에 대해 체계적인 이론으로 접근하는 국내 최초의 서적이다. 독자들이 ‘그로스 해킹’이라는 개념을 온전히 본인의 것으로 소화하고, 실제 업무에서 자유자재로 응용하는 능력 가질 수 있도록, 데이터 분석 이론부터 그로스 해킹 실제 사례, 응용 도구까지를 모두 망라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 성장의 시대

CHAPTER 01 그로스 해킹 시작하기
CHAPTER 02 성장 모델
CHAPTER 03 성장 로드맵
CHAPTER 04 채널
CHAPTER 05 고객 활성화와 재사용
CHAPTER 06 네트워크 효과와 입소문
CHAPTER 07 유료 마케팅
CHAPTER 08 그로스 해킹 도구
CHAPTER 09 그로스 해킹 사례 : 닭과 달걀 문제를 피하는 방법 - 레진코믹스와 프렌트립, 그리고 로켓펀치
CHAPTER 10 그로스 해킹 사례 : 유기적 성장과 입소문, 유료 마케팅의 균형 - 드랍박스와 에어비앤비
CHAPTER 11 그로스 해킹 사례 : 톡투미(퀄슨)의 앱 매출 개선 사례
CHAPTER 12 그로스 해킹 사례 : 측정 가능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KISSmetric과 Mint.com
CHAPTER 13 그로스 해킹 사례 : 하우투메리 웨딩북 예비신부용 커뮤니티 활성화 사례
CHAPTER 14 그로스 해킹 사례 : 무엇을 측정할 것인가? - 하이테일과 징가
Appendix 1 이메일 마케팅
Appendix 2 그로스 해킹 조직 문화와 팀 구성

에필로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터넷 쇼핑몰 대표 강사와 함께하는) 쇼핑몰 창업+운영+제작북 (인터넷 쇼핑몰 대표 강사와 함께하는) 쇼핑몰 창업+운영+제작북 2012 / 정희전, 착한사진연구소 지음 / 한빛미디어
(1인 미디어시대)제4차 산업혁명과 소셜미디어 (1인 미디어시대)제4차 산업혁명과 소셜미디어 2017 / 총괄저자: 최재용 / 미디어북
(1인 미디어시대)제4차 산업혁명과 소셜미디어 (1인 미디어시대)제4차 산업혁명과 소셜미디어 2017 / 총괄저자: 최재용 / 미디어북
제2의 월급  : SNS와 블로그만 알면 지금 시작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제2의 월급 : SNS와 블로그만 알면 지금 시작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2017 / 엮음: 오드엠 ; 대표 저자: 김민수 ; 공동저자: 종대맘 ; 레드 ; 무전칠자 / 솔빛길
제2의 월급  : SNS와 블로그만 알면 지금 시작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제2의 월급 : SNS와 블로그만 알면 지금 시작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2017 / 엮음: 오드엠 ; 대표 저자: 김민수 ; 공동저자: 종대맘 ; 레드 ; 무전칠자 / 솔빛길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2017 / 공저:조기선, 민진홍 / 매일경제신문사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2017 / 공저:조기선, 민진홍 / 매일경제신문사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2017 / 저:조민희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내 쇼핑몰은 왜 안 될까? : 상위 1퍼센트 성공 쇼핑몰 사이트전략 11.5편 내 쇼핑몰은 왜 안 될까? : 상위 1퍼센트 성공 쇼핑몰 사이트전략 11.5편 2016 / 저: 조얼 / 앱북스
(미래를 지배하는) 식스 픽셀  : 세계 최고 마케터들의 온라인 마케팅 (미래를 지배하는) 식스 픽셀 : 세계 최고 마케터들의 온라인 마케팅 2010 / 미치 조엘 지음 ; 서동춘 옮김 / 8.0
(미래를 지배하는) 식스 픽셀  : 세계 최고 마케터들의 온라인 마케팅 (미래를 지배하는) 식스 픽셀 : 세계 최고 마케터들의 온라인 마케팅 2010 / 미치 조엘 지음 ; 서동춘 옮김 / 8.0
(0원으로 하는)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0원으로 하는)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2017 / 조영빈 ; 김수빈 / 디지털북스
인스타그램 셀프 마케팅 인스타그램 셀프 마케팅 2020 / 지음: 조영빈 / 디지털북스
시크릿 인스타그램 : 1000팔로워부터 돈 버는 인스타그램 시크릿 인스타그램 : 1000팔로워부터 돈 버는 인스타그램 2022 / 지음: 조은 / 애드앤미디어
시크릿 인스타그램 : 1000팔로워부터 돈 버는 인스타그램 시크릿 인스타그램 : 1000팔로워부터 돈 버는 인스타그램 2022 / 지음: 조은 / 애드앤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 : 한계를 넘어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태도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 : 한계를 넘어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태도 2019 / 지음: 스티브 심스 ; 옮김: 신예경 / 갤리온
오늘의 중동을 말하다 오늘의 중동을 말하다 2016 / 지음: 서정민 / 중앙북스:
설득의 심리학. 3, 완결편 설득의 심리학. 3, 완결편 2015 / 공저: 로버트 치알디니 ; 스티브 마틴 ; 노아 골드스타인 ; 옮김: 김은령 ; 김호 / 21세기북스
네이티브는 쉬운 영어로 말한다 : 1000문장 편 네이티브는 쉬운 영어로 말한다 : 1000문장 편 2014 / 박수진 저 / 길벗이지톡
나는 가상화폐로 3달 만에 3억 벌었다  : 비트코인 이더리움 채굴기 실전투자 전략서 나는 가상화폐로 3달 만에 3억 벌었다 : 비트코인 이더리움 채굴기 실전투자 전략서 2017 / 지음: 빈현우 / 이코노믹북스
시작된 미래 ⓔ : 코딩과 소프트웨어로 새로운 세상을 만나다 시작된 미래 ⓔ : 코딩과 소프트웨어로 새로운 세상을 만나다 2017 / EBS <코딩 소프트웨어 시대>, <링크 소프트웨어 세상> 제작팀 지음 / 가나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2018 / 지음: 임현재 / 디지털북스
도전하라! 온라인 실전 창업 도전하라! 온라인 실전 창업 2019 / 지음: 김인섭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2017 / 공저:조기선, 민진홍 / 매일경제신문사
진화된 마케팅 그로스 해킹 진화된 마케팅 그로스 해킹 2017 / 션 엘리스, 모건 브라운 지음 ; 이영구, 이영래 옮김 / 골든어페어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2015 / 저: 라이언 홀리데이 저 ; 역/편저: 고영혁 / 길벗
시간을 지배하는 절대법칙 시간을 지배하는 절대법칙 2006 / 앨런 라킨 지음 ; 한근태 옮김 / 디앤씨미디어
유니티 5 가상현실 VR 프로젝트 : 실용적인 프로젝트와 상세한 설명을 통한 가상현실 개발 유니티 5 가상현실 VR 프로젝트 : 실용적인 프로젝트와 상세한 설명을 통한 가상현실 개발 2016 / 지음: 조나단 리노위즈 ; 옮김: 김세중 ; 최용훈 / 에이콘출판사
인적자원개발론 인적자원개발론 2010 / Richard A. Swanson 저 ; 오헌석 ; 이현응 공역 / 학지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더 잘 검색되고 더 정확히 도달되는) 유튜브 상위 노출의 모든 것 (더 잘 검색되고 더 정확히 도달되는) 유튜브 상위 노출의 모든 것 2019 / 지음: 민진홍 ; 최규문 / 한빛미디어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2015 / 지음: 강시철 / 리더스북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 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 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2016 / 지음: 민경 / BM성안당
프레젠테이션의 신  : 버려야 이긴다 가벼워야 이긴다 프레젠테이션의 신 : 버려야 이긴다 가벼워야 이긴다 2017 / 전철웅 지음 / 쌤앤파커스
린 분석 린 분석 2014 / 지음: 앨리스테어 크롤, 벤저민 요스코비츠; 옮김: 위선주 / 한빛미디어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2014 / 손정일 외 지음 / 지식공간
(개별 프로젝트를 넘어)멀티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 되기 (개별 프로젝트를 넘어)멀티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 되기 2015 / 조호행, 김성민 [공]지음 / 이담Books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2017 / 지음: 임현재 / 디지털북스
Google 모바일 앱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모바일 앱 광고 Google 모바일 앱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모바일 앱 광고 2019 / 지음: 임현재, 이계열, 여정기, 김현진 / 디지털북스
구글 애플 그다음 별 : IT 승자의 조건 구글 애플 그다음 별 : IT 승자의 조건 2014 / 지은이 : 최규헌 / 한빛미디어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2016 / 지음: 강성범, 정수용 / 영진닷컴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2012 / 배운철 지음 / 정보문화사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2013 / 브라이언 클리프튼 지음 ; 박종채 ; 이세현 [공]옮김 / 에이콘
GDN & Youtube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GDN & Youtube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2017 / 지음: 임현재 ; 송승환 ; 정민지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구글드 구글드 2010 / 켄 올레타 지음 ; 김우열 옮김 / 타임비즈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4
40대4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3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