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시대의 도래가 가져올 소비자의 변화, 그에 따른 비즈니스 전반의 파괴적 혁신에 대한 흥미롭고 희망적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이 책은, 비즈니스의 핵심인 마케팅과 제품개발 전략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목차
Prologue│디스럽션, 이제 파괴 없이는 생존할 수 없다 Introduction│사물인터넷, 미래 비즈니스 전 영역을 좌우할 메가트렌드
Part One 커넥슈머 혁명 Chapter 1 사람과 사물, 사물과 사물이 연결되다 Chapter 2 신이 된 소비자
Part Two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전략 Chapter 3 액티브데이터와 딥러닝 Chapter 4 스마트데이터 Chapter 5 컨텍스트 기반 시장세분화 Chapter 6 처방적 타기팅 Chapter 7 실시간 마케팅 Chapter 8 어댑티브 마케팅 Chapter 9 옴니채널 Chapter 10 가격의 미래 Chapter 11 사물인터넷 광고
Part Three 사물인터넷 제품개발 전략 Chapter 12 사물인터넷 제품개발을 위한 4가지 핵심 기능 Chapter 13 인터넷 오브 미 Internet of Me Chapter 14 인터넷 오브 홈 Internet of Home Chapter 15 인터넷 오브 더 시티 Internet of the City
Epilogue│거대한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세계로 들어가는 문을 열다 Bibliography Index
서가브라우징
매니징 = Managing) : 유니클로는 왜 이 책을 경영바이블로 삼았는가2019 / 지음: 헤럴드 제닌, 옮김: 권오열 / 오씨이오
새로운 시대의 권력, 마이크로 파워2018 / 지음: 천훙안, 옮김: 신노을 / 미래의창
반드시 겨울은 온다: 화웨이 철학 2020 / 지음: 톈타오, 우춘보, 옮김: 이지은, 이서연 / 매일경제신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