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자 조사, 시장세분화&타기팅, 포지셔닝 등 마케팅의 기본이 되는 전략에서 1인 미디어, 소수 취향과 오타쿠 문화, 불황기에 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등, 소비행태의 다양한 변화 앞에서 기업과 마케터들이 무엇에 집중하고 무엇을 조심해야 하는지 25개의 키워드로 알려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2018 / 지음: 이진천, 연현정 / 혜지원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2018 / 지음: 이진천, 연현정 / 혜지원
서비스,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경영 서비스,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경영 2017 / 지음: 이지연 / 백산출판사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2013 / 이징호 지음 / 시그마프레스
로컬의 신 : 서울을 따라 하지 않는다 로컬의 신 : 서울을 따라 하지 않는다 2023 / 지음: 이창길 / 몽스북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B2B 영업의 정석  : 나는 영업이 두렵지 않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B2B 영업의 정석 : 나는 영업이 두렵지 않다 2024 / 지음: 이창주 / 이코노믹북스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2017 / 지음: 이춘재 / 갈매나무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2016 / 지음: 이치원 / 로고폴리스
매출 1등 MD는 이렇게 팝니다 :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통하는 top 매출의 비밀 매출 1등 MD는 이렇게 팝니다 :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통하는 top 매출의 비밀 2023 / 지음: 이학기 / 더퀘스트
생각의 크기가 시장의 크기다  생각의 크기가 시장의 크기다 2024 / 지음: 이해선 / 세이코리아
心 스틸러 : 마침내, 마음을 여는 열쇠를 얻다 心 스틸러 : 마침내, 마음을 여는 열쇠를 얻다 2015 / 이현종 지음 / 이와우
心 스틸러 : 마침내, 마음을 여는 열쇠를 얻다 心 스틸러 : 마침내, 마음을 여는 열쇠를 얻다 2015 / 이현종 지음 / 이와우
영업은 처음입니다 영업은 처음입니다 2018 / 지음: 이혜경 / 이담북스
영업은 처음입니다 영업은 처음입니다 2018 / 지음: 이혜경 / 이담북스
(현장영업의 달인으로 만들어주는) 영업의 핵심 절차 (현장영업의 달인으로 만들어주는) 영업의 핵심 절차 2018 / 지음: 임동학 / 밥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심플하게 산다. 2, 소식의 즐거움 심플하게 산다. 2, 소식의 즐거움 2014 / 도미니크 로로 지음 ; 임영신 옮김 / 바다
당신의 가난을 경영하라  : 100년의 가난이 거침없이 밀려온다! 당신의 가난을 경영하라 : 100년의 가난이 거침없이 밀려온다! 2014 / 김광주 지음 / 원앤원콘텐츠그룹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친구의 친구  : 인생과 커리어가 바뀌는 '약한 연결'의 힘 친구의 친구 : 인생과 커리어가 바뀌는 '약한 연결'의 힘 2019 / 지음: 데이비드 버커스 ; 옮김: 장진원 / 한국경제신문
타이완 = Taiwan 타이완 = Taiwan 2017 / 박진주 지음 / 시공사
컨테이저스  : 전략적 입소문 컨테이저스 : 전략적 입소문 2013 / 지음:조나 버거 ; 옮김:정윤미 / 문학동네
(지혜롭게 준비하는)취업보다 창업 : 스펙 쌓기에만 매달리지 말고 나만의 업을 찾아라 (지혜롭게 준비하는)취업보다 창업 : 스펙 쌓기에만 매달리지 말고 나만의 업을 찾아라 2016 / 비즈업 지음 / 프리이코노미북스
(비주얼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워포인트 for 인포그래픽 (비주얼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워포인트 for 인포그래픽 2015 / 이혜강 / 예문사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국어시간에 세계단편소설읽기. 2 국어시간에 세계단편소설읽기. 2 2016 / 전국국어교사모임 엮음 / 휴머니스트
(가맹점 창업을 위한)프랜차이즈 사업 성공 비밀노트 : You can do it! franchise! (가맹점 창업을 위한)프랜차이즈 사업 성공 비밀노트 : You can do it! franchise! 2016 / 지음: 서민교 / 중앙경제평론사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2016 / 안혜령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린치핀  : 당신은 꼭 필요한 사람인가? 린치핀 : 당신은 꼭 필요한 사람인가? 2010 / 세스 고딘 ; 윤영삼 옮김 / 북이십일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2016 / 지음: 박영실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